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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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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1783-000 공고일시  2025/04/30 13:30
공고명 2025학년도 충북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북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북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이경은(☎: 043-299-239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30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3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5/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71,524,000 원
   
추정가격
155,93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북고등학교 공고 제2025-22호


2025학년도 충북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2025학년도 충북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30일


충북고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법률 시행령」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2025학년도 충북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 용역

체험학습 기간

및 장소

2025. 9. 22.(월) ~ 2025. 9. 24.(수) [2박 3일], 제주특별자치도 일원

(※별첨 일정표 참조)

기초금액 및 정산

금171,524,000원(금일억칠천일백오십이만사천원) VAT포함

  예정인원 총 304명(학생 281명, 인솔교직원 23명)

※ 가격제안서 작성 시 학생 및 인솔교직원 별도 산출하되 일괄 계약체결함

※ 인솔교직원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인솔교사 무료항목 제외)

※ 참가인원 수는 증감될 수 있으며 참가 학생수 및 일정표 산출 내역에 따라

   최종 가감 정산함

입찰 및 계약방법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지역제한(충북), 총액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부적격업체 사전판정제외)

제안서 및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30.(수) 15:00 ~ 2025. 5. 13.(화) 11:00

※평일 09:00~16:00까지(단, 2025. 5. 13.(화) 11:00까지, 토·일·공휴일 접수불가)

제안서 제출장소

충북고등학교 행정실

(직접 제출/우편불가)

제안평가일시

2025. 5. 21.(수) 13:00 충북고 회의실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가격 입찰서 제출장소

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28.(수) 11:00

충북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체험학습 일정에 의한 관광코스는 사전에 학교와 충분히 협의한 후 재조정 할 수 있습니다. 여행 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 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본교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하며,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는 입장료를 반납하여야 합니다.

체험학습지의 전염병 발생이나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계약완료 이후라도 용역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 체험학습의 특성상 교통편 ,숙박, 식사 등 제반 사항을 포함하여 일괄 계약하며 행사의 전반적인 관리 책임은 선정된 업체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람

※ 우리학교의 일정에 따른 항공권은 기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이를 승계함

※ 계약체결 시와 정산 시 인솔교사 무료 항목과 학교측과 협의된 면제, 감면 대상 학생, 추후 변동인원에 대한 일체비용을 조정하여 정산함

  가. 여행경비

    - 왕복항공료: 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항공료 관련 모든 금액 포함

    - 전세버스 임차료: 45인승 이상 차량으로 통행료, 주차비, 봉사료 등 비용 일체 포함, 제주현지버스(10대, 3일간)로 차량 색을 통일하여 운행

    - 숙식비: 여행단 전원(총원 304명 수용가능한 숙박지 1곳) 숙박과 식사가 가능하고 정부 인가를 받은 4성급 이상의 숙박시설(호텔, 리조트 등), 2박 4식

    - 현지 중식비: 3식

    - 레크리에이션 경비: 1회

    - 여행자보험료: 최대보상한도는 1억원 이상으로 하며, 선정된 업체는 여행자보험 가입 시 본교에서 충청북도학생안전공제회에 가입된 내용을 감안하여 가입 및 보상 내역을 상세히 작성

    - 관람료 및 입장료(일정 중 소요되는 모든 입장료)

    - 안전요원(주간3명(3일), 야간6명(2일)): 안전요원은 국가자격 소지자(교원자격증 소지자,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응급구조사, 간호사, 청소년지도사, 소방안전교육사, 경찰·소방 경력자, 숲길체험 지도사) 중 안전교육(대한적십자사 및 시·도교육청 연수 운영)을 이수한 자이어야 하며, 안전요원은 채용 전에 성범죄 경력·아동학대 관련 범죄조회 실시 결과, 이상이 없는 자이어야 한다.
(추후 현장 체험학습 실시
14일 전까지 구비서류 – 범죄조회동의서 등 - 제출)

    - 전체 여행 제반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VAT 포함)


  나. 낙찰자(계약대상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여행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포함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학교장의 승인을 받아야 하고,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또한 용역 수행 후 정산을 통해 대금을 청구할 시에는 다음 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한다.

    1) 여행알선수수료에 대한 대금청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17-0-10【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낙찰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를 학교에 제출한다.

    2) 여행알선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항목(버스대여료, 숙박료, 현지식사비, 관람료 등)은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 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 등을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다. 계약시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적용하며, 천재지변, 전란, 정부명령, 운송 ㆍ 숙박기관 등의 파업 ㆍ 휴업 시 또는 법정 전염병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라. 특기사항

    1) 낙찰자는 숙박(식사 포함)시설 및 차량용역 계약서를 계약서류 제출시 충북고등학교에 제출하여야 함.

    2)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충북고등학교의 사전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2. 입찰 기본방식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지방계약법”이라 한다)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2단계 입찰) 규정을 준용하여 집행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www.g2b.go.kr(G2B)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충청북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여행업(1263)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충청북도에 둔 자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행된 확인서로,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 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설명

  본 용역은 제안설명회를 생략하고 별도의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설명을 갈음합니다.

  ※ 반드시 제반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금액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 제출 업체 결정) 전자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G2B 전자입찰서 제출 기간 : 2025. 4. 30.(수) 15:00 ~ 2025. 5. 13.(화) 11:00

  나. 제안서 접수기간 : 2025. 4. 30.(수) 15:00 ~ 2025. 5. 13.(화) 11:00 (직접제출, 우편접수 불가)

      ※평일 09:00~16:00까지(단, 2025. 5. 13.(화) 11:00까지, 토·일·공휴일 접수불가)

      ※제안서 접수기간 내에 2개 미만 업체 접수 시 유찰처리

      ※대리인 접수 시 [붙임2] 대리인 사항 작성,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다. 제안서 등록 장소 : 충북고등학교 행정실 (☎043-299-2300)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청남로 1969, 충북고등학교 행정실

  라. 제안서 평가예정일 : 2025. 5. 21.(수) 13:00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제안심사 평가를 위하여 필요시 현장답사를 실시할 수 있으며 현지답사 결과에 대하여 업체는 어떤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평가결과를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해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마. 제출서류: [붙임1] 제출서류 목록 및 체크리스트 참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바. 제안 설명회 :  제안 설명회는 생략하되, 반드시 제안 제출서류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7.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5. 5. 28.(수) 11:00 이후(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가격개찰은 위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후 실시됩니다.

나. 개찰장소 : 우리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가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평가가 완료된 후 개찰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2조 및 동법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은 충북고등학교에 세입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현장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를 평가 후,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되고 적격업체 중 2단계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부적격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본 계약은 총액계약 입찰 방식이며,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8조1항에 의거 규격(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학생 및 교직원 1인당 계약단가 산출근거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행정안전부예규의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계약은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부득이한 학교 사정이나 상급기관의 지시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손해나 비용을 본교에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사항과 학교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규칙 등 관련규정과 법령을 준수  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대리인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사. 제안서의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자. 미자격자가 고의로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 시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43-299-239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제출서류 목록 및 체크리스트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수학여행 위탁 용역 제안서 1부

      4. 수학여행 위탁 용역 실적증명서 1부.

      5. 각서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심사 평가표 1부.  끝.

      8. 수학여행 경비 산출내역서 1부.  끝.


◎ 충북고등학교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4)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붙임 1〕

제출서류 목록 및 체크리스트

(아래 순서대로 편철)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2]  1부.

제출

미제출

 2. 수학여행 위탁 용역 제안서[붙임3] 10부.

   (본교소정양식, 규격A4크기, 상철, 바인더형식 제출 금지)

제출

미제출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제출

미제출

 4.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증빙하는 서류 사본 1부.

제출

미제출

 5.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제출

미제출

 6.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 미사용 시 [붙임1] 법인인감 및 사용인감 날인)

제출

미제출

 7.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제출

미제출

 8.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하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제출

미제출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공고일 이후 발행분) 1부.

제출

미제출

 10.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표준재무제표, 세무서 발행 등) 1부.

제출

미제출

 11. 최근 3년(2022년~2025년) 이내 수학여행 위탁 용역 계약 실적증명서[붙임4] 또는 조달청 실적증명서 1부. (중.고등학교 실적만 제출)

제출

미제출

 12. 제안업체 인력보유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산출내역서 사본 1부.(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제출

미제출

 13. 전세버스 업체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여객운송사업면허증 사본 1부.

     - 자동차등록증 사본 1부.

     -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각 1부.

제출

미제출

 14. 숙박업체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영업신고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사본 1부.

     - 각종 보험(영업배상․음식물․가스및화재) 가입증권 사본 각 1부.

     - 전기, 소방, 가스, 승강기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각 1부.

     -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 영양사 및 조리사 면허증(해당자 재직증명서 첨부) 사본 각 1부.

     - 식단표 및 객실배치도 각 1부.

제출

미제출

 15. 중식 제공 업체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및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각 1부.

     - 각종 보험(영업배상․음식물․가스및화재) 가입증권 사본 각 1부.

     - 영양사 또는 조리사 면허증(해당자 재직증명서 첨부) 사본 각 1부.

     - 식단표 각 1부.

제출

미제출

 16. 안전요원 자격증 및 연수 이수증 각 1부.

제출

미제출

 17. 각서[붙임5], 청렴이행서약서[붙임6] 각 1부.

제출

미제출

 18.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제출

미제출

   제출하는 서류에 체크표시(Ⅴ)를 하시면 됩니다.

 

2025.     .      .

                                               신청인                     ��

  충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충북고등학교 공고 제2025-22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충북고등학교 2학년 현장제험학습(수학여행) 위탁 용역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법인인감  ��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충북고등학교의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

  충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수학여행 위탁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주)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시


주) 1. 기존업체는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제출 또는 국세청 홈텍스 및 세무서 발급 표준재무제표증명서)

    2. 신규업체는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3. 수학여행 위탁 용역 수행실적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이행완료한 최근 3년간(2022년~2025년)의 실적만 인정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함(증빙자료를 제출한 경우에만 인정됨)

    3. 중·고등학교 실적으로 항공, 숙식, 차량 용역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을 경우만 인정

    4. 해당기관이 발행한 실적증명서 또는 조달청 실적증명서 인정(계약서 사본 불인정)


4. 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차량

 

학생 수송

 

숙식

 

숙식

 

중식

 

 

 

 

 

 

 

 

 

레크리

에이션

 

 

 

안전요원

 

 

 

주) 1. 제안업체의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2.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수학여행 실행 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일자

출발/도착지

교통편

시  간

세부일정

비고

 

 

청주

 

 

제주

항   공

 

 

 

 

 

 

 

전용버스

 

 

 

중식:○○식당

주) 1.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현장체험학습 일정표)

    2.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별첨 일정표 참고)

    3.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를 기재,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항공기 이용(예약) 계획 및 운행차량(버스) 운행 계획

    1) 항공기 이용 계획

주) 1. 항공권 예약 현황(항공사 사정으로 다소 변경될 수 있음)

구분

9월 22일

9월 24일

(1진) 152명

06:50(아시아나) (도착 07:55)

15:10(아시아나) (도착 16:20)

(2진) 180명

07:15(진에어) (도착 08:25)

 14:15(진에어) (도착 15:25)

   2. 항공권은 학교명의로 기 예약상태임, 낙찰자가 예약좌석을 승계

   3. 청주↔제주 간 항공기 이용 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 계획



    2)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가) 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                FAX :

차량보유대수

불법개조차량 및 개인소유 지입차량은 포함하지 말 것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나) 차량운행계획

운행

구간

운행

일자

운       행 차량등록번호

차량

연식

운 전

기사명

버스

운전

경력

탑승

인원

운전자 차량회사 소속여부

차량

회사명

상비약품

구비목록

비고

 

 

 

 

 

 

 

 

 

 

 

 

 

 

 

 

 

 

 

 

 

 

 

 

 

 

 

 

 

주) 1. 수학여행 수송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를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

    2.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성명 및 대형버스 운전경력 기재

    3. 운행 버스별 차량 연식 기재 및 탑승인원 기재

    4.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5. 각 차량 차량등록증 및 보험증권 사본, 차량보유현황 기재

    6. 운행일자별로 운행차량이 다를 경우 일자별로 운행차량 등록번호와 운전기사명 별도 기재

    7. 현장체험학습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및 안전운전 교육실시 계획 명시

    8. 수송불가시 응급 대체 차량 제공 계획 기재

    9. 차량운행 시 운전자 음주 감지될 경우 대체운전자 즉시 제공 여부


  다. 숙박시설 여건

    1) 일반현황

숙 박 업 소 일 반 현 황

층    별 투숙인원

 

비 상 시

 

대피시설

업체명

대표자

등급

신축 (개축)년도

숙 박

정 원

소재지

전화

번호

전체 층수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위생

점검

소방

검사

일시

전기

안전도검사

승강기

정기

점검

가스정기점검

투 숙

인 원

 

 

 

 

 

 

 

 

 

 

 

 

 

 

 

 

 

 

 

 

 

 

 

주)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1개 숙소에서 2학년 전체 숙박)

    2. 숙박업소명, 소재지, 전화번호, 대표자

    3. 숙박지의 등급, 숙박지 노후정도(신증축연도 등), 숙박 정원(시·도지사 허가 정원)

    4.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 안전점검 상태: 최근 1년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승강기·가스 안전검검의 점검필증 또는 점검확인서 사본 반드시 첨부

    5.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및 보험가입증명자료 첨부

    6. 동일기간 내 타교생 수용여부 등 기재


    2) 세부사항

     가) 편의시설 현황 : 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정수기 등

      나) 객실내 비품현황: 냉장고 등

      다) 대형버스 주차대수: 사진 첨부

      라) 객실 면적 및 1실 당 배치인원:

주) 1. 숙박업소 전경(외부 전,후,측면)사진, 내부(객실, 식당, 조리실, 강당 포함)사진, 기타 부대시설 사진 첨부

    2.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안내: 객실 배치도에는 객실당 면적과 객실당 투숙인원을 기재하여 제출할 것


  라. 식사여건

일자

구분

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보험가입

사항

전화

번호

좌석수

식단표

가격

비고

9/22

중식

 

 

 

 

 

 

 

 

현지

석식

 

 

 

 

 

 

 

 

숙소

9/23

조식

 

 

 

 

 

 

 

 

숙소

중식

 

 

 

 

 

 

 

 

현지

석식

 

 

 

 

 

 

 

 

숙소

9/24

조식

 

 

 

 

 

 

 

 

숙소

중식

 

 

 

 

 

 

 

 

현지

주) 1. 각 팀이 원활하게 식당을 이용할 수 있도록해야 함

    2. 일자별, 팀별 조·중·석식 식단표 첨부 (1식 5찬 이상, 국 ․ 밥 별도)

    3.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및 사진 첨부

    4.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첨부

    5.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사본 첨부

    6. 중식은 일정표 이동경로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실시


  마. 레크레이션 실시 계획

주) 1. 레크레이션 계획 및 일정 작성

    2. 강사명, 프로그램, 일시, 장소, 소요시간, 지도자 배치유무 및 자격증 보유 여부 기술


  바. 여행자 보험 가입계획(1인당, 사고 당 금액 등)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은 출발 5일전까지 제출

구분

상해

질병

배상책임

휴대품

비고

사망․후유장애

의료실비

사망․후유장애

의료실비

금 액

 

 

 

 

 

 

 


 사.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주) 1.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차량 고장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2. 숙박업소에 화재 발생시 대처방안 기술

    3. 식중독 ․ 도난 ․ 분실 및 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기술

    4. 우천 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기술

    5.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기술


6. 안전요원 배치계획

주) 1. 숙소의 안전요원 배치계획 제출


7. 업체별 장점 및 특기사항

주)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사항을 개조식으로 기재





붙임 :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끝.





  귀 교의 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    .     .




         제안업체 상호 :                 대표자 성명 :          (인)




충북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출할 것, 바인더형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붙임 4〕

[수학여행 위탁 용역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충북고등학교장 귀하


  조달청 실적증명 인정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충북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 용역 업체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충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업체용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충북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충북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충북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충북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5.「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과 관련하여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를 확인하고, 직무관련자가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사적 이해관계자인 경우 기피 신청을 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충북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충북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업체명:

                                   대표자:                (인)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발주기관 및 계약상대자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충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업체 선정 제안서 심사 평가표

                                                                                   충북고등학교


구분

평가항목

등급 및 배점기준

비고

정량적 평가

(25)

1. 수학여행 수행 실적(10점)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2022년~2025년) 수학여행 수행 실적(금액)

 -  평가기준: 공고기초금액 대비 비율(%)

우수

(80% 이상)

보통

(60% 이상~80% 미만)

미흡

(60% 미만)

※계약담당자 평가

업체의 증빙자료, 계약실적증명서 등을 기준으로 함

10

8

6

2. 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2.1 제안사의 재무구조(5점)

     (자기자본/총자산)

우수

(70% 이상)

보통

(60% 이상~50% 미만)

미흡

(50% 미만)

5

3

2

 2.2 최근년도 유동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우수

(70% 이상)

보통

(60% 이상~50% 미만)

미흡

(50% 미만)

5

3

2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5점)

- 수학여행 수행 조직

우수

(5명 이상)

보통

(3명 ~4명)

미흡

(3명 미만)

5

3

1

정성적 평가

(75)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 능력(20점)

우수

보통

미흡

평가위원이 평가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위원의 평가점수를 산술평균한 점수에 의함

 4.1 수학여행 제안서 충실도

10

7

5

 4.2 관광안내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10

7

5

5. 숙박시설(부대시설 포함) 및 급식 수행 능력(20점)

우수

보통

미흡

 5.1 객실 등급, 위치, 객실 당 인원수

10

7

5

 5.2 전용강당 현황, 시설설비, 부대시설

5

3

1

 5.3 급식제공능력(영양사 배치, 메뉴, 좌석수, 위생안전, 가격 등)

5

3

1

6. 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20점)

우수

보통

미흡

 6.1 차량의 연식, 동일회사 여부 등

5

3

1

 6.2 현지교통계획의 적정성

5

3

1

 6.3 전세버스회사의 교통안전수준 및 운행기록 활용 평가

5

3

1

 6.4 현지 식사(중식) 제공 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5

3

1

7. 안전성 및 질적수준 (15점)

우수

보통

미흡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안전요원 배치계획, 보험가입 현황

10

7

5

 7.2 업체 특기사항(장점)

5

3

1

 합       계

100

 

〔붙임 8〕

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용


수학여행 경비 산출내역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충북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281명, 인솔교직원 23명(총304명) (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3. 여행일정 : 2025.09.22.(월)~ 2025.09.24.(수) (2박3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항공료

청주↔제주(왕복)

         원 ×   명

 

 

2

임차료

대형버스 기준,

기사봉사료, 주차비, 통행료, VAT포함

         원 ×   10대  ×  3일

 

10대, 3일간

3

숙식비

조․석식(밥, 국 제외 5찬 이상)

□ ○○호텔/리조트

 - 숙박료 :     원 ×    명 × 2박

 - 식  비 :     원 ×    명 × 4식

 

2박 4식

4

식비

중식

□  9월  22일 중식(○○식당)

 -     원 ×    명

□  9월  23일 중식(○○식당)

 -     원 ×    명

□  9월  24일 중식(○○식당)

 -     원 ×    명

 

 

5

입장료 및 관람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6

기타

기타 관련 경비

□ 여행자보험료 : 원 × 명

□ 야간안전요원 : 원 × 명

□ 레크레이션 경비 : 원 × 명

 

 

합 계(VAT 포함)

 

 

 

1인당 금액(VAT 포함)

□ 학생 :     원(    원 ÷   명)

□ 인솔자 :     원(    원 ÷   명)

 

팀별 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