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산업융합 규제샌드박스 사후관리 컨설팅 및 운영 지원 용역
2.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3. 입찰일정
- 서류접수기한 : 2025. 5. 12(월) 10:00, 총무팀(19층) *방문접수
- 제안평가회의 : 2025. 5. 23(금) 10:30, 대한상공회의소 소희의실
· 심사위원 5인 이내 구성
· 업체별 제안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으로 평가회의 진행
* 평가일시 및 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첨서식1)
- 가격제안서 1부(별첨서식2) ※ 세부산출내역서 첨부 / *밀봉날인
- 입찰보증보험(입찰금액의 5/100 이상)
- 자본금 및 매출액 현황 1부(별첨서식3)
- 주요 사업실적 1부(별첨서식4)
- 용역실적 증빙서류
- 특수관계부존재각서 1부(별첨서식5)
- 참여인력 투입현황 1부(별첨서식6)
-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별첨서식7)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위임장 1부(대리인 참석시)
- 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확인서 1부(세무서 발급)
- 제안서 원본 7부, 제안서 원본수록 USB 1개
5.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무효로 처리한다.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입찰서 등 구비서류가 그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 입찰보증금(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여러개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여러 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 기타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위조․변조․허위 작성한 자
※ 무효처리된 입찰에 대해서는 계약체결 이전에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또한 부당하게 낙찰받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후라도 원칙적으로 해당 계약을 해제(해지)한다.
6. 기타사항
- 입찰참가업체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업체에게 있음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함
- 본 공고문과 제안요청서 등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회의소 회계규정에 따름
7. 문의처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39 상공회의소회관 19층
- 입찰관련 : 대한상의 총무팀 김종찬 차장(전화 : 02-6050-3202)
- 사업관련 : 대한상의 샌드박스팀 허은진 차장(전화 : 02-6050-3723)
※ 유 첨 : 제안요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4. 30.
대한상공회의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