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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0874-000 공고일시  2025/04/30 11:06
공고명 소방헬기 외주검사(연간 및 주·꼬리 날개 헤드검사) 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 소방본부 수요기관 충청북도 소방본부
공고담당자 송병진(☎: 043-220-483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시담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30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30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4/30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98,370,000 원
   
배정예산
398,370,000 원
   
추정가격
362,1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 자 수 의 시 담 공 고


                                                       2025. 4. 29.

충청북도 소방본부 재무관

1. 전자수의시담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명 : 소방헬기 외주검사(연간 및 주·꼬리 날개 헤드 검사) 용역

  ○ 전자시담 대상자 : 주식회사 스카이무역상사

  ○ 사업내역 : 소방헬기 연간검사 및 주·꼬리 날개 헤드 분해검사

    ※ 세부내역은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규격서를 따름

  ○ 계약기간 : 2025. 6. 2. ~ 20. / 3주

  ○ 기초금액 : 금398,37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외주검사 기간 중 결함 발견 시 비용 및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수의계약 사유

    - 「지방계약법」시행령 제26조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에 따른 입찰공고 1회 유찰 건


2. 입찰(견적) 및 개찰의 일반사항

 ○ 입찰(견적)서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

 ○ 본 전자시담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로 간주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합니다.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4. 30.(수) 14:00 ~ 15:00

  ○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5. 4. 30.(수) 16:00

  ○ 개찰장소 : 충청북도 소방본부 입찰집행관 PC


3. 입찰(견적)참가자격

  전자시담 대상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당일 13시까지 조달청조달서비스센터 또는 충북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항공안전법 제97조(정비조직인증 등)에 의한 과업지시서의 헬기 기종 BK117 C-2(일본가와사키 중공업) 또는 동등한 헬기 MBB BK117 C-2(EC145/H145, 에어버스사)에 대하여 국토교통부 발행 정비조직인증(AMO) 또는 미 연방항공청 및 유럽 항공안전청 발행 정비조직인증(AMO)을 득한 국내업체 또는 해외인증업체로 국내 계약업체와 과업수행이 가능한 업체

    ※ 계약 시 관계 증명서류 제출하여야 함.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해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본 입찰은 전자시담 대상자가 제출한 견적금액이 해당 물품 예정가격 이하로 제출하였을 경우 낙찰자로 결정하여 계약체결 진행합니다.

  ○ 전자시담 대상자는 시담금액으로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계약에 관한 조건과 기준은 과업지시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5. 입찰보증금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6.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12조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7. 보충정보 제공처 : 투찰전 설계내용 및 의문사항 등에 대하여 사전 문의 바람

 ○ 입찰공고, 계약체결 등 : 충청북도 소방본부 소방행정과 043-220-4837

  ○ 사업 및 과업내용 등 : 충청북도 소방본부 119특수대응단 043-220-4983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관련법령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 충청북도홈페이지(http://www.cb21.net), 조달청나라장터시스템(http://www.g2b.go.kr)를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기타사항

  ○ 전자시담 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의 입력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입력 자료 수정 후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공고에 지정된 기간 내에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본 입찰공고서, 설계서, 과업지시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등 관련 법령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시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제출된 서류가 허위임이 확인될 경우에는 추후 계약이 이루어진 후라도 납부된 계약보증금은 우리 도에 귀속조치하게 됨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