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석초등학교 공고 제2025-04호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5.
유석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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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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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유석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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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 로 등록
◈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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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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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유석초 5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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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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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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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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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지역제한(서울), 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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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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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7. (수) 13:00 ~ 2025. 5. 16. (금) 16:00 (유석초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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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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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7. (수) 09:00 ~ 2025. 5. 16. (금) 15:00(나라장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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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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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1. (수) 10:50, 본관동 1층 교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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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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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2. (목)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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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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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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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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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7.(월) ~ 2025.10.29.(수) (2박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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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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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 일원(세부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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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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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61명(학생 58명, 교사 3명) ※ 참가인원 증·감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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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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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오천사백오십구만오천원정(\54,595,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학생 예상인원으로 산정
- 인솔교사 비용은 무료인 항목을 제외하고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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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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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 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교육여행 일정에 의한 관광코스는 사전에 학교와 충분히 협의한 후 재조정할 수 있음.
- 여행 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 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본 교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며,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 을 경우는 입장료를 반납한다.
- 교육여행지의 전염병 발생이나 긴급 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학교와 협의하여 용역계약을 취소 할 수 있으며,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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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석초등학교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의 모든 계약부분은 선정업체가 일괄 관리ㆍ책임지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선정된 업체는 학교와 계약 체결시 제안서에 제출한 업체(버스업체, 숙박업체, 현지식당 등)와 계약을 완료하고 그 사본을 제출하여야 함
가. 왕복항공권 : 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 및 각종 TAX 등을 포함하며, 본교에서 확보된 항공권을 승계하여 항공권 발권예정(가능) 확인서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학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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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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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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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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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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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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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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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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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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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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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석
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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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
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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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27일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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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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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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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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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29일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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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서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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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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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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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비 및 식비 : 숙소는 호텔급(4성급,1급 리조트급) 이상으로, 참가자 전원 동일한 시설을 이용하며, 식사는 1일 중식부터 3일 중식까지 7식을 제공하되, 1식 4찬(국,밥 제외)이상으로 합니다.
다. 입장료 및 관람료는 일정표상에 있는 관람장소이며, 여행자보험은 최대보상한도 1억원이상으로 합니다.
라. 전세버스 : 제주 현지차량으로 통행료 및 주차비 등 각종 제반경비를 포함하며 45인승 이상 차량으로 동일회사 동일도색 차량이어야 합니다
마. 안전요원 등 : 안전요원 자격자로써 채용전에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전력조회 실시 결과 이상이 없는 자이어야 합니다.
※ 교육여행 출발 10일 전까지 안전요원 배치명단과 구비서류(자격증,이수증,동의서 등) 제출
바. 기타비용 : 의료비(긴급 구급약품등), 여행가이드 비용, 안내책자 등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8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다.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서울), 소기업 ․ 소상공인(또는 중소기업 등) 제한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입니다.
※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 근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3
- 내용: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이외의 용역 계약 시
․ 추정가격 1억 원 미만: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간 제한경쟁입찰
․ 추정가경 1억 원 이상 2.1억 원 미만: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
- 예외: 특정한 성능 ․ 기능 ․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와 그 밖에 중소기업청장이 정하여 고시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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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미리 지문정보 등록 등의 절차를 거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가 적용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8조 제1항 제1-1호 및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제3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주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또는 중소기업확인서 등)를 소지한 자
(※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통하여 소기업 ․ 소상공인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제안서(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5. 5. 7. (수) 09:00 ~ 2025. 5. 16.(금) 15:00
2) 제출방법 : 전자입찰
3)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규격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5. 5. 7. (수) 13:00 ~ 2025. 5. 16.(금) 15:00
2) 제출방법 : 직접 제출
※ 우편 및 퀵배송 접수 불가/ 평일 09:00~16:00 접수가능, 휴일 접수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신분증 소지
3) 제출장소 : 유석초등학교 1층 행정실
5. 업체선정 절차(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유석초 행정실) 및 가격서 G2B 제출(업체) ⇒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 및 선정(1차 평가 결과 평균 80점이상인 업체) ⇒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 실시(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 ⇒ 낙찰자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입찰자) ⇒ 계약체결
6. 제출서류 (※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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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② 제안서 14부 [붙임 2]
③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1부
④ 실적증명서 1부 [붙임 5]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계약실적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붙임 6]
⑦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⑧ 여행 인․ 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⑨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⑩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
⑪ 각서 1부 [붙임 7]
⑫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⑬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
⑭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⑮ 주제별체험학습 안내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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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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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 8]
③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관련 서류 각 1부
(용역계약특수조건 참고)
④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 9]
⑤ 직영차량 운행 각서 1부 [붙임 10]
⑥ 출발전 교육 및 차량운전 점검표 1부[붙임 11]
⑦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부
⑧ 청렴이행각서 1부 [붙임 12]
⑨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붙임 13]
⑩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붙임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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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제안서평가위원회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가. 일시: 2025년 5월 21일(수) 10:50 ~
나. 장소: 본관 교무실(1층)
8.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80점이상의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가격개찰 결과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적격업체에 한하여 재입찰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은 본교 평가기준에 따라 80점 이상을 득한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증서)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5. 5. 22. (목) 11:00
나. 장 소 : 유석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상기 시간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진행되므로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유석초등학교 학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의합니다.
13. 계약 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학생과 교사구분)를 계약체결 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타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붙임4]
1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열람 및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제2조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붙임7]
15.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청렴계약입찰유의서와 특수조건 등 계약관련 법령 및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4항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다. 한번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 및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안서의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바. 입찰서 제출자가 과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계약이행 완료 후, 부가가치세(10%) 과세대상인 국내과세경비 및 알선수수료등을 포함한 용역경비 세부집행내역이 나타난 정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 후 참가하시기 바라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자. 교육여행지의 전염병 발생이나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학교와 협의하여 용역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차. 기타 문의는
1) 제안서 작성 및 입찰, 계약에 관한 문의 : 행정실 이준석(☎ 02-3662-0797)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각서 1부.
3. 주제별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위탁용역 제안서 1부.
4. 산출내역서 1부.
5. 개인정보관리 보안서약서 1부.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7.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8.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1부.
9. 개인정보처리위탁계약서 1부.
10.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11. 제안서평가 증빙자료 및 제출서류 목록 1부.
2025년 4월 30일
유석초등학교장
[붙임1]
입찰 참가 신청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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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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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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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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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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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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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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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 화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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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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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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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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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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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석초등학교 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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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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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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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유석초 5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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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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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납부)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기관의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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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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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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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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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과업지시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각1통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유석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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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각 서
본사는 2025학년도 유석초등학교 5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모든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묻거나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계약이행을 귀교에 적용되는 회계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그 임무를 수행 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대표자 성 명 : (인)
유석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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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유석초등학교 5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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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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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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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유석초등학교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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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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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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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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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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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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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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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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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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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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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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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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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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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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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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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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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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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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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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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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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결산이 확정된 최근 2년 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로 평가
3.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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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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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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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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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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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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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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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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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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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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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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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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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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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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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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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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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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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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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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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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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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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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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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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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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지자격증 해당시 사본 첨부 :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첨부해야 평가 반영
5. 현장체험학습(제주)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예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 및 프로그램을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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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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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도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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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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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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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 선 지 (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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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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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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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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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00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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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운송수단(열차, 버스) 운행 계획
※ 현장체험학습(제주) 수송 항공․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제주현지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기재
- 현장체험학습(제주) 당일 차량 운전기사에게 시행할 친절교육 내용 등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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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열차승차권 예약현황 확인서 제출
학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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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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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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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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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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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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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
구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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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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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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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석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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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
아나
|
10월27일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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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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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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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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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29일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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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서울
|
16:05
|
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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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가) 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대 (제주 대)
상 호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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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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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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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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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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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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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보유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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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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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 차량의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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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차량운행계획
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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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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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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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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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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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 승
인 원
|
차량내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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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색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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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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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비약품
구비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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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숙박시설 여건
숙 식 시설 일 반 현 황
|
층 별 투숙인원
|
비 상 시
대피시설
|
업체명
|
대표자
|
등급
|
신축 (개축)년도
|
숙 박
정 원
|
소 재 지
|
전화
번호
|
전체 층수
|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
소 방
검 사
일 시
|
전 기
안전도검 사
|
층
별
|
투 숙
인 원
|
|
김○○
|
1등급
|
0000
|
000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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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층
|
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
|
|
1층
|
000명
|
|
2층
|
000명
|
|
3층
|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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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시 참고사항(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등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정도
- 숙박지의 등급, 숙박정원, 객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객실 배치도에 명시함)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식당 및 조리실 포함)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 시설관리 안전점검표 첨부(전기, 소방, 가스)
- 편의시설 현황(매점, 온수 및 난방현황 등)
- 전용강당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 대형버스 주차대수
- 제출서류 특수조건 참조
|
라. 식사 여건
일자
|
업체명
|
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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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
보험가입
사항
|
전화
번호
|
좌석수
|
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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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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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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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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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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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식사제공 능력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1식 4찬이상, 국․밥은 찬에서 제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 제출
- 식당별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현황
|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재난,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 숙식시설의 야간안전요원 배치 등 안전계획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 사고당 금액)
|
바. 기타 : 업체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유석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4](※낙찰자만 제출)
산 출 내 역 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유석초 5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61명(학생 58명, 인솔자 3명) ※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3. 여행일정 : 2025. 10. 27.(월) ~ 2025. 10. 29.(수) 2박 3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내 역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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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료
|
김포공항 ↔ 제주(왕복)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포함
|
원 × 명
|
|
|
2
|
버스임차료
|
45인승 대형버스 기준,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VAT포함
|
원 × 대
|
|
45인승 4대
(서울,제주 구분)
|
3
|
숙식비
|
조․석식포함
(국, 반찬 4찬 이상)
|
□ ○○호텔
- 숙박료 : 원 × 명
- 식 비 : 원 × 명
|
|
일반호텔 1급기준이상
|
4
|
중․석식비
|
1식에 0,000원 정도의
식사
|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
|
5
|
입장료 및 관람료
|
코스 내에 있는
관람(체험)장소
|
□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
|
|
6
|
기타
|
기타 관련 경비
|
□ 여행자보험료 : 원 × 명
□ 현지가이드 경비 : 원 × 명
□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용역 경비
: 원 × 명
□ 레크레이션 경비 : 원 × 명
□ 장비대여료 : 원 × 명
□ 구급약품비 : 원 × 명
□ 그 외 필요 경비 : 원 × 명
|
|
|
위탁수수료
|
|
|
|
합 계
|
|
|
|
1인당 금액(VAT 포함)
|
□ 학생 : 원 ( 원 ÷ 명)
□ 교직원 : 원 ( 원 ÷ 명)
|
|
※ 1인당 금액은 십원 단위로 산출
[붙임 5](※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 2025학년도 유석초 5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항공예약 및 여행자보험 가입
□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 정보 이용기간 : 2025. . . ~ 2025. . .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목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5. . .
서약자 : 업체명 대표자 (인)
유석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6](※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유석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유석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로 드러날 경우 유석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유석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유석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유석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유석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유석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유석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7]
구분
|
평가항목
|
등급 및 배점기준
|
점수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
1. 체험학습 수행 실적(10점)
- 객관적 자료 제출 상태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체험학습 수행실적)
- 평가기준: 100명 이상 참여한 사업
- 초.중.고등학교 체험학습 실적만 인정
|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 대비
|
배점
|
|
10점
|
A. 7회 이상
|
10
|
B. 5회 ~ 6회
|
8
|
C. 3회 ~ 4회
|
6
|
D. 1회 ~ 2회
|
4
|
E. 실적 없음
|
0
|
2. 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
5점
주1)참조
|
B. 기준비율의 75%이상 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D. 미제출
|
0
|
2.2 최근년도 유동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
5점
주1)참조
|
B. 기준비율의 75%이상 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D. 미제출
|
0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 체험학습 수행조직
- 수행자의 관광종사원 자격소지여부
|
매우좋음
|
좋음
|
보통
|
|
10점
주2)참조
|
10
|
8
|
6
|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20점
|
4.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10
|
7
|
5
|
3
|
1
|
4.2. 주제별 체험학습 자료집 충실도
|
5
|
4
|
3
|
2
|
1
|
4.3. 관광안내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
5
|
4
|
3
|
2
|
1
|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20점
|
5.1. 객실등급, 위치, 객실당 인원수
|
10
|
7
|
5
|
3
|
0
|
5.2. 숙박업체 식단표
|
10
|
7
|
5
|
3
|
0
|
6. 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15점
|
6.1. 차량의 연식,<가급적 5년이내>
코스별 동일회사인지 여부
|
5
|
4
|
3
|
2
|
1
|
6.2.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5
|
4
|
3
|
2
|
1
|
6.3. 식사제공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4
|
3
|
2
|
1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15점
|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안전교육 및 위기대처 매뉴얼 소지여부, 보험가입현황
|
5
|
4
|
3
|
2
|
1
|
7.2.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유무
|
5
|
4
|
3
|
2
|
1
|
7.3. 행사진행 운영의 편의성
(장소,수용인원,강사,안전성등)
|
5
|
4
|
3
|
2
|
1
|
계
|
100점
|
|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제안서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적격업체 한하여 현장답사를 실시함.
주1)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2021년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
「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2021년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제안서 평가결과 발표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주2)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① 보유인력 7명 이상(10점), 3~4명(8점), 2명이하(6점) 부여
② 안전교육을 이수한 국내여행안내사 등 자격증 소지자 3명이상 보유시 가점 1점 부여(가점 포함 최대 10점 만점)
[붙임 9]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유석초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직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해제 또는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유석초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징구) 계약담당직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발주관서장(소장ㆍ과장․계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유석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유석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이행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유석초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유석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유석초등학교의 처분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 9] [낙찰자에 한함]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유석초등학교(이하 “학교”이라 한다.)와 "공급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공급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공급자"에게 위탁하고, "공급자"는 이를 승낙하여 "공급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공급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유석초등학교 5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실시에 따른 항공권 발권, 여행자 보험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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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 (재위탁 제한)
1. "공급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본 사업을 시행함에 있어 재위탁 받을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공급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공급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공급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공급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갑”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공급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공급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공급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공급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공급자" 또는 "공급자"의 임직원, 기타 "공급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공급자" 또는 "공급자"의 임직원 기타 "공급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공급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공급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2025년 월 일
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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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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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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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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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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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0] [낙찰자에 한함]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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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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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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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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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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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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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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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유석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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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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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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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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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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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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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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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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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1]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및 제출서류 목록(참고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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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업체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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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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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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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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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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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급자”와 “숙박시설 대표”간 계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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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급자”와 “차량회사 대표” 간 계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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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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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사업자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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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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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실적증명서 (최근 3년이내 제주도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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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법인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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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법인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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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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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관광사업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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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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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법인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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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영업신고증(숙박, 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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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차량보험가입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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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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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보험(영업배상책임,생산물배상책임,화재,가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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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차량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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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관광사업등록증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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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안전검사(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소독, 수질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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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교통안전정보 관련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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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안업체 경영상태 증빙(재무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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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객실배치도(면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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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위임장(대리인 재직증명서, 신분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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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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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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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조리사 자격증,재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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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항공권 발급예정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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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숙박정원 허가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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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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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시설현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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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각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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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사진(전경,전후좌우,침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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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입찰보증금 보증서(입찰금액의 5%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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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건강진단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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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인력보유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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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수행자 관련 자격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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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4대보험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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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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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계약금액 산출내역서), 일정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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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보증보험증권, 특수조건, 청렴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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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위탁계약서, 용역계약일반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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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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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항공권 발급가능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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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보유현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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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종 계약금액 산출내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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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및 운전기사 배정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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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안전요원 연수 이수증 또는 자격증(14시간), 안전관리요원 명단 및 배치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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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기록 분석 종합진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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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안전요원 성범죄 조회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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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통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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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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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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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각종 사고발생시 안전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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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여행자 종합보험 가입안 (학생, 인솔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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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 천원/1인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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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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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 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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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상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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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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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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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납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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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후유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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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비
|
사망,후유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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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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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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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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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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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
|
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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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
|
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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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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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우천시 등 응급상황 대체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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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레크리에이션 일정표 및 프로그램, 강사 자격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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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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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보험납부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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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세금계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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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전교육및차량안전점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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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국세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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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회사 세금계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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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영수증, 보험료 영수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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