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진성중학교 공고 제2025-22호
2025학년도 여수진성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소액 수의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2025학년도 여수진성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업체 선정을 위한 수학여행 위탁용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30.
여수진성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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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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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진성중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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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전라남도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 입찰․낙찰 또는 계약의 체결․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준 자 : 입찰참가제한기간 만료 후 2년이 경과할 때까지 입찰보증금 납부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홈페이지
사이버신고함- 공직자부조리신고란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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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건명 : 2025학년도 여수진성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2. 용역내용
가. 여행기간 : 2025.05.19.(월) ~ 2025.05.21.(수), 2박 3일
※ 구체적인 일정은 첨부파일 과업설명서의 수학여행 일정표를 참조하시되, 세부사항은 수학여행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결정
나. 참가인원 : 학생 102명, 인솔교사 6명, 총 108명
-2학년 1반 학생 25명, 담임교사 1명, 교감 1명, 보건계 1명
-2학년 2반 학생 25명, 담임교사 1명
-2학년 3반 학생 26명, 담임교사 1명
-2학년 4반 학생 26명, 담임교사 1명
(학생수 및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변경인원으로 정산)
다. 여행장소 : 붙임 수학여행 용역 과업설명서 참조
라. 교통편 : 28인승 이상 또는 31인승 리무진 4대
※수학여행 용역 과업설명서 5-라. 교통편 참조
3. 기초금액 : 금46,900,000원정(부가세포함)
(예정인원보다 참가인원이 증감될 경우 1인당 계약서 산출내역서에 의하여 정산)
※유행·전염성 질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음
4.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레크레이션 경비, 가이드비용, 안전요원, 알선수수료, 부가세, 기타 잡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여행경비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포함한 총액견적입니다.(여행자보험료 포함)
다. 지역제한(여수시, 순천시, 광양시) 입찰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적격심사제외 용역입니다.
5. 견적서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및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을 필한 업체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 및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견적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 현재까지 여수시, 순천시, 광양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공동계약 불허)
나. 견적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자만이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 2025.04.30.(수) 17:00 ~ 2025.05.07.(수) 14:00
다.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라. 견적서 제출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25.05.07.(수) 15:00
나. 개찰장소 :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다.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마.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에 따라 해당자가 우리학교에 내교 하여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재입찰
가. 개찰결과 낙찰하한선 미달 등으로 유찰되었을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025.05.07.(수) 16:00
다. 재입찰 개찰 일시 : 2025.05.07.(수) 17:00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본 입찰은 전라남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여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계약 상대자 유의사항
가.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 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이루어집니다.
12. 기타사항
가. 이 공고는 수의계약 대상자를 선정하는 것이며 우리학교 사정에 따라 사업이 변경될 시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용역 수의견적 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위 등록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Help Desk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홈페이지 (http://www.yeosuedu.go.kr), 우리학교 홈페이지(https://jinsung.ms.jne.kr/)에 게재됩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수진성중학교 행정실 (☎061-640-215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2025학년도 여수진성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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