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22760-000 공고일시  2025/04/30 16:13
공고명 산업융합 규제샌드박스 사후관리 컨설팅 및 운영 지원 용역
공고기관 대한상공회의소 수요기관 대한상공회의소
공고담당자 김종찬(☎: 02-6050-32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2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30,000,000 원
   
추정가격
20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산업융합 규제샌드박스 사후관리 컨설팅 및 운영 지원 용역


2.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3. 입찰일정

 - 서류접수기한 : 2025. 5. 12(월) 10:00, 총무팀(19층) *방문접수

 - 제안평가회의 : 2025. 5. 23(금) 10:30, 대한상공회의소 소희의실

    · 심사위원 5인 이내 구성

    · 업체별 제안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으로 평가회의 진행

    * 평가일시 및 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첨서식1)

 - 가격제안서 1부(별첨서식2)  ※ 세부산출내역서 첨부 / *밀봉날인

 - 입찰보증보험(입찰금액의 5/100 이상)

 - 자본금 및 매출액 현황 1부(별첨서식3)

 - 주요 사업실적 1부(별첨서식4)

 - 용역실적 증빙서류

 - 특수관계부존재각서 1부(별첨서식5)

 - 참여인력 투입현황 1부(별첨서식6)

 -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별첨서식7)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위임장 1부(대리인 참석시)

 - 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확인서 1부(세무서 발급)

 - 제안서 원본 7부, 제안서 원본수록 USB 1개


5.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무효로 처리한다.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입찰서 등 구비서류가 그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 입찰보증금(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여러개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여러 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 기타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위조․변조․허위 작성한 자


※ 무효처리된 입찰에 대해서는 계약체결 이전에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또한 부당하게 낙찰받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후라도 원칙적으로 해당 계약을 해제(해지)한다.


6. 기타사항

 - 입찰참가업체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업체에게 있음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함

 - 본 공고문과 제안요청서 등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회의소 회계규정에 따름


7. 문의처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39 상공회의소회관 19층

  - 입찰관련 : 대한상의 총무팀 김종찬 차장(전화 : 02-6050-3202)

  - 사업관련 : 대한상의 샌드박스팀 허은진 차장(전화 : 02-6050-3723)


유 첨 : 제안요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4. 30.


대한상공회의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