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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2314-000 공고일시  2025/04/30 14:55
공고명 수협중앙회 급식사업본부 택배 운송 계약 입찰
공고기관 수협중앙회 수요기관 수협중앙회
공고담당자 배영한(☎: 02-2240-218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30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8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5/0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2,563,410 원
   
배정예산
132,563,410 원
   
추정가격
120,512,1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수협중앙회 공고번호 제2025-109호


수협중앙회 급식사업본부 택배 운송 계약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명 : 수협중앙회 급식사업본부 택배 운송 계약 입찰 공고

  ○ 용역기간 : 2025. 5. 31 ~ 2026. 5. 30

  ○ 추정가격 : 136,104,220(VAT포함)

  ○ 예정가격기초금액 : 132,563,410원(VAT포함)

  ○ 규격별 예정수량 및 기초단가

(단위 : 건,  원)

구분

규 격

합 계

80Cm/2kg 

이하

100Cm/5kg 이하

120Cm/10kg 이하

140Cm/15kg 이하

160Cm/20kg 이하

연간 예상수량

50,000

41,100 

8,216 

 484

    181

       19

기초 단가

-

2,550 

3,035 

3,600 

5,350 

   5,900

    * 예상수량은 사업진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용역수행내용 : 과업지시서 참고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중소기업), 총액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전자입찰

  ○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4. 30(수) 10:00 ~ 5. 8(목) 14:00

  ○ 개찰일시 : 2025. 5. 8(목) 15:00

  ○ 입찰(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수협중앙회 입찰집행관 PC)

  ※ 반드시 공고문 및 붙임서류(과업지시서)를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계약불이행에 관한 부정당업자 제재 포함)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안내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사무실, 창고)를 인천광역시에 두고 있는 업체

  ○ 본회의 과업지시서 조건을 충족하여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 중소기업 확인서 제출 가능한 업체(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 계약기간 규격별 단가변동 없이 용역 수행할 수 있는자

  ○ 택배대금 후납에 따른 보증보험 제출없이 용역수행 가능한자

  화물자동차운수사업법 의거「택배용 화물자동차 운송사업자」로 허가 받은 업체

  ○ 자동차보험(대인·대물)에 차량별로 가입된 업체

  적재물배상책임보험에 차량별로 1사고당 1억원 이상 가입된 업체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 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

 ○ 수협중앙회 계약규정 제20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규정에 따른 자격이 있는 업체

 ○ 수협중앙회 계약규정 제89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 수협중앙회 계약규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3. 입찰참가신청

 ○ 조달청 g2b시스템 이용자 등록 및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업체여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가까운 지방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g2b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공지된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본회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입찰자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산술한 평균가격으로 합니다.

 ○ 이 입찰의 기초금액(예정가격)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개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의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입찰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 낙찰자가 될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이상 있을 때에는 해당 시스템(나라장터)에서 제공하는 추첨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하고, 현금,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중소기업중앙회에서 발행한 중소기업 보증공제의 보증서 등으로 입찰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전자보증서로 제출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개찰시 입찰보증금 납부 여부를 확인하여 미납업체는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 보증보험증권은 각 호의 요건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 피보증인의 명의를 수협중앙회 급식사업본부(이하 “수협”이라 한다)로 할 것

   - 보증금액이 납부하여야 할 보증금액 이상일 것

   - 보증보험증권 등에 기재된 보증내용이 입찰참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의무이행과 동일한 내용을 보증하는 것일 것

   - 보증보험증권인 경우에는 보증보험 보통보험약관에 규정된 면책사유에 불구하고 수협에 귀속시켜야 할 금액을 보증하는 특약조항이 있을 것

   - 증기간의 초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일 것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회에 귀속되며, 본회 계약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 수협중앙회 계약규정 제55조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자격조건에 미달한 경우, 입찰에 관한 기타 조건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수협중앙회 계약규정 제55조 발췌]

제55조(입찰의 무효) ①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입찰은 무효로 한다.

1.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2.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3. 입찰서의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4.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5. 입찰 또는 개찰전에 미리 현장설명에 참가를 요하는 공사입찰에 있어서 당해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아니한 자가 한 입찰

6. 입찰조건 및 기타 입찰유의서에 위반한 입찰

7. 제51조의 규정에 정한 입찰보증금이 미달하는 입찰

계약담당자는 입찰을 무효로 하는 경우에는 무효여부를 확인하는데 장시간이 소요되는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개찰장소에서 개찰에 참가한 입찰자에게 이유를 명시하고 그 뜻을 알려야 한다.


7. 계약에 관한 사항

 ○ 낙찰자는 낙찰통지 후 5일(영업일기준)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계약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보증보험증권은 각 호의 요건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 피보증인의 명의를 수산업협동조합중앙회(이하 “수협”이라 한다)로 할 것

   - 보증금액이 납부하여야 할 보증금액 이상일 것

   - 보증보험증권 등에 기재된 보증내용이 입찰참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의무이행과 동일한 내용을 보증하는 것일 것

   - 보증보험증권인 경우에는 보증보험 보통보험약관에 규정된 면책사유에 불구하고 수협에 귀속시켜야할 금액을 보증하는 특약조항이 있을 것

   - 계약보증금 보증기간의 초일은 계약 개시일, 만료일은 계약기간 종료일이후 일 것

 ○ 계약시 구비사항 :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위임장 및 신분증(대리인), 납세완납증명서(국세·지방세), 중소기업 확인서, 입금통장 사본, 계약보증금(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 청렴계약 이행확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사본 제출서류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 전자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입찰관련 규정은 입찰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합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대상 계약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수협중앙회 청렴계약이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이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동의하여 입찰에 참가한 것으로 보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대하여는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서의 해석에 있어 분쟁의 소지가 있을 시에는 본회의 해석이 우선합니다

 ○ 상기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본회 계약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9. 문의사항

 ○ 전자입찰공고, 개찰 등ː수협중앙회 총무부 자산관리팀(☎02-2240-2181)

 ○ 계약체결(서류) 등ː수협중앙회 급식사업본부 기업급식팀(☎032-890-4538)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 예비가격,기초금액,입찰결과 등에대한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본회 소비자보호실(☎02-2240-5936), 감사실(☎02-2240-3403) 및 홈페이지(www.suhyup.co.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2025년  4월   일



수협중앙회 지도경제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