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5-1355호
용 역 입 찰 공 고 (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서울특별시 재무과 문민주(☎ 02-2133-3251)
○ ①제안서 작성, ②평가 등 : 서울특별시 보행환경개선과 조시형(☎ 02-2133-04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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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의 과업 수행과 관련하여 특정 제품군 및 세부품명을 지정하지 않으나, 성능을 달성하기 위해 아래기준을 충족해야 함.
(1) 투수블록 투수성능 유지관리 후 서울시 현장 투수성능 평가(K-SWIFT)시험 결과, 젖은 블록 중 장축길이가 2.0m 이하이어야 함.
※ 시험시기 : 유지관리 후 맑은날씨 2일 이후 혹은 흐린날씨 3일 이후
※ 현장 투수성능 평가(K-SWIFT) : 물 3리터, 중앙 직경 2㎝의 원통형 용기를 투수블록 포장 지면으로부터 6㎝거치하여 물을 흘려보내 젖은 블록의 길이를 측정하여 최소 투수계수(0.1㎜/s) 만족여부를 확인하는 평가방법
(2) 장비 운영자 미 탑승형(무선운영)으로 운영되어야 함.
※ 도로교통법 시행규칙 제2조(차마에서 제외하는 기구·장치) 제1항 7. 도로의 보수ㆍ유지, 도로상의 공사 등 작업에 사용되는 기구ㆍ장치(사람이 타거나 화물을 운송하지 않는 것에 한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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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5)투수블록 투수성능 유지관리 용역(집중관리지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3개월
다. 용 역 비 : 금511,885,000원(부가세 포함)
라. 과업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마. 입찰참가등록 (전자입찰)
- 일 시 : 2025.05.09. 10:00 ~ 2025.05.13. 16: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5.05.12.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서울특별시 조시형 주무관에 제출하는 수기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25.5.13. 10:00 ~ 16:00
- 장 소 : 서울특별시 조시형 주무관 (☏ 02-2133-0437)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 10층 보행환경개선과)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 시 및 장소 : 2025.5.26.(월) 14:00
- 장 소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4층 공용회의실2
※ 제안발표자는 9층 하늘광장(카페)에서 대기(13:30~)하며, 발표자를 포함 2명 참석가능
2.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컨소시엄 등 공동수급 및 공동이행방식으로 응모 불가
- 일괄 (하)도급 불가(서식의 확약서 미제출시 제안서 접수 불가)
3. 계약방법 : 일반경쟁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보행환경개선과 조시형 주무관 방문제출)
1. 제안서 제출서(공문양식) 1부 〔서식 제1호〕
2. 참가신청서 1부 :〔서식 제2호〕
3. 가격제안서 1부 :〔서식 제3호〕
4. 정량적평가 분야 평가서 표지 :〔서식 제4호〕
5. 정량적평가 분야 자체평가표 :〔서식 제5호〕
6. 사업자등록증
7.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 인감증명서
8. 신청업체(기관) 일반 현황 :〔서식 제6호〕
9. 신용정보회사에서 발급한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10. 운영·시험장비 확보현황(★)
11. 장비 운용 후 투수성능 만족률(★)
12. 신인도(★):〔서식 제7호〕
13. 서약서 :〔서식 제8호〕
14. 확약서(일괄도급 금지) :〔서식 제9호〕
15. 서울특별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 [서식 제10호〕
16.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 [서식 제11호〕
17. 정성적평가 제안서 표지 및 사업계획서 11부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하도급 관련 사항
본 사업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사업입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및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분야별 정보 ⇒ 세금 ⇒ 계약 ⇒ 계약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조달청 나라장터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관련 : 서울특별시 재난안전실 보행환경개선과과 조시형 (☏ 02-2133-0437)
※ 계약일반 : 서울특별시 재무과 문민주 (☏ 02-2133-325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4월 30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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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서울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신한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 제5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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