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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22531-000 공고일시  2025/04/30 15:49
공고명 대한소방공제회 회원상담 콜센터 도급 운영 (장기계속계약)
공고기관 대한소방공제회 수요기관 대한소방공제회
공고담당자 오준혁(☎: 02-405-69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30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3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5/13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14,000,000 원
   
추정가격
28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번호 : 제2025-00호  

전 자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대한소방공제회 회원상담 콜센터 도급 운영

   나.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첨부) 참조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3년

   라. 사업예산 : 314,000,000원(VAT 포함) 2025. 6. 1. ~ 2028. 5. 31. 기간

   마. 계약방법 : 총액, 일반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이라함)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콜센터 도급운영이 가능한 업체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쳉에 반드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해야 함

   다.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서 정하는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이행완료 시점 기준) 단일계약 기준으로 금융기관 또는 공공기관(공직유관단체 포함) 등에 상시 도급인력 10명 이상으로 1년 이상 콜센터 도급 운영실적(인·아웃바운드)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실적증명서 제출 필수)

   마. 산재·고용보험에 가입한 업체로서 입찰등록마감일 전일까지 국세·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바. 본 과제는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3. 입찰등록 및 제안서류(제안요청서) 제출

   가. 접수기간 :  '25. 4. 30.(수) 10:00 ~  '25. 5. 13.(화) 16:00

   나. 제출장소

      1) 입찰등록서류 : 온라인 제출(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주민등록등본, 최근 3개월 이내) 1부.

      4)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5)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6)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7) 입찰 참가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 확인서, 보안각서 1부.

      8) 제안서 1부. (본 사업 제안요청서 참고)

      9) 제안요약서 1부.

      10)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각 1부.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라. 제안서류 심사평가 : '25. 5. 15.(목)(예정)이며, 일정은 다소 변경될 수 있음


4. 가격 입찰서 제출

   가. 접수기간 : '25. 4. 30.(수) 10:00 ~  '25. 5. 13.(화) 16:00

   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대표자는 입찰서 제출여부를 웹 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용역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입찰신청 마감 시까지 보증서 등으로 납부합니다.

   나. 우선협상대상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공제회에 귀속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평가는 별도의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지정장소에서 실시합니다.

   나. 당사 제안요청서는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세부요구사항을 명시한 것으로, 제안서류 제출 시 미제안 또는 제출한 내용이 불분명하여 평가가 불가능할 경우에 평가하지 않습니다.

   다. 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라.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아래 순서에 따름

       ※ 인력관리 > 사업관리 > 제안업체 일반 > 지원관리

   마.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사가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제안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허위사실) 불합격 처리할 수 있습니다.


7. 입찰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대한소방공제회 해석 및 관계법령에 따라야 합니다.

   라.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서에 명시한 경우에는 계약서 명시사항을 우선 적용합니다.

   마.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바. 제안서 평가 결과 세부내용 및 협상 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사. 평가 결과 적정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사업자를 선정하지 못한 경우, 본회는 사업자 선정을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 용역 결과에 따른 산출물에 대한 모든 권리는 본회에 귀속됩니다.

   자. 기타 계약 관련 문의는 재무팀(02-405-6911), 사업 관련 문의는 회원전략팀(02-405-699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4월 21일


대 한 소 방 공 제 회  이 사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