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5-24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중소기업 속보성 대시보드 운영 및 경제지표 개발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2025. 12. 31.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445,000,000원(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2025. 4. 30.(수)~2025. 6. 9.(월)
ㅇ 입찰 및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25. 6. 10.(화) 11:00, 본회 총무회계실(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일요일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또는「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라. 최근 3년간 공공·민간 데이터를 활용한 경제지표 개발 및 분석 경험자
마.「소프트웨어진흥법」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한 시스템통합(SI) 사업자 또는 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자
바.「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 제3항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8111159901) 소지 업체(입찰기간 내에 유효하여야 함)
사.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분담이행) 허용
※ 참가자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02-2124-3052 / 대리 서영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조사통계실(☎ 02-2124-3156 / 대리 강연경)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30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