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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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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1180-000 공고일시  2025/04/30 12:40
공고명 2025학년도 오송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 오송중학교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 오송중학교
공고담당자 심진하(☎: 043-239-068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30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3,302,000 원
   
배정예산
43,302,000 원
   
추정가격
39,36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오송중학교 공고 제2025-25호


2025학년도 1학년 수련활동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2025년  4월 30일

오송중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제출 관련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오송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나. 수련활동기간 : 2025년 5월 28일(수) ~ 5월 30일(금) (2박3일)

  다. 수련활동장소 : 충청북도 보은군에 소재하는 청소년수련시설

  라. 참가예정인원 : 총204명(학생 194명, 인솔교사 10명, 예정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1) 참가학생,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사업 종료 후 실제 참가인원에 따라 정산함.

     2) 교사 참가비용은 항목별 산출하여 계약함.(단, 인솔교사가 무료인 항목은 제외)

마. 기초금액 : 금 43,302,000원(부가가치세포함)

    - 기초금액내역 :(학생 218,000원×194명=42,292,000원, 인솔교사 101,000원*10명=1,010,000원)

  바. 경비내역 : 숙식비(2박 6식), 시설이용비, 교육비, 레크레이션 진행비, 부가세, 기타 경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수련활동경비에 대한 총액(수련시설까지의 학생수송용 차량비 제외)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소액수의. 전자견적. 총액견적. 지역제한. 적격심사대상 제외.

  가. 본 입찰은 숙박비, 식비, 시설이용료, 교육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소액수의 견적입찰(총액)이며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률 적용, 88%) 입찰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견적입찰 및 전자계약입니다.

  다.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 가격으로 합니다.

  라. 청렴서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견적 제출기간 : 2025. 4. 30.(목) 16:00 - 2025. 5. 9.(금) 10:00

  다.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시스템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바.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15-29호, 2015.10.19)제13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현재까지 청소년수련원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충북 보은군에 소재하는 업체로 오송중학교의 수련활동 세부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 등록된 업체.

  다. 청소년활동진흥법 제25조, 청소년활동진흥법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의무보험에 가입한 업체.

  라.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적정”이상을 받은 수련 시설

  마. 최근 2년 이상 수련활동 용역 유 경험 업체이며, 참가예정인원 204명 이상 수용가능한 업체

  바.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사.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되므로,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또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 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아.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 미자격자가 견적제출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①항 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 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 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학생수련활동 용역과업설명 및 학생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견적참가신청 : 본 견적 제출은 전자 견적 제출로 별도의 견적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입찰 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견적입찰 보증금 납부 확약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8

 

개찰

  

 가. 계약상대자 결정(개찰)일시 : 2025. 5. 9.(금) 11:00

 나. 장소 :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계약상대자(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로서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적격심사 없이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의거 조달청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의거 기초금액의 ± 3%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합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낙찰 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와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서류

    1)견적서(비용내역서)- 숙식비, 교육활동비, 시설이용료, 레크레이션 진행비 등 세부내역 명시

  2)식단표 및 객실배치도(방 배정), 교육일정표(프로그램)

  3)수련시설 현황표(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수영장, 식당의 규모 등 파악)

  4)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서 사본

  5)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6)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 증명서

  7)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8)영업 배상 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증권 사본

  9)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0)계약 이행 보증보험 증권 또는 계약보증금 지급 각서

 11)청렴서약서 및 수의계약 이행각서

 12)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50명이상 집단급식소) - 권장사항이므로 해당 시

 13)(법인)인감증명서

 14)사업자등록증 사본

 15)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사용인감계(인감도장 날인) - 해당 시

 16)최근 1년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17)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18)인지(1천만원 이상인 경우 인지세법에 의한 인지 징구)


바. 낙찰자 결정 후 학교관계 직원이 해당 업체를 방문하여 본 용역이 수행이 가능한지 여부 및 환경을 확인하고, 본교의 용역을 수행하기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업체를 배제할 수 있으며 차 순위를 낙찰자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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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이므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서약서를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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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시행령, 동  시행규칙, 용역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특수조건,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안전        행정부 예규 및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다. 공고 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43-239-0687)로, 전자견적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4.  30.


오 송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