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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2235-000 공고일시  2025/04/30 14:57
공고명 2025학년도 여수진성중학교 1, 3학년 수련활동 차량임차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여수진성중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여수진성중학교
공고담당자 정권일(☎: 061-640-215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30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000,000 원
   
배정예산
8,000,000 원
   
추정가격
7,272,727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여수진성중학교 공고 제2025-21호


2025학년도 여수진성중학교 1, 3학년 수련활동 차량임차용역 수의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수의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 4. 30.

여수진성중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여수진성중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전라남도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 입찰․낙찰 또는 계약의 체결․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준 자 : 입찰참가제한기간

  만료 후 2년이 경과할 때까지 입찰보증금 납부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홈페이지

   참여민원 > 전남교육신고센터 > 공직자부조리란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용역건: 2025학년도 여수진성중학교 1, 3학년 수련활동 차량임차용역


2. 용역기간 : 2025.05.19.(월), 2025.05.21.(수) 2일

학년

용역일자

일  정

출발시간

차량수

비고

1, 3학년

2025.05.19.(월)

제1일

진남경기장 출발→완도청소년수련원 도착

08:30

왕복

6대

출발시간 20분 전 지정장소 대기

2025.05.21.(수)

제2일

완도청소년수련원 출발→시민회관 도착

10:30

※ 운행구간 및 일정은 현지 또는 학교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기초금액 : 금8,000,000원(추정가격 금7,272,727원 + 부가가치세 금727,273원)

구분

기초금액(원)

비고

1, 3학년

8,000,000

※ 부가세, 도로비, 주차비, 봉사료, 기사 식비 등 일체 포함 금액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 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4. 용역개요 : 40인승 이상 버스 6대


5. 용역내용 : 수련활동을 위한 학생, 인솔 교직원 수송업무


6. 과업설명 : 특수조건 및 일정표 열람으로 갈음


7. 견적서제출

  ◦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 2025.04.30.(수) 16:00 ~ 2025.05.07.(수) 10:00

  ◦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 2025.05.07.(수) 11:00

 ◦ 개찰장소 : 여수진성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의 90%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 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 적용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9. 재입찰 :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05.07.(수) 14:00

    나. 개찰일시 : 2025.05.07.(수) 15:00

    다.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낙찰자 결정은 7, 8항과 같습니다.


10.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 5805] 등록업체로서,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여수시, 순천시, 광양시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두고 있는 업체(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11.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참여하시 바랍니다.


12.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와 계약을 합니다.

   ◦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이며, 우리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11조(입찰참가자격 확인) 제2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8조(등록정보의 이용) 제1항에 의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 참가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이에 계약상대자로 예정된 업체는 다음 증명자료(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공고문,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 일정표 등 전자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이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견적서 제출(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 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http://www.g2b.go.kr),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홈페이지 (http://www.yeosuedu.go.kr), 우리학교 홈페이지(https://jinsung.ms.jne.kr/)에 게재 하며,  본 공고문에 대한 의문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61-640-2156)로,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