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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22972-000 공고일시  2025/04/30 17:44
공고명 2025년 충남대학교 기술상용화 실태조사 및 사후관리
공고기관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김홍직(☎: 042-821-721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30 17:5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2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5/12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0,000,000 원
   
추정가격
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제2025-29호


본 건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제안요청서 포함)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 조건을 위반한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입찰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하며, 현행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자료검색 방법 -

 1.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 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2. 조달청고시·지침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 정보제공 → 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등)에서 검색


[문의처]

이 입찰설명서는 조달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①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FAX 042-472-2297)

② 입찰공고, 개찰, 계약 방법 등: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③ 계약담당자: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기술가치센터 김홍직 (honjik@cnu.ac.kr / 042-821-7219)

입 찰 공 고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제2025-29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 합니다.                            2025. 04.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ㆍ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 및 같은 조의 3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ㆍ낙찰ㆍ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ㆍ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ㆍ향응 등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개요

-----------------------------------------------------------------

1) 입찰건명 : 2025년 충남대학교 기술상용화 실태조사 및 사후관리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 /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방식 : 전자입찰

4)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제

5) 입찰(공고)기간 : 2025. 4. 30.(수) ~ 2024. 5. 12.(월) 16:00

6) 납품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 1. 31.까지

7) 사업예산 : 금 80,000,000원 (금팔천만원, 부가세 포함) 이내

8) 기타사항 : 공동계약 불가 / 하도급 불가


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가격제안(입찰)서 제출 및 개찰

-----------------------------------------------------------------

1) 가격제안(입찰)서 제출기간 : 2025. 4. 30.(수) ~ 2024. 5. 12.(월) 16:00

2) 가격제안(입찰)방식 : 전자입찰*

  * 나라장터 → 입찰공고목록의 해당공고 “투찰” 버튼을 통해 제출

2) 개찰일시 : 기술제안서 평가 완료 후

3)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 본 건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제출기한 내에 가격입찰서와 제안서의 제출이 모두 완료되어야만 입찰이 유효합니다. (5. 기술제안서 제출 및 방법 참고)

  * 가격제안(입찰)서는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임시저장 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최종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가격제안(입찰)서가 마감일시까지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미제출로 인해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1) 사업예산 및 입찰금액(가격제안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2)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1)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① 아래의 자격 중,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학술ㆍ연구용역(업종코드:1169), 기타연구조사서비스(80909032)’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②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해당되지 않은 용역으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가 없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가 불가합니다.

   ◆ 중소기업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자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후 5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으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5조에 따라 ‘특별법인 중소기업 간주 확인서’를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발급받은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있으며 상기 각 호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③ 「기술의 이전 및 사업화 촉진에 관한 법률」제10조에 의거 지정된 기술거래 기관 또는 제35조에 의거 지정된 기술평가 기관

 ④ 최근 3년간 본 용역과 유사한 용역*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 또는 기관

  * 교육부 주관 대학 창의적 자산 실용화 지원(BRIDGE)사업 관련 용역수행 실적

  * 보유 기술 실태조사 및 분석, 미납기술료 징수 방안 도출 및 추진 등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ㆍ해지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등록

-----------------------------------------------------------------

1) 등록장소 :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팀)

2)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이 건 입찰공고의 보증금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입찰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관련 조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4) 안전입찰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1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어려운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지문인식 : 이 입찰은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어려운 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기술제안서 제출 및 방법

-----------------------------------------------------------------

1) 제출기간 : 가격제안(입찰)서 제출 기간과 동일

2) 제출방법 : 우편 또는 현장 제출

3) 제출처 :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기술가치센터
(대전시 유성구 대학로99, 대학본부 별관(E7-1) 403호)

4) 제출서류

연번

제출서류

부수

비고

1

제안서 및 발표자료

각 8부

· 원본 1부 / 사본 7부

· 상세 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 별지(참여인력 정보, 실적증명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ㆍ활용ㆍ제공동의서, 보안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입찰보증금지급각서 등) 포함

2

제안서 및 발표자료 전자파일

1개

(USB)

· 제안서 및 발표자료, 제출서류 등 모든 전자파일을 포함한 USB

· 공정한 평가를 위해 제출된 파일로 발표
(수정 및 보완 불가)

3

가격제안(입찰)서

1부

· 전자입찰 시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4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유효기간 내

5

사업자등록증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 최근 3개월 이내

6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최근 3개월 이내

7

법인(개인)인감증명서

1부

· 최근 3개월 이내

8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최근 3개월 이내
(‘자기정보 확인일자’ 또는 ‘출력일자’)

9

제안사 4대보험 가입증명원

1부

· 참여 인력 전체

해당 시

위임장 및 대리인 증빙자료(해당 시)

각 1부

· 위임장(자유양식), 대리인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 신분증 사본

 ※ 인감증명서, 신분증 등 제출 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가려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는 별도 안내가 없을 경우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된 서류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유의사항 : 기술제안서 및 서류는 가격제안(입찰)서 제출 여부와 관계없이 제출을 허용하오니, 원활한 추진을 위해 가급적 마감일 전날까지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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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자가 아래에 해당할 때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1항 단서 조항에 따른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1천분의 2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내야 합니다.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조달청 경영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①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따른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

 ②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ㆍ확인된 자

2)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공동수급체의 대표자가 납부면제 대상이고 지급각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공동수급체 전원은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에 해당됩니다.

  *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대신합니다.


7. 공동계약 :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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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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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평가 방식 : 정성 및 정량평가

2) 발표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으로 하고, 지정한 시간까지 도착하지 못하거나 불참 시 발표 없이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합니다.

3) 제안서에 대한 발표(10분) 및 질의응답(10분 이내)로 진행되며, 제안서 내용을 바탕으로 발표를 준비하고, 시작 시간 15분 전까지 입장 및 대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정 별도 안내)

4) 발표자는 자신의 정보,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 보험 가입 증명자료)를 모두 지참하여야 합니다.

  * 제안 발표자가 제안사 직원이 아님이 확인될 시 입찰이 무효 처리됨

9. 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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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낙찰자 선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조의2 (예정가격의 비치)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비예가 방식)

3) 제안서의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 평가를 통해 고득점자순으로 진행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 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2) 유의사항

①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하고,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지하고 이를 근거로 부정당업자 제재를 관계기관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제안자가 다른 제안자와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할 구체적 증거가 있는 경우 당해 제안자의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③ 제안서 발표일에 불참한 제안자에 대한 평가는 서면평가로 진행합니다.

 ④ 기타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에 의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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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2)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발주기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 불공정행위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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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②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③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④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2)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제1항각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 등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등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계약담당자는 제1항각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담당자가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1항제2호의 계약 주요 조건을 위반한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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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은 「용역계약일반조건」의 적용을 받습니다.

2)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5) 등록 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 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6)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조달청 감사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기재한 후 나라장터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8)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이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10)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 및 제출을 위한 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합니다.

1)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규격착오 또는 규정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할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이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4) 이 입찰관련 규정들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규정의 적용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용역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 제2017-13호, 2017.6.22.)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고시 제2018-11호, 2018.8.31.)

  4. 용역입찰유의서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414호, 2018.12.31.)

  5.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404호, 2018.12.31.)

  6. 공동계약운용요령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410호, 2018.12.31.)

  7.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413호, 2018.12.31.)

 8.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409호, 2018.12.31.)

  9.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조달청지침 제292호, 2018.1.29.)

  10. 조달청 내자구매업무 처리규정 (조달청훈령 제1791호, 2017.5.30.)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