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22025-000 공고일시  2025/04/30 14:13
공고명 경인여자대학교 전산장비 통합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경인여자대학교 수요기관 경인여자대학교
공고담당자 김병국(☎: 032-540-001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3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13 11: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3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5/13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84,148,000 원
   
추정가격
258,31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인여자대학교 입찰 안내문



공 고 번 호

 구매입찰 제2504-04호

 

 

수 요 기 관

 경인여자대학교

공  고  명

경인여자대학교 전산장비

통합유지보수 용역

계 약 기 간

계약일로부터 1년

납 품 장 소

경인여자대학교 지정장소

예  산  액

284,148,000원/1년

(VAT 포함)

입 찰 방 법

(낙찰자 선정)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문    의

사    항

 일반사항문의 : 총무팀 김병국

 ☎ 032-540-0015

 Fax 032-545-2095

 E-mail : bk7131@kiwu.ac.kr

 내용문의 : 전산운영팀 조한민

   ☎ 032-540-0065

   Fax 032-555-2617

   E-mail : zzorock@kiwu.ac.kr

 ※ 입찰진행순서

  1. 입찰 공고 게재 : 2025년 4월 30일(수)

  2. 입찰참가신청서 접수마감 : 2025년 5월 13일(화) 오전11시까지, 사무처 총무팀(본관1층)

    -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접수 (단, 점심시간 제외, 제출마감일은 오전11시까지)

    - 공휴일(토․일요일 포함) 제외

    - 방문하여 직접 제출(※시간엄수) *우편접수 불가

  3. 제안서(서면)평가 : 2025년 5월 15일(목) (일정 변경될 수 있음, 추후통보 예정)

  4. 가격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제안서 평가 이후

  5. 계약체결 : 낙찰자로 선정통보일로부터 5일이내(단, 학교사정상 변경가능)

  6. 대금지불 : 월단위로 검수 후 지급

※ 안내사항

낙찰자가 지정 기간 내에 계약에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②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③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계약일반조건 및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붙 임 :  입찰공고문(입찰유의서 및 제안요청서 포함) 1부. 끝.

경인여자대학교 입찰공고 [구매입찰 제2504-04호]

 

구 매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경인여자대학교 전산장비 통합유지보수 용역

  나. 품명 및 규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라. 낙찰자 선정 방법 : 제안서평가(80%), 가격평가(20%)

  마.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25.05.13(화) 오전11시, 본관 1층 사무처 총무팀

  바. 제안서(서면)평가 : 2025. 05. 15.(목),

  사. 우선협상대상자통보 : 제안서(서면)평가 이후 (일정 변경될 수 있음, 추후통보 예정)

  아.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단, 학교사정상 변경가능)

  자.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 한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

  다. 「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

  라.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허용

  마. 본 사업 정보통신분야의 하도급 승인은 정보통신공사업법, 동법시행규칙 및 정보통신 공사

      하도급 계약의 적정성 심사기준(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에 따라 발주처의 검토 후 승인

  

3. 입찰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 : 2025.05.13.(화) 오전11시까지 시간을 엄수하여 구비서류를 반드시 직접제출

  나. 제출 서류 :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참가신청 기한내 제출(사본은 원본대조필, 원인감날인)

   ◦ 입찰참가신청서 (본교 소정양식, 원인감날인) 1부

   ◦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원인감날인) 각1부

   ◦ 법인(개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이 다를 경우 사용인감계도 제출) 1부

   ◦ 정보통신공사업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원인감날인)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소정양식) 1부

   ◦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1부

   ◦ 위임장 및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 입찰서(밀봉) 1부

   ◦ 제안서 (원본 1부, 사본 2부, 보조기억매체(USB) 1개)

      (반드시, 제안서 작성관련 상세내용 확인요망)

  다. 제출하는 곳 : 경인여자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본관 1층105호) 구매담당자

  라. 입찰이행보증증권 발행 시 필요사항

   - 피보험자 : 경인여자대학교

   - 사업자등록번호 : 122-82-05238

   - 보험 기입금액 : 응찰금액의 5/100

   - 보증기간 : 입찰일로부터 30일


4.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0조제2항제3호 및 동법시행령 제43조와, 기획재정부 회계예규 2200.04-158-3 “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본 용역의 평가는 기술평가, 가격평가로 구분하여 평가하되, 기술평가 비중을 100분의 80, 가격평         가 비중을 100분의 20으로 한다.(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 참조)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미만일 경우 낙찰대상에서 제외 한다.         (기술능력 평가점수 80점 중 68점미만인 제안자 낙찰대상에서 제외)

 다. 제안서의 평가는 다음과 같은 평가항목과 배점을 가지고 평가한다

     - 기술능력평가(80점)

     - 가격평가(20점)

 라. 기술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마. 본교에서 정한 평가항목 및 기준에 의하여 평가한다.

 바. 제안서의 공정한 평가를 위하여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한다.

 사. 평가점수를 계산한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둘째 자리에서 반올림 한다.

 아. 세부적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자.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종합한 후 고득점자순으로 진행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차. 협상 시 기준가격은 본 대학의 예정가격 이하 금액으로 하며, 입찰 참가업체는 가격제안서 작성 시
제안금액을 본 대학의 사업예산 이내로 제안하여야 함

 카. 1차 협상 대상자와 협상 결렬시 차순위자 순서대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적으로 협상이 성립된 업체와    계약을 체결함


5. 계약체결 및 계약기간

  가. 계약체결 :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다. 계약업체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갑”의 인지세를 부담하여야 함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해당하는 세액의 인지 제출)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7.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및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류는 우편으로 접수하지 않습니다.

  다. 낙찰자가 본교 선정통보일로부터 5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은 본교에 귀속합니다.(단, 본교사정상 변경가능)

  라. 본 입찰에 관한 세부사항은 우리대학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기 연락처로 문의바랍니다(홈페이지 주소 : http://www.kiwu.ac.kr)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진행관련 문의 : 총무팀 김병국(☎032-540-0015, Fax032-545-2095)

    - 전산 유지보수 진행관련 문의 : 전산운영팀 조한민(☎032-540-0065, Fax032-555-2617)


붙  임 :  입찰유의서 및 제안요청서 각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4월  30일



경 인 여 자 대 학 교 총 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 리 기 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제안서평가 후 진행

입   찰   건   명

 경인여자대학교 전산장비 통합유지보수 용역

납           부

 ․ 보증금율 :                         %

 ․ 보 증 금 : 금                원정 (₩                   )

 ․ 보증금납부방법 :

납   부   면   제

지   급   확   약

 ․ 사 유 :

 ․ 본인은 낙찰후 계약미체결 시 귀 대학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 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대학의 일반(제한․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대학에서 정한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법인등기부등본․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원인간날인) 각 1부

              2.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이 다를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각 1부

              3. 정보통신공사업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원인감날인)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6. 위임장(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하는 경우)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7.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8. 입찰서(견적서 포함, 밀봉) 1부

              9. 제안서 (원본 1부, 사본 2부, 보조기억매체(USB) 1개)

 

                                                      2025. 05 .     .

                                                  신 청 인                  (인)

  경인여자대학교총장 귀하

 

  사     무     처   총  무  팀  장     성  명 : 박   정   윤  (인)

  사     무     처   총무팀 구매담당    성  명 : 김   병   국  (인)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경인여자대학교에서 시행하는 구매, 용역, 입찰 및 계약 등 물품구매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구매, 용역,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 대학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만일 이를 위반하여 경인여자대학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경인여자대학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경인여자대학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구매, 용역, 입찰 및 계약 등 물품구매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05 .     .



                             서  약  자      업체명

                                             대표자              (인)








경인여자대학교총장 귀하






입       찰       서

공 고  번 호

구매입찰 제2504-04호

 입 찰 일 자

제안서평가 후 진행

입   찰   명

 경인여자대학교 전산장비 통합유지보수 용역

금        액

(VAT 포함가)

금               원정   ( ₩                         )

 계약년월일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5일이내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 인 등 록 번 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본인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에 의한 물품구매 입찰 유의서에 따

    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대학에 의하여 수락되면 물품구매 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납품 기한 내에 물품을 납품 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

   합니다.

 

 

   

 

 

 

 

 

 

                                                  입 찰 자                   인

 

 

 

    경인여자대학교총장 귀하

 

 

입찰 유의서


제 1 조(목적)

이 유의서는 경인여자대학교(이하“발주기관”이라 한다)이 행하는 “경인여자대학교 전산장비 통합유지보수 용역”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유의하여야 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용어의 정의)

이 유의서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이 입찰 유의서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특정조달을위한국가를당사로하는계약관한법률시행령특례규정, 특정조달을위한국가를당사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특례규칙이 정하는 바에 의한다.


제 3 조(입찰 참가신청)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 또는 입찰참가통지서에 기재된 입찰참가신청 마감일까지 서류를 발주기관에 제출하여 입찰참가신청 하여야 한다.

②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그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③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고 있는 자는 대리인으로 할 수 없다.


제 4 조(관계법령 등의 숙지)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②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

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주기관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다.


제 5 조(입찰보증금)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신청마감일(공휴일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발주기관에 납부하여야합니다.

② 기타 입찰보증금에 대한 사항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동법시행규칙 제55조에 의거한다.


제 6 조(입찰참가)

①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②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그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③ 입찰수행자는 주민등록증과 위임장 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등록증으로 입찰참가 신청을 한 업체에 한한다)을 입찰 시에 제시하여 확인을 받아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제 7 조(입찰서의 작성)

① 입찰서는 소정의 서식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서에 사용하는 인감은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신고한 인감으로 하여야 한다.

②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한다.

③ 입찰서는 입찰공고 또는 입찰참가통지서 등에 별도로 규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한글로 작성하여야 하고, 입찰금액의 통화는 원화로 하여야 한다.

④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를 병기하며, 이 병기한 금액이 상이한 경우 한

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한다.


제 8 조(입찰서의 제출)

① 입찰서는 입찰장소에서 기재하여야 하며, 1인 1통만을 제출하여야 한다.

②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주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써 발주자가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제 9 조(경쟁 입찰의 성립)

경쟁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써 성립한다.


제 10 조(입찰의 무효)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2.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입찰

3. 소정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4. 동일사항에 대하여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5. 동일사항에 대하여 타인의 대리를 겸하거나 2인 이상을 대리한 입찰

6. 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 날인을 누락한 입찰

7. 담합하거나 타인이 경쟁참가를 방해 또는 업무담당자의 업무집행을 방해한 자의 입찰

8. 입찰자의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신고한 인감과 다른 인감으로 날인된 경우도 포함한다)

9.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계약담당자가 이를 인정한 입찰


제 11 조(계약의 체결)

① 낙찰자는 당사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소정서식의 계약서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다만, 일반조건에 정한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불가항력의 사유가 존속하는 기간은 산입하지 아니한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당사와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는 관계법령에 의하여 필요로 하는 서류를 계약담당직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③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발주기관로부터 당해 낙찰취소 조치를 받게 되며, 입찰 보증금은 환수토록 한다

④ 낙찰자가 계약체결 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이행 하지 못할 시에는 계약서에서 별도로 정한 사항대로 계약보증금을 환수토록 한다.


제 12 조(용역의 착수)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의 일정 및 요청에 따라 용역을 성실히 시행한다.


제 13 조 (납기 및 지체상금)

 ① ‘을’은 ‘갑’이 발주한 물품에 대하여 ‘갑’의 이용에 지장이 없도록 ‘갑’이 지정한 기일

     에 납품하여야 한다. 단, 납품일이 휴일인 경우 익일 납품한다.

 ② 납품이 지연될 경우 지체보상금은 지연 일수당 정산금액(매회당)의 2.5/1000으로 하며

    ‘갑’은 ‘을’에게 지체보상금을 공제한 물품대금을 현금으로 지급한다. 단, ‘갑’이 인정한

    천재지변이나 기타 불가항력의 사유로 지연되었다고 인정할 때는 그 해당일수에 상당한

    지체상금을 면제 할 수 있다.


제 14 조 (권리․의무의 양도 금지)

   “을”은 “갑”의 사전 승인 없이 본 계약의 권리,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 할 수 없다.


제 15 조(기타사항)

입찰공고조건 및 이 유의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발주기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사 용 인 감 계


 

법인인감

 

사용인감

 

 

 

 

 

 



  위의 사용인감을 경인여자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인감증명을 첨부하여 제출하며, 본 사용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당사가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5. 04. 00.




 

주    소

 

상    호

 

대 표 자

 




경인여자대학교 총장 귀하




위  임  장


소        속

 

주        소

 

주민등록번호

 

대 리 인 성 명

 

 위 사람을 본인의 대리인으로 정하여 경인여자대학교에서 시행하는 경인여자대학교 전산장비 통합유지보수 용역 입찰에 관련된 모든 권한을 위임합니다.

2025.  05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경인여자대학교 총장 귀하

-------------------<절취선>------------------

재직증명서

성     명

 

주민등록번호

 

부서/직위

 

소       속

 

주     소

 

재직기간

 

위와 같이 당사에 재직 중임을 증명합니다.

2025.   05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경인여자대학교 총장 귀하




입찰서(가격제안서) 봉투 작성(예시)



< 앞   면 >

 

 

  발주기관 : 경인여자대학교

 

  입찰건명 : 경인여자대학교 전산장비 통합유지보수 용역

 

  입찰등록마감일자 : 2025년 5월 13일

  입 찰 자 :     업체명(또는 법인명)      대표자                

 

 

 



< 뒷   면 >


※ 봉투규격과 상관없이 밀봉 후 작성, 날인하는 방법 참조하세요.

(날인한 후 날인한 부분을 테이프로 마감하여 봉인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