광주전자공고 공고(계약) 제2025-6호
2025학년도 광주전자공고 학생 및 지도교사 특수건강진단
수의계약 안내공고
▢ 사 업 명: 2025학년도 광주전자공고 학생 및 지도교사
특수건강진단 용역
▢ 개 찰 일 시: 2024.5.7.(수) 11:00
▢ 수 요 기 관: 광주전자공업고등학교
이 안내서는 광주전자공업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용역계약에서 견적서 제출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 사항은 광주전자공고 행정실(062-970-0553)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Ⅰ. 2025학년도 광주전자공고 학생 및 지도교사 특수건강진단 수의계약 안내공고
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3. 28.)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3. 28.)
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4. 12. 3.)
Ⅵ.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29호, 2024.12.9.)
Ⅶ.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2023. 5. 31.)]
[유의사항]
본 건과 관련하여 수의계약 안내공고서와 과업내용서, 특수조건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수의계약 안내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2025학년도 광주전자공고 학생 및 지도교사
특수건강진단 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
|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
|
|
|
|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광주전자공업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2억 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
|
|
|
|
|
다음과 같이 2025학년도 광주전자공고 학생 및 지도교사 특수건강진단 용역 건에 대하여 공고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2025학년도 광주전자공고 학생 및 지도교사 특수건강진단 용역
|
용역현장
|
광주전자공고 교내 지정 장소(출장 검진)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년 12월 31일(수)까지
- 1학년 배치 전 및 3학년, 교직원 특수건강진단
: 계약일로부터 2025.7.17.(목)까지
- 1학년 배치 후 및 2학년 특수건강진단: 2학기 내
|
용역개요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별도의 과업 설명을 생략하오니 붙임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고 견적 참여
바랍니다.)
|
기초금액
|
87,820,630원(금팔천칠백팔십이만육백삼십원)
※ 부가가치세 면세 사업으로 면세 금액으로 투찰
|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 방법
가. 본 견적은 지역제한(광주광역시),총액견적이며 전자입찰 방식에 의합니다.
나.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 전자계약 및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3. 견적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의 자격 요건을 갖추고,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사 소재지 또는 입찰참여 지사의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광주광역시에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지사투찰 허용)
나. 「산업안전보건법」 제135조(특수건강진단기관)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특수건강진단기관(업종코드: 5615)을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으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방식이 적용되므로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중소기업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30.(수) 11:00 ~ 2025. 5. 7.(수) 10:00
※ 제출 기한 중에는 24시간 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 견적으로만 진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 제출 시 마감일에 임박하여 제출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입니다.
나. 견적 제출의 무효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견적 제출 참여자는 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 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2) 특히,‘견적서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이 변경된 자가 그 사항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견적’, 위 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1)’에 따른 ‘대리인이 아닌 자나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은 무효견적임을 알려 드립니다
6. 입찰보증금
본 견적 제출은 수의계약 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7.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5. 7.(수) 11:00
※ 전산장애 발생 시 견적 확인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재입찰 여부: 재입찰 허용, 재입찰 시 예비가격 신규 작성
※ 매 재입찰 후 2시간이 지나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 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 3% 범위 안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예정 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에서 명시한 배제 사유와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계약 체결 전 확인서 징구)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 조달시스템 추첨에 의해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라도 계약 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대상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은 전자 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 결과에 대한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등 우리 학교가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 서약서는 계약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 안내 공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 제출 참가 희망 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제출이 곤란할 경우 조달청의‘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라.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 용역(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 이용 안내: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바. 견적공고 관련 문의: 행정실(☎970-0553)
사. 과업지시서 문의: 특성화교육부(☎970-0578)
붙임 과업내용서 1부.
2025년 4월 30일
광주전자공업고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