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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0791-000 공고일시  2025/04/30 12:40
공고명 2025학년도 복자여자고등학교 2학년 국제(일본) 교류학습 위탁 용역 입찰 공고(긴급)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복자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복자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홍신아(☎: 041-551-600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30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9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5/13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2,602,050 원
   
배정예산
52,602,050 원
   
추정가격
47,820,0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복자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15호                       (입찰공고번호-차수 : R25BK00820791-000)


2025학년도 2학년 국제(일본) 교류학습 위탁용역 입찰 공고

[ 2단계 입찰 (가격-규격 분리 동시입찰) ](긴급)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2학년 국제(일본) 교류학습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2학년 국제(일본) 교류학습 위탁용역

  나. 예상인원 : 본여행 총 34명(학생 30명, 인솔교사 4명), 사전 현장답사 2명

     ※ 참가 학생 및 인솔교사는 증감할 수 있으며, 여행 종료 후 참가 인원으로 정산합니다.

  다. 여행장소 : 일본 북부 큐슈 일원(나가사키, 구마모토, 후쿠오카, 구루메 등)

  라. 여행기간 

    1) 사전 현장답사 : 2025. 05월 중 실시, (2박 3일)

    2) 본여행 : 2025.07.15.(화) ~ 2025.07.18.(금), (3박 4일)

  마. 여행경비 : 왕복항공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등 포함), 숙박비, 현지식사비, 국내 및 현지 교통비, 입장(관람)료, 여행자보험(2억 이상), 안전요원, 현지가이드비 , 연수물품, 기타경비(알선수수료 등) 부가가치세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여행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

  바. 기초금액 : 금52,602,050원 (사전답사경비 포함, 여행알선 및 국내과세경비에 대한 부가가치세 포함)

     - 사전답사 : 2,035,525원×2명=4,071,050원,

     - 본여행학생 : 1,412,680원×30명=42,380,400원, - 본여행인솔교사 : 1,537,650원×4명=6,150,600원

  사. 항공권 : 인천<->일본 왕복 항공권 미확보 상태로 입찰 시 제안요청서 내 [붙임5]에 따른 항공권 발급예정(가능)확인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에 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입찰)’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개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다. 본 입찰의 제안서(규격입찰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총액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분리), 지역제한 입찰, 청렴계약제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마.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써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속해서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집행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라.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의 제8호 및 제9호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www.g2b.go.kr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업체 선정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 및 제안서(규격입찰) 제출 기간

     2025.04.30.(수) 15:00 ~ 2025.05.09.(금) 15:00 (토·일 공휴일 제외)

   ※ 가격개찰은 상기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합니다.

  나. G2B 전자입찰서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을 이용하여 제출

  다. 제안서 제출 장소 : 본교 행정실(업무시간 이내에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라. 제안서 설명회 일시 : 2025.05.12.(월) 16:40 ~ (본관 1층 회의실)

     제안서 접수 순서대로 제안 설명회 실시 - 한 업체당 10분 이내 제안 설명(질의응답 10분 이내)

   ※ 단, 제안서 설명회 불참의 경우 가격개찰시 부적격자로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마.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

       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제출된 제안서는 본교에서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교체할 수 없고,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4) 제안서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하기 어려운 등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본교에서 별도로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5) 학교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를 하며,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할 경우 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제출서류(※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 “입찰서류” 표시,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

      시 “원본 대조필” 날인)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 양식) 1부

    2) 제안서(본교 소정 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 10부

       - 규격 A4크기, 반드시 상철 하여 제본

    3) 학생 해외수학여행 및 해외체험연수용역 실적증명서(2020년 1월 1일 이후 공고일 현재까지) 각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6)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7)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8)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1부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0)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1) 항공권 발급가능확인서(국적기 직항으로 좌석확보가 되어 있는지 확인) 1부

    12)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표준재무제표, 세무서 발행 등) 1부

    13) 각서 1부

    14) 국세 및 지방세, 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 완납증명서 1부

    15) 가격산출내역서(낙찰자만 제출)

    16) 기타 제출서류 각 1부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6.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가격개찰일시 : 2025.05.13.(화) 16:00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시간변동 있을 수 있음)

  나. 장소 : 복자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 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조달청 전자 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받지 못하는 자의 경우 입찰집행일 전일 근무시간까지 입찰보증금

      (입찰가격의 5%이상)을 납부하면 입찰참가신청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집행기준(안전행정부예규 제2호, 2013.3.26.)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42조 제1항 제3호 및 동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하여 평가점수 80점 이상 상위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개찰 전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하고, 적격자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안전행정부 예규 제2호, 2013. 3. 26)의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학교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용역계약 특수조건, 충청남도교육청의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같은 항 본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용역을 제공함에 있어서 공고서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고,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사. 계약 인원은 학교의 사정으로 증감될 수 있으며, 학교 측의 계약 인원 조정 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아. 공고내용은 우리학교홈페이지(http://bokja.caehs.kr)충청남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cne.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41-551-6001, 담당자 홍신아)로, 과업설명 및 여행세부일정 등에 관한 사항은 교무실(☎ 041-415-2752, 담당자 정영빈)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2.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 1부

     3. 2025학년도 2학년 국제(일본) 교류학습 위탁용역 제안서 1부

     4. 여행 위탁 실적 증명서 1부

     5.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1부

     6. 각서 1부

     7. 청렴이행각서 1부

     8. 청렴계약특수조건 1부

     9. 교류학습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1부

     10. 안전운전 서약서 1부

     11. 행정정보 공동이동 사전동의서 1부

     12. 용역비 산출내역서 1부

     13. 제안서 작성요령 1부.  끝.



2025. 04. 29.





복  자  여  자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

구  분

평  가  항  목

배  점

평가

점수

기술

능력

평가

정량적

평가

(30)

 

객관적

평가

1. 수학여행 수행 실적【10점】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2020년 이후 교육청 및 학교 등 교육청산하기관에서의 수학여행 수행실적

 10점 : 20건 이상

  7점 : 15건 이상 ~ 19건 이하

  4점 : 10건 이상 ~ 14건 이하

  1점 : 10건 미만

 

2. 경영상태                     【10점】

 가.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30.75%  

A. 기준비율의 90% 이상

5

 

 

B. 기준비율의 50%이상 ~ 90%미만

3

C. 기준비율의 50%미만

2

 나.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 114.19%

A. 기준비율의 90% 이상

5

 

B. 기준비율의 50%이상 ~ 90%미만

3

C. 기준비율의 50%미만

2

3 제안업체 용역 수행인력 지원 상태【10점】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재직증명서, 자격증사본)

 <수행조직 인력 수>

 10점 : 6명 이상

  7점 : 4명 이상 ~ 6명 미만

  4점 : 2명 이상 ~ 4명 미만

  1점 : 1명 이하

 

정성적

평가

(70)

 

주관적

평가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우수

보통

미흡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5~4

3~2

1

 - 여행일정 계획 등

10~8

7~5

4

 - 제안서 충실도 및 우천 시 대안활동제시

5~4

3~2

1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20점】

우수

보통

미흡

 

 - 객실 등급, 위치

10~8

7~5

4

 - 객실 당 배정인원수

5~4

3~2

1

 - 급식제공 능력(영양사배치,메뉴,좌석수,위생안전 등)

5~4

3~2

1

6. 교통 및 및 식사 제공 능력【15점】

우수

보통

미흡

 

 - 차량의 년식, 동일회사 차량 제공여부

5~4

3~2

1

 - 차량운행사고 발생에 따른 대처 방안

 - 현지교통계획의 적정성

5~4

3~2

1

 - 급식제공 능력(중식: 좌석수,위치,위생안전, 가격 등)

5~4

3~2

1

7. 행사진행의 안전 수준【15점】

우수

보통

미흡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현항

5~4

3~2

1

 - 현지가이드 및 안전요원 배치 유무 등

5~4

3~2

1

 - 환자발생 대처방법

5~4

3~2

1

합계

100

 

※ 객관평가는 계약담당자(또는 사업담당자가)가 평가기준표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 주관평가는 제안평가위원회(활성화위원회) 평가 심사위원이 평가한다.

※ 경영상태는 최근년도 한국은행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여행사 및 기타여행보조서비스업에 대한 자기자본비율(31.63%), 유동비율(129.18%)

※ 제안업체 용역 수행인력 지원현황평가는 본 용역에 따른 학생인솔 및 가이드, 야간경비 등 용역수행에 따른 인원으로 수행대상자의 재직증명서를 첨부하여 제출 요망.

주관평가는 주관평가의 총점기준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이 경우 최고점수․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한다.

※ 심사 평가기준(규격입찰 적격업체)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기준에 의거 총 배점 100점 중 80점 이상 획득한 업체

[붙임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복자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15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2학년 국제(일본) 교류학습 위탁용역

납부 및 세입조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의 관한 법률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대리인 사용인감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2025년  05월    일

 

                                           신청인                (인) 

 

 

  복자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제안서 표지 양식

 

 

 

 

문서 접수번호

 

 

 

 

 

 

 

『2025학년도 2학년 국제(일본) 교류학습 위탁용역』

 

제    안   서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05월   일

 

 

 

 

주관사업자 : ○○○ (인)

  

 








국제(일본) 교류학습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   시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학생해외수학여행 및 학생해외체험연수 용역 수행실적 (최근 2년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초·중·고등학교 해외수학여행 및 해외체험연수 용역실적만 해당됨.

4. 해외 문화체험 활동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 소지자격증 사본 첨부 :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평가 반영


5. 국제(일본) 교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별도 일정표에 의함)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일정표에 제시된 방문활동 일정 등을 상세히 기재)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가능

 

 나. 항공기 이용계획 및 현지 차량 확보, 운행 계획

  ※  항공기 이용계획 및 현지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왕복 항공기 이용계획

     - 항공기 탑승인원 배치 계획

     - 현지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및 상비약품 구비 목록 등 기재

     - 차량 보험가입여부 기재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숙박업체 현황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숙박정원,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숙박지의 유해환경 차단을 위한 계획 및 야간 근무자 명시

 

 라. 식사 여건


 ※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식사제공 업소명, 전화번호, 위생안전, 주소 및 위치,

      가격 등 기재)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

      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대책(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서(사고당 금액 등)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바.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 유무 제출

 사. 기타 지원계획 : 간식, 식수제공 등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년  05월   일 


        

           

       

                        제안자  상호        

                                대표           (인)





복자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여행 위탁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상   호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계약일자

장소

용역기간

참여인원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비고

 

 

 

 

 

 

 

 

 

 

 

 

 

 

 

 

 

 

 

 

 

 

 

 

 

 

 

 

 

 

 

 

 

 

 

 

 

 

 

 

 

 

위와 같이 수학여행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기 관 명 :                  (직인)   

주    소 :                                    (fax번호:           )

발급부서 :

담당자 :

     (전화번호:           )

※ 교육청산하기관 실적만 해당(서식변경 가능)


[붙임 5]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확인서발급

요청자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발권 예정

(가능)

출발

도착

일자

시간

좌석수

 

 

 

 

 

 

 

 

 

 

 

 

 

 

 

 

 

 

 

 

 

    위와 같이 복자여자고등학교 2025학년도 2학년 국제(일본) 교류학습 위탁용역을 위하여 학교에서 최소   일 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이 가능함을 확인합니다.

 

2025.  05.    .

 

○○항공사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연락처 : ○ ○ ○ - ○ ○ ○ ○

 

담당자 확인

 

성  명

 

연락처

 

 

 복자여자고등학교귀하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2학년 국제(일본) 교류학습 위탁용역 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적격심사 결과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이며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05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복자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청렴계약이행각서


   당사는「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충청남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물품제조 및 구매, 공사,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충청남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충청남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당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당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충청남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당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충청남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당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충청남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당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당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복자여자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복자여자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05.    .



                                  

                                   서 약 자

                                           주  소 :

                                           업체명 :

                                           성  명 :                   (인)





복자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청렴계약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특수조건은 복자여자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제조 및 구매ㆍ공사․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충청남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충청남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충청남도교육청의 처분을 받은 자는 충청남도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복자여자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2년 11월 1일 이후 발주분부터 시행한다.




















[붙임 9](※낙찰자만 제출)

교류학습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 점검일 : 2025년 7월 15일(화) (교류학습 장소 : 일본 북부 큐슈 일원)

 ○ 차량번호 :

 ○ 점검표

구 분

점검(교육)내용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비고

운전자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차량

외부

-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차량

내부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소화기 비치 여부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운전자

교육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사용

   및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

   (브레이크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기타

(특이사항)

-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점검(확인)

소속

성명(서명)

비고

(주)○○○○

 

 

 

복자여자고등학교

인솔책임자

 

 





[붙임 10](※낙찰자만 제출)



안전운전 서약서

일   시

 

장    소

 

차량번호

 

운전자명

               (서 명)


  상기 본인은 다음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교류학습기간 내내 탑승 학생들을 위하여 안전운전을 할 것을 서약합니다.

연번

확 약 사 항

확 인

1

음주운전을 하지 않겠습니다.

(운전 중 휴대전화, DMB 등 전자기기 조작 및 졸음운전 금지)

 

2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여 운행 하겠습니다.

 

3

제한속도를 준수하고 과속운행을 하지 않겠습니다.

 

4

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등 교통법규 위반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5

인솔교사의 정당한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6

운행 전, 운행 후 차량안전점검을 철저히 실시하겠습니다.

 

7

운행 전 승객의 안전벨트 착용을 확인하고 운행하겠습니다.

 

8

운행 전 운행일정을 협의하고 충분히 숙지하여 운행하겠습니다.

 

9

차량운행 총괄책임자 지정사항 및 연락체계를 숙지하며,

기타 차량 안전운행에 방해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운전자 교통안전 교육(지도) 후 운전자가 항목별로 확인하고 자필 서명하도록 함.





[붙임 11](※낙찰자만 제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 이용사무별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이용 사무(이용목적)

        공동이용 행정정보

동의여부

(동의시 서명 또는 인)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유무 조회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유무 조회

 

 

2. 이용기관의 명칭 : 복자여자고등학교

 

3. 정보주체(본인)동의사항 등

  본인의 동의한 위 사무에 대한 행정정보를 이용기관이 「전자정부법」제36조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에 따른 건강에 관한 정보나 같은 법 시행령 제19조에 따른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하는데 동의합니다.

  만일 위 행정정보를 이용기관이 처리에 대해 본인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그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직접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5년     월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주민등록번호 :

                                      

                           전화번호 :

 

 

 

 



[붙임 12-1](※낙찰자 계약 시 제출)


용역비 산출 내역서


❏ 사업명 : 2025학년도 2학년 국제(일본) 교류학습 위탁용역(사전답사)

구 분

내   역

세부 산출 내역

1인 단가

금 액

비 고

학생

교사

항공료

인천→후쿠오카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포함

항공료

후쿠오카→인천

 

 

 

 

숙박비

교사 2박, 2인1실, 조식포함

 

 

 

 

호텔급

현지식비

중식+석식=총 5식

 

 

 

 

식사 만족도 제고

입장료

구마모토성, 훼리 승선권, 원폭자료관, 글로버가든 외

 

 

 

 

일정표 참조

차량료

일본현지 1대

(통행료, 주차료, 도로비, 기사팁 등 일체)

 

 

 

 

승용차

보험료

여행자보험

 

 

 

 

 

가이드비등

숙박/식사

/가이드비

 

 

 

 

 

합 계

 

 

 

 

 


2025년  05월   일


업체명  상    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붙임 12-2](※낙찰자 계약 시 제출)


용역비 산출 내역서


❏ 사업명 : 2025학년도 2학년 국제(일본) 교류학습 위탁용역(본여행)

구 분

내   역

세부 산출 내역

1인 단가

금 액

비 고

학생

교사

항공료

인천→후쿠오카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포함

항공료

후쿠오카→인천

 

 

 

 

숙박비

학생 2박 조식포함/

인솔교사 3박 조식포함

 

 

 

 

호텔급

현지식비

학생 7식/

인솔교사 7식

 

 

 

 

식사 만족도 제고

입장료

구마모토성, 훼리 승선권, 원폭자료관, 글로버가든, 군함도 외

 

 

 

 

일정표 참조

차량료

천안↔인천공항 1대

 

 

 

 

부대비용

포함

일본현지 1대

(통행료, 도로비, 기사팁 등 일체)

 

 

 

 

부대비용

포함

보험료

여행자보험

 

 

 

 

 

가이드비등

숙박/식사

/가이드비

 

 

 

 

 

안전요원

1명

 

 

 

 

 

연수물품

연수물품 및 유심비용 등

 

 

 

 

 

기타

알선수수료

 

 

 

 

 

합 계

 

 

 

 

 


2025년  05월   일


업체명  상    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붙임 1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제출부수 및 규격 : 총 10부,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고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로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로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사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국제(일본) 교류학습 교통편 및 코스

   가) 교통편 : 국외이동편 - 비행기

               (국적기 직항로 좌석확보 : 전원 1대에 동시탑승)

               현지차량 - 버스(  )대 (   )인승기준    

   나) 일정은 붙임의 여행 일정표 양식에 의하여 지정코스를 반드시 관람하도록 작성하고 계약체결 후 현지 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한다.

   다) 여행지역 중 방문기관의 사정으로 부득이할 경우 협의 하에 제외 할 수 있다.

   라) 여행 코스별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시간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준수하여        야 한다.


 4. 항공권에 관한 사항

   가) 항공권(왕복) : 인천공항 → 후쿠오카 / 후쿠오카 → 인천공항

        * 항공권 발급가능(예정) 확인서 제출

   나) 학생 수송을 위한 왕복 항공기 이용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 계획


 5. 현지 차량운행에 관한 사항

   가) 차량은 45인승 이상으로 총 1대로 수송하고, 승차정원 45명을 초과하지 않는다.

   나) 연수일정에 명시된 전용차량 운송은 여행국 상급수준으로 한다.

   다) 차량은 보험에 가입된 차량으로 정기점검 결과 안전에 이상이 없고 냉 · 난방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한 최신형차량을 선정 · 운행하여야 한다.

       ※ 위 사항 위반 시 본교의 업체 측에 대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라)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 정         비 내역 등에 대한 인솔책임자의 확인을 받아야 한다.

   마)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바)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사) 안전운행을 위한 운전경력이 많고 친절한 운전기사 배치

   아) 차량에 관한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


 6.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가) 해외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서에 명시


 7. 숙소에 관한 사항

   가)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나) 숙소는 일정표상 동급 또는 동급 이상 이어야 하며, 화장실과 세면실은 반드시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

    다) 침구는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라) 숙소는 반드시 영업보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함께 첨부하여 제출)


 8.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일정표에 따라 제공한다.(기내식 포함)

   나) 중식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도시락을 배제하고 현지 식당을 이용한다.

   다)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학생들의 기호에

      맞도록 다양하게 제공한다.

   라)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바)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사)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및 여행사 측에 있다.


 9. 천재지변이나 우천 시 대책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국제(일본) 교류학습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는 계약상대자가 모든 책임을 지며 학교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여야 한다.


 10. 안전사고 대책 방안

   가) 여행기간 중 운전기사의 음주운전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지도, 감독을 철저히 한다.

   나)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취침을 충분히(8시간 이상)할 수 있도록 하며 음주나 레크리에이션을 이유로 취침하지 못하는 사태가 있어서는 안 된다.


 11.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나)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다)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12. 기타사항 : 필요시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