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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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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2248-000 공고일시  2025/04/30 14:48
공고명 2025 서울 전통춤 문화제 대행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공고담당자 문민주(☎: 02-2133-32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1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5/21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90,000,000 원
   
추정가격
263,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5-1347호


용역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 서울 전통춤 문화제 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12.31.까지

  다. 용 역 비 : 금290,000,000원(부가가치세, 대행료, 예술감독 수당 등 일체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과업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마. 입찰참가등록 (전자입찰)

    - 일    시 : 2025. 5. 19.(월) 10:00 ~ 2025. 5. 21.(수) 16: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5.5.20.(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 문화예술과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반드시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거나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입찰무효 처리됨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25. 5. 21.(수) 10:00 ~ 16:00

    - 제출장소 : 서울특별시 문화예술과 고태한 주무관 (☏ 02-2133-2582)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24, 한국프레스센터 4층 문화예술과)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입찰 마감 후 일시․장소 추후 개별 통보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신청 서류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 9901]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개인은 제안서를 제출할 수 없음)

      <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나. 입찰참가신청 서류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014199001)를 소지하고,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다. 입찰참가신청 서류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에는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라.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붙임 양식의 “일괄 (재)하도급 금지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특히 사업일체를 대행료만 취하고 일괄 재하도급 하는 경우, 계약일체가 취소될 수 있음

  마.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함(계약의 목적․성질상 공동계약에 의함이 곤란함)

  바. 기타 세부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중소기업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문화예술과 방문제출)

  가. 제안서 10부, 증빙자료 1부

     - 제안서 원본 1부(표지에 업체명 기재 및 업체인감날인)+사본 9부

     - 사업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 1매

        ※ 제안서 사본(9부)와 USB파일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 성명 등 회사를 식별할 수 있는 일체 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나.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봉함 날인하여 제출) 1부

  다. 입찰참가 공문 1부

  라.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제안요청서 제출서식 참고)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 추후 개별통보          

  나. 설명시간 : 업체당 20분 내외 (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다.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 타 업체 방청 불가

  라.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PM은 반드시 상근직원이어야 하며, 신분증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포함 2인 이내)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및「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등에 의거 용역수행에 따른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해야 하며, 안전보건 관리를 위한 비용을 용역비용에 반영하고 용역 준공 시에 실사용 금액으로 정산합니다.

  가.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나.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다.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라.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및 이메일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분야별 정보 ⇒ 세금 ⇒ 계약 ⇒ 계약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하게 됩니다.

  자.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 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 문화예술과 고태한 (☏ 02-2133-2582)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문민주 (☏ 02-2133-325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30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서울시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서울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신한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