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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2122-000 공고일시  2025/04/30 14:37
공고명 2025년 부산진구청 공용차량 자동차보험 가입
공고기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공고담당자 전진옥(☎: 051-605-415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8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5/08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0,881,490 원
   
배정예산
50,881,490 원
   
추정가격
50,881,49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공고 제2025-651호

  

용역(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입찰(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부산진구청 공용차량 자동차보험 가입

  나. 가입기간 : 2025. 05. 22. ~ 2026. 05. 22. (12개월)

  다. 가입대상 : 64대 (붙임참조)

  라. 기초금액 : 금50,881,490원(금오천팔십팔만일천사백구십원) ※ 부가세 면세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에 해당하므로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한 과업지시서(보험계약조건)를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 전자입찰

 나. 소액수의 견적, 단독 이행, 적격심사 비대상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나. 「보험업법」제4조의 규정에 의한 손해보험업(자동차보험)을 등록하고, 입찰         공고일 현재 지급여력 비율이 100% 이상 (계약 시 최근에 금감위에 제출한          자료 제출)이어야 합니다.

  다. 보험사별 1개 조직(본사 또는 본사에서 단독으로 위임받은 조직)만 입찰 가능하며,

  라.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단,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받은     경영개선 통과안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7:00까지 재무과에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본 입찰에서 제외됨.

  마.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공 고 기 간

2025. 04. 30. 공고일

~

2025. 05. 08. 개찰일

나.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25. 05. 02. 10:00

~

2025. 05. 08. 12: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05. 08. 13:00 부산진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라. 유찰 시 재입찰

2025. 05. 08. 15:00 마감, 개찰은 개찰 당일 16:00

    유찰 시 재입찰에 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 각호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 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으로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    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공고문,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우리 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 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되며, 이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반부패서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마.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령에 의하며 또한 관계 법령개정 등으로 인해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개정된 내용을 적용합니다.


 

【 세부사항 확인 및 문의처 안내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용역에 관한 사항:

부산진구청 행정자치과

051-605-4105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부산진구청 재무과

☎ 051-605-4154

입찰결과 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관리시스템 (http://www.g2b.go.kr)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