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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16081-001 공고일시  2025/04/30 15:21
공고명 [대학혁신지원사업] 한국외대 글로벌캠퍼스 무선 네트워크 장비 교체 및 업그레이드 사업
공고기관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울캠퍼스 수요기관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울캠퍼스
공고담당자 정우용(☎: 02-2173-2039)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05/08 13:30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30 15:25 과업설명일시 2025/05/08 13:3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0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6/10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98,532,000 원
   
배정예산
598,532,000 원
   
추정가격
544,12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대학혁신지원사업] 한국외대 글로벌캠퍼스 무선네트워크 장비 교체 및 업그레이드 사업

 나. 사업범위 : 제안요청서 참조

 다. 기초금액 : 금598,532,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60일 이내

 마. 수행장소 : 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캠퍼스(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외대로81)

 바.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사. 낙찰자 선정방식 : 기술평가(80%) + 가격평가(20%) 종합평가 방식


2. 입찰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입찰공고 게시

2025년 4월 30일(수)

전자입찰 사이트(나라장터)에 입력 (http://www.g2b.go.kr/index.jsp)

현장설명회

2025년 5월 8일(목), 13:30

 

제안서 및 서류제출 마감

2025년 6월 9일(월), 15:00까지

직접 방문 접수

제안설명회

발주부서 별도 통보 예정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5년 6월 10일(화), 15:00까지

전자입찰 사이트(나라장터)에 입력 (http://www.g2b.go.kr/index.jsp)

  ※ 한국외국어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2025-82-00289


  3. 현장설명회 안내

   가. 일 시 : 2025년 5월 8일 13:30

   나. 장 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외대로81, 백년관 318호

   다. 참 고 : 응찰자는 반드시 현장설명회 참석 후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함.

 

  4.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나.「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다. 납품 제품의 원활한 공급 및 기술지원을 위하여 계약 시 해당 제조사의 제품 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사업자

   라. 네트워크 구축 단일 계약 건으로 실적 4억원 이상 제출할 수 있는 사업자

   마. 계약자가 공급하는 장비 등은 구매 장비내역을 100% 만족시키는 정품, 완제품일 것


  5. 입찰서류 및 제출방법

   가. 접수마감 : 2025년 6월 9일 15:00까지

   나. 접수방법 : 입찰 참가 업체가 직접 방문 접수(우편, 택배 불가)

   다. 접수처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본부 4층 정보전략팀 446호

   라. 제출서류(제안서 제출 시)

    1) 제안서(A4 바인더), 제안요약서 각 5부(제안서파일 USB 1개 포함)

    2) 기술지원 확약서 1부

    3) 입찰유의서 1부([붙임7] 서식)

    4) 입찰서 1부([붙임8] 서식)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사용인감계 1부

    7) 사용인감계 1부

    8) 인감증명서 1부

    9) 재직증명서 혹은 위임장 1부(대리인 참석 시)

    10) 국세 완납증명서 1부

    11) 최근 3년 실적증명서 1부

    12) 확약서 1부

    13) 서약서 1부

    14) 제안사 신용평가등급표 1부

    15) 실적증명서 1부

    16)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찹금액의 10%)

    17) 입찰참가자격 확인 및 자료 일체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선정 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 종합점수 고득점자 순 협상, 협상 미타결 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

   나. 낙찰자 선정 절차

     1) 입찰공고 → 현장설명회 → 제안서 접수 → 제안 설명회(PT) 및 평가 → 개찰 → 대상업체 선정 → 사업자 선정 및 계약체

 2) 입찰마감 후 유찰 시는 재입찰 실시 ※재입찰 시 별도의 통보는 없음

 3) 적격 업체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선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7. 입찰보증금 및 계약이행

  가. 입찰예정금액(VAT 포함)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시 나라장터에 등록 및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나.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에서 정한 세액에 해당되는 인지를 구매하여 계약서에 첨부해야 함.


8. 대금지급방식

 가. 대금은 본교에서 시행하는 P-CARD(구매카드 가맹점등록)로 처리됩니다.

※ 낙찰자는 구매카드 업체등록 필수

※ 가맹점 수수료는 연매출 규모에 따라 차등적용됨(수수료를 감안하여 투찰)

  자세한 안내는 아래 링크 참조

https://www.hufs.ac.kr/hufs/11285/subview.do?enc=Zm5jdDF8QEB8JTJGYmJzJTJGaHVmcyUyRjIxODQlMkYxMTUwNTklMkZhcnRjbFZpZXcuZG8lM0ZwYWdlJTNEMSUyNnNyY2hDb2x1bW4lM0QlMjZzcmNoV3JkJTNEJTI2YmJzQ2xTZXElM0QlMjZiYnNPcGVuV3JkU2VxJTNEJTI2cmdzQmduZGVTdHIlM0QlMjZyZ3NFbmRkZVN0ciUzRCUyNmlzVmlld01pbmUlM0RmYWxzZSUyNnBhc3N3b3JkJTNEJTI2

  나. 대금지급은 납품 및 검수 확인 후 지급


9.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허위서류 제출 시 계약 해지 및 손해배상 책임 발생

  다. 제안요청서의 해석상 이견은 학교의 판단에 따름

  라. 발주기관 요청 시 추가 자료 제출 및 보완 의무가 있음

  마. 제안요청서 및 입찰과 관련된 제반 규정과 절차는 반드시 사전 숙지 필요


10. 기타문의

  가. 규격서 및 과업내용 문의 : 정보전략팀 ☎02-2173-3437 / infra@hufs.ac.kr

  나. 입찰 및 계약 문의 : 예산조정팀 ☎ 02-2173-2039 / yong97@hufs.ac.kr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4.


한국외국어대학교  총 장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