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5-1334호
용 역 입 찰 공 고
(사업수행능력(PQ) 평가 후 가격입찰)
본 입찰 안내는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5-1334호 ‘중부․북부지역 상수도공사(급수, 누수복구, 시설물, 관세척) 건설사업관리용역’의 사업집행 계획 및 입찰공고에 의한 가격입찰 안내입니다.
가격입찰서 제출 전에 나라장터(G2B)에서 사업수행능력평가(P.Q) 심사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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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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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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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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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금 액(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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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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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부․북부지역
상수도공사(급수,누수복구,시설물,관세척) 건설사업관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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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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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24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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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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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18,67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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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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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16,98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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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가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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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1,69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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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 착수일로부터 2025.12.31.(금2,600,983,000원)/ 2차 : 2026.1.1.~2026.12.31.(금4,919,794,000원)/ 3차 : 2027.1.1.~ (금2,397,901,000원)
※ 일반경쟁, 단독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 총액입찰, 장기계속계약
※ 서울아리수본부에서 시행하는 본 용역과 유사한 과업내용의 상수도공사(급수,누수복구,시설물,관세척) 건설사업관리용역에 참여기술인을 중복 배치하여 입찰에 참여할 시, 책임(참여)기술자 중복 등으로 인한 부실 방지를 위하여 낙찰자가 중복되지 않도록 1개 업체가 1개 용역에만 낙찰되는 방식을 적용하여 가격입찰 시 4건의 용역을 연번 순서대로 낙찰자를 결정하고 앞 연번 용역에 낙찰된 업체(공동수급체)는 이후 연번 용역 낙찰에서 제외합니다.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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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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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금 액(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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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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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부․북부지역 상수도공사(급수,누수복구,시설물,관세척) 건설사업관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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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18,67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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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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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서․서부지역 상수도공사(급수,누수복구,시설물,관세척) 건설사업관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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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65,28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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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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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강동지역 상수도공사(급수,누수복구,시설물,관세척) 건설사업관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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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90,60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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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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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남부지역 상수도공사(급수,누수복구,시설물,관세척) 건설사업관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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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87,50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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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사업수행능력 평가서류 제출일시 및 장소(방문제출)
가. 용역참가 및 사업수행능력(PQ) 평가서 제출
1) 일 시 : 2025. 5. 9.(금) 10:00∼18:00
2) 장 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4층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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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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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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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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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부․북부지역 상수도공사(급수,누수복구,시설물,관세척) 건설사업관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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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아리수본부
4층 시설부 누수대응과 윤정민
(☏ 02-3146-1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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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출자격 : 용역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위임장, 재직증명서, 주민등록증 등)를 소지한 자
4)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제출서류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작성요령’ 참조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2부(원본 1부, 사본 1부)
5) 평가기간 : 2025. 5. 12.(월) ∼ 2025. 5. 23.(금)
<사업수행능력평가(PQ) 기준 및 제출서류 작성요령>
○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 작성요령, 과업내용 설명일시 및 장소
: 과업 내용서 및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 열람으로 갈음
○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 사업수행신청서 및 작성안내서, 과업내용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서 열람 또는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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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입찰참가 적격자 선정 통보
1) 통보일자 : 사업수행능력 평가 후 적격자에게 개별통보(2025. 5. 26.(월) 예정)
2) 통보방법 : 공문발송(FAX) 후 유선확인
※ 사업수행능력(PQ) 평가결과에 이의가 있는 경우 통보받은 날로부터 1일 이내 이의신청 가능
다. 입찰서(가격) 제출(전자입찰)
○ 일 시 : 2025. 5. 28.(수) 10:00 ~ 2025. 5. 30.(금) 14:00까지
○ 대 상 : 사업수행능력 평가 후 적격자로 선정되어 통보받은 업체
라. 입찰서(가격) 개찰
○ 일 시 : 2025. 5. 30.(금) 15:00
○ 장 소 : 입찰집행관 컴퓨터(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1동 10층 재무과)
1)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5-1334호 ‘중부․북부지역 상수도공사(급수,누수복구,시설물,관세척) 건설사업관리용역’의 사업수행능력평가(P.Q)에 의한 입찰참가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입니다.
즉, 사업수행능력평가 심사 후 90점 이상인 자에게 입찰참가자격을 부여합니다. 다만 수행실적 평가서 제출 업체가 15인 미만인 경우에는 모든 업체에게 입찰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되 수행실적 평가점수가 60점 이상인 자로 한하고, 수행실적 평가점수가 90점 이상인 자가 15인 미만인 경우에도 수행실적 평가점수가 60점 이상인 자 중 득점 순으로 15위 까지를 입찰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다. 「건설기술 진흥법」제26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44조에 의거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 마감일까지 종합 또는 설계ㆍ사업관리(일반 또는 건설사업관리) 건설엔지니어링사업자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단독 또는 대표사 포함 5개사 이내에서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공동계약으로 참여하는 경우에는 참가신청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의 경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하며, 대표사는 출자 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자로 선임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으며,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음
※ 공동이행 방식의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입찰참가 자격을 갖추어야 함
※ 계약체결 시, 공동수급체 대표 선임계를 필히 제출해야 함
마. 「건설기술 진흥법 시행령」 제58조에 따라 해당 설계용역 또는 건설공사를 도급받은 자(설계․시공 일괄입찰 등에 의하여 공동도급계약을 한 경우에는 공동수급자 각각을 말한다) 및 계열회사(「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2조제12호에 따른 계열회사)는 당해 용역의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방법
가. 공동수급협정서는 2025. 5. 29.(목) 18:00까지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간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입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되지 않습니다.
다.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여부를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79.9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2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92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다. 당해 용역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평가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 : 기술관련 법령에 따라 사업수행능력평가(P.Q)를 하는 기술용역)
1. 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P.Q 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
: 배점한도(100점)=해당용역수행능력〔사업수행능력평가점수(64)+해당 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1)〕+ 지역업체참여도(3)+경영상태(2)+입찰가격(30)+기술인력보유현황(△10)+계약질서준수(△1.0) ≧ 92점
※ “해당 용역의 사업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평가(1점)”는 P.Q 심사에서 평가했으므로 참가업체 모두에게 배점한도(1점 만점)를 부여함
※ “경영상태”는 P.Q심사에서 평가했으므로 배점한도(2점 만점)를 모두 부여함
※ 지역업체(서울특별시)참여도 평가대상 용역으로, 지역업체가 단독으로 참여하는 경우와 지역업체 참여비율이 20%미만인 경우에는 “0”점으로 처리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서울아리수본부에서 시행하는 본 용역과 유사한 과업내용의 상수도공사(급수,누수복구,시설물,관세척) 건설사업관리용역에 참여기술인을 중복 배치하여 입찰에 참여할 시, 책임(참여)기술자 중복 등으로 인한 부실 방지를 위하여 낙찰자가 중복되지 않도록 1개 업체가 1개 용역에만 낙찰되는 방식을 적용하여 가격입찰 시 4건의 용역을 연번 순서대로 낙찰자를 결정하고 앞 연번 용역에 낙찰된 업체(공동수급체)는 이후 연번 용역 낙찰에서 제외합니다.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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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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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금 액(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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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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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부․북부지역 상수도공사(급수,누수복구,시설물,관세척) 건설사업관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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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18,67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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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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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서․서부지역 상수도공사(급수,누수복구,시설물,관세척) 건설사업관리용역
|
9,665,28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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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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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강동지역 상수도공사(급수,누수복구,시설물,관세척) 건설사업관리용역
|
9,590,60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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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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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남부지역 상수도공사(급수,누수복구,시설물,관세척) 건설사업관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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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87,50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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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5일)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2.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 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대상 업체 이외의 업체가 투찰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8. 하도급 관련 사항
가. 본 사업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사업입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안전관리비 계상․사후정산 등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안전보건관리비(216,866,658원)를 입찰금액(계약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의하여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법정 정산과목으로 준공검사 시 납부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대가지급 시 동 기준의 규정에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분야별 정보 ⇒ 세금 ⇒ 계약 ⇒ 계약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시설공사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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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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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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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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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부․북부지역 상수도공사(급수,누수복구,시설물,관세척) 건설사업관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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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아리수본부
누수대응과 윤정민
(☏ 02-3146-1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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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김희정 (☏ 02-2133-325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30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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