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고등학교 공고 제2025-18호
배정고등학교 2025학년도 2학년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입찰 공고
[ 2단계 입찰 (규격ㆍ가격 동시입찰)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배정고등학교 2025학년도 2학년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나. 예정인원 : 2학년 학생 86명, 인솔교사 8명, 총 94명 (※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다. 여행장소 : 제주도 일대
라. 여행일정 : 2025. 10. 28.(화) ~ 10. 31.(금) 【숙박형, 3박 4일】
마. 기초금액 : 금73,864,920원(부가가치세 포함)/ 1인당 학생 800,450원, 교사 628,210원
바. 여행경비 :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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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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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 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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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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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항공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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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각종 항공 제반경비 모두 포함
【항공권은 기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 예정 (가능)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 본교에서 확보한 항공권
부산 → 제주 (2025.10.28.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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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 부산 (2025.10.31.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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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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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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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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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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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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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석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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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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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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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형 대형버스 45인승 3대, 주차비․도로비․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 차량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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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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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및 식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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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성급 이상 호텔 숙박시설, 1실 3인 이하 (타 학교와 접촉 자제 배치)
- 3박 10식 : 숙소식 5식, 현지식 4식, 자유식 1식
- 1식은 5찬 이상, 밥, 국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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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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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활동
(유료 입장료 및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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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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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학습 경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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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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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온 더마파크 기마공연관람 및 승마체험, 9.81파크(카트2회탑승), 새별오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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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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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머리해안, 정방폭포, 쇠소깍 제트보트 탑승, 서귀포 매일올레시장(석식-자유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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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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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랑쉬오름, 아쿠아플라넷(공연+전시), 제주 레일바이크 탑승, 레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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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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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컴퓨터박물관 견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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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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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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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청에서 제시하는 자격을 갖춘 안전요원 배치(주간 2명-4일, 야간 2명-3일)
- 안전요원의 자격: 국내여행 안내사, 국외여행 인솔사, 청소년 지도사, 간호사, 경찰, 소방경력자, 응급구조사, 소방안전교육사, 숲길체험지도사(산림청), 교원자격증 소지자 중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안전교육을 이수한 자 등(국가 자격)으로 안전교육을 이수한 자(자격증과 교육 이수증 모두 취득자,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및 건강진단 등 결격사유 없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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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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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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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보상한도 1억원
※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보상’ 등에 관한 내용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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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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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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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레이션 비용(대관료), 생수 및 긴급 구급약품 구입, 여행가이드 비용, 예비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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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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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관리비 및 이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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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관리비: 여행경비총액의 5%를 초과하지 못함
- 용역이윤: 여행경비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행안부령 제414호, 2023.7.3.)제8조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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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임.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한다.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 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알선 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사. 계약 시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적용하며, 천재지변, 전란, 정부명령, 운송기관 등의 파업․휴업 시 또는 신종인플루엔자, covid-19를 포함한 법정 전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현장체험학습 일정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아. 특기사항
1) 참가학생,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참가인원으로 정산함
2) 인솔교사 비용은 학생과 동일한 기초금액으로 산출하되 학교에서 부담, 무료 항목은 제외
※ 낙찰자는 내역서 제출 시 학생과 인솔교사 1인당 금액을 명기하여야 함
3) 낙찰자는 숙박(식사 포함)시설 및 차량용역 계약서 및 허가된 업체인지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및 보험가입 확인서를 계약서류 제출 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함
4)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우리학교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5) 낙찰자는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안전교육을 이수한 안전요원(주간 2명-4일, 야간 2명-3일)을 배치해야 함
※ 안전요원의 자격 : 국내여행 안내사, 국외여행 인솔사, 청소년 지도사, 간호사, 경찰, 소방경력자, 응급구조사, 소방안전교육사, 교원자격증 소지자 중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안전교육을 이수한 자 등(국가 자격)으로 안전교육을 이수한 자(자격증과 교육 이수증 모두 취득한 자),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및 아동학대 전력조회 등 결격사유가 없는 자
6) 항공, 차량 출발 전 낙찰업체 주관으로 교통안전정보 확인 및 안전교육 실시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의거‘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고, 규격입찰을 개찰(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정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항공권, 숙박비, 식비, 차량비, 주차비, 통행료, 입장료・관람료 등 체험활동비, 여행자보험료, 안전관리요원, 여행가이드 경비, 레크리에이션 진행비, 의료비, 일반관리비 및 이윤,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이며, 최저가격입찰, 지역제한경쟁(부산광역시)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본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의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함)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또는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학인서”를 발급받은 업체이어야 하며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확인서는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다만,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1) 적격심사 서류제출마감일까지 중소기업 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
2)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3)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적격심사서류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확인서의 경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감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과업설명서, 계약특수조건,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05. 12.(월) 13:00 ~ 2025. 05. 14.(수) 15:00 (제안서 제출기간과 동일)
나. 제출방법 :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다. 유의사항
1)「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제26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의 연기공고의 경우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2) 입찰서 제출 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기간 : 2025. 05. 12.(월) 13:00 ~ 2025. 05. 14.(수) 15:00
(단, 평일 09:00~16:00까지, 토․일․공휴일은 제외)
나. 제출장소 및 방법 : 배정고등학교 행정실로 직접 제출 (※우편 및 팩스 접수 불가)
1) 봉투에 봉합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3) 제출자의 신분증 지참 필수,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다. 제출서류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음)
1) 입찰참가 신청서【붙임4】 1부
2) 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붙임5】 7부
- 규격 A4 크기로 상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증빙서류 포함
3) 현장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최근 5년 이내 제주도 현장체험학습 실적)【붙임9】 1부
※ 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금액 반드시 명기)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 원본 또는 전자계약의 경우 조달청 실적증명 인정(계약서 사본 등 불인정)
4) 각서【붙임10】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포함)
8)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9)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0)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1)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2) 제안한 숙박업체 가계약 확인서 1부
13)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또는 신용평가등급서 1부
14) 안전요원 자격증 및 연수이수증 사본 각 1부
15) 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서【붙임21】1부
16)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17) 신분증 지참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라.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4)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6. 제안서 평가(현장체험학습 소위원회) <제안설명회는 미실시>
가. 평가일시 : 2025. 05. 19. (월) 13:00
나. 제안장소 : 배정고등학교 2층 회의실
※ 필요 시 사전에 업체의 동의로 제안설명을 할 수 있음, 상기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7. 가격개찰
가. 개찰일시 : 2025. 05. 20. (화) 13:00 이후
나. 개찰장소 : 배정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서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해 입찰의 무효를 적용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 제42조 제1항 제3호에 의거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점수 80점 이상을 받은 업체를 선정하고, 선정된 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 결과 평가점수 80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음)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청렴서약서 제출 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9장 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청렴서약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및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입찰/계약정보→입찰정보→학교입찰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 낙찰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위해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야 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붙임20】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51-632-474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는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해 신고가 가능한 <공익제보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는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현장체험학습 일정표 1부
2. 과업설명서 1부
3. 현장체험학습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4. 입찰참가 신청서 1부
5. 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부
6.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7. 제안서 평가 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1부
8.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1부
9. 현장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 1부
10. 각서 1부
11. 청렴서약서 1부(낙찰자 해당)
12.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 해당)
13. 확인서 1부(낙찰자 해당)
14.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낙찰자 해당)
15.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1부(낙찰자 해당)
16. 운전자 연락체계 및 현장 총괄책임자 지정서 1부(낙찰자 해당)
17. 총괄책임자 신고서(낙찰자 해당)
18. 안전보건관리계획서 1부(낙찰자 해당)
19.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1부(낙찰자 해당)
20.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1부(낙찰자 해당)
21.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낙찰자 해당)
22. 개인정보처리 위탁업무 자료 파기 확인서 1부(낙찰자 해당)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30.
배정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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