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스마트팩토리마이스터고등학교 공고 제2025- 4호
2025학년도 아산스마트팩토리마이스터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규격․가격 동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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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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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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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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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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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우리학교 행정실(☎041-422-4203), 충청남도교육청 감사관(☎041-640-7007) 및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www.cne.go.kr) [전자민원·신고창구-부패․공익신고] 또는 청렴신문고[☎1398(유료) 또는 110(무료)]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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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용역명 : 2025학년도 아산스마트팩토리마이스터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1. 3(월). ~ 2025. 11. 6.(목) (3박4일)
다. 예상인원 : 총 86명(학생 76명, 인솔교사 10명, 인원은 학생희망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라. 여행장소 : 제주도 일원
마. 기초금액 : 금63,594,000원(부가세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 (10%)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바. 규격서 및 가격서 제출기간: 2025. 5. 7.(수) 9:00 ~ 5. 13.(화) 10:00
사. 주요내용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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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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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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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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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항공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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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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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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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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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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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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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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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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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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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6.(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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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김포
제주-김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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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50
1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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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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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교 항공권은 확보되어있으며,
최종낙찰자가 확보된 항공권 승계하여 항공권 발권예정(가능) 확인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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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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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및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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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 : 리조트 및 콘도급 이상 (3박5식 포함), 한라산 인근 숙박시설을 우선 고려함.
- 식사(총10식) : 숙소식 5식(조식3, 석식2), 특식 1식(25,000원 이상), 현지식 중식 3식(3일차 중식도시락 1식 포함), 4일차 석식 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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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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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수송 및 현지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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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공항 왕복차량 : 전세버스 45인승 2대(출발일-청주공항, 도착일-김포공항)
- 제주 현지차량 : 전세버스 45인승 2대
※ 주차비 ․ 도로비 ․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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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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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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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요청서 일정표상에 있는 관람 장소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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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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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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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간안전요원 2명, 야간안전요원 2명
※ 안전요원은 제주도 도착에서부터 제주도 일정 완료시까지, 주간안전요원은 가이드 임무를 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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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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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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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보상한도 1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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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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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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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1인당 생수 500mL 제공
- 레크레이션 비용
- 기타 제안요청서에 기재된 여행경비 일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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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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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윤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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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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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입찰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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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17-0-10[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범위] 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 참가인원 변경시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여행경비 산출내역 1인당 금액을 적용하여 정산한다.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붙임참조)로 작성하여 제출한다.
※ 계약시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적용하며, 천재지변, 전란, 정부명령, 운송 ․ 숙박기관 등의 파업 ․ 휴업 시 또는 코로나 등 법정 전염병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다.
※ 여행종료 후 현지에서 징구 받은 영수증을 첨부하여 여행경비를 정산한다.

가. 본 입찰은 제한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1) 2단계 입찰입니다.(규격-가격 동시입찰)
2) 제안서(규격 입찰)은 본교로 직접 제출,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의 전자 입찰 시스템을 통해 제출
3) 지역제한 입찰(충청남도)이며,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으며, 선급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충청남도 내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자)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 되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라. 본 입찰(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1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규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함으로써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나. 가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직접 제출)를 제출한(또는 마감시간 이전에 제출 예정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설명회 및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가 가격입찰에 참가할 경우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가.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기한: 2025. 5. 7.(수) 09:00 ~ 2025. 5. 13.(화) 10:00까지
※ 평일(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09:00~16:00, 마감일은 09:00~10:00까지
2) 제출수량: 10부
3)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FAX 및 우편접수 불가)
4) 제출처: 아산스마트팩토리마이스터고등학교 행정실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6)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제안요청서 서식1]
- 대리인 제출시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
(위임장에 반드시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날인)
- 제안서 및 평가 증빙자료 10부. [제안요청서 서식2]
(규격 A4사이즈 제출, 상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이내 수학여행 계약 실적증명서 1부[제안요청서 서식3]
- 서약서 1부[제안요청서 서식4]
- 항공권 승계 확약서 1부.[제안요청서 서식5]
- 청렴이행각서 1부.[제안요청서 서식6]
- 제안업체 표준재무제표증명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 법인등기사항증명서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기타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서류 일체
※ 구비서류 제출 시 위 순서대로 상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설명회 안내
1) 일시 : 2025. 5. 14.(수) 14:30
2) 장소 : 아산스마트팩토리마이스터고등학교 커뮤니티룸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 시간이 변경,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3)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4) 설명회 방법: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0분 내외) 후 질의응답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5)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가격 개찰 후 G2B 확인 요망(개별 통보는 하지 않음)
6) 유의사항
-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으로 하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 주관평가(정성평가)는 총점기준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합니다.(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
다. 가격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와 장소
1) 가격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5. 7.(수) 09:00 ~ 2025. 5. 13.(화) 10:00까지
나) 제출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시스템 전자 입찰로만 진행
2) 가격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5. 5. 16.(금) 10:00 이후
※ 학교사정이나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음
나) 개찰장소 : 아산스마트팩토리마이스터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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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
다. 입찰보증금의 아산스마트팩토리마이스터고등학교 학교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규격입찰 심사에 합격한 업체(제안서 평가점수 80점 이상)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가. 낙찰자 통보 예정일: 가격개찰 완료일(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견적서 제출)에 따른 입찰서(가격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1) 용역 (전자)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ㆍ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과업설명서 및 용역계약 특수조건
2) 기타 G2B 공고 시 함께 첨부하여 공고한 공고문외 제 첨부파일(제안요청서 등)
3) 기타입찰에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학교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가.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에 관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학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에 관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견적서가 제출 마감 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라.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용역 특수조건, 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이 입찰진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내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 통지일로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계약 시 이행(지급)보증보험증권을 첨부)
라.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및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등록 마감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마. 전자견적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운영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동 사유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입찰공고 목록], 아산스마트팩토리마이스터고등학교 홈페이지(http://smart.cnehs.kr/main.do) [공지사항]에 게재됩니다.
사. 전화번호 안내
1) 제안서 관련 문의: 교무실(041-422-4241 담당자 최희원)
2) 입찰에 관한 문의: 행정실(041-422-4203 담당자 이예인)
3)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1588-0800
아.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의 담당자는 행정실 이예인 주무관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 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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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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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041-422-4203, FAX : 041-531-4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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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30일
아산스마트팩토리마이스터고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