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안 요 청 서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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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전북 예술 융합인재 교육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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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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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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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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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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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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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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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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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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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예체건강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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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9-3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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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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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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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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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9-35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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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사업 개요 1
Ⅱ. 교육 기관 선정 3
Ⅲ. 제안서 작성 및 제출 5
Ⅳ. 제안서 평가 기준 8
※ 참고 서식 및 붙임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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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전북 예술 융합인재 육성 교육 사업 용역
제안 요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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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2025 전북 예술 융합인재 육성 교육 사업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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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 개요
ㅇ (과업명) 2025 전북 예술 융합인재 육성 교육 사업
ㅇ (과업목적) 예체능 교육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교육과 다양한 예술교육을 제공하여 청소년의 창의력 강화 및 자아 발견 기회 제공
ㅇ (과업기간) 계약체결일 ~ ’25. 12. 20.(결과 및 정산 보고)
ㅇ (사업예산액) 금298,290천원
ㅇ (교육대상) 2025년 도내 초 4~6학년, 중․고등학교 재학생 50명으로 다음 기준에 의한 학생 우선 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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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심사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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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권자 가정 아동
② 차상위계층가정 아동, 보호대상 한부모가정 아동,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아동, 장애가정 아동(아동 본인 또는 장애가정 내 아동 포함)
③ 도시 가구당 월평균 소득액 80% 미만 가정의 자녀
④ ①, ②, ③에 충족되지는 않으나 학교장 추천을 받은 학생
※ 사회취약계층 아동 우선선발 : ①과 ②를 전체 교육생의 50% 내외 우선 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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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추진 내용
ㅇ 인재 양성 교육에 걸맞은 수준 높은 교육과정 운영 및 교수진 확보
ㅇ 획일적인 기량 위주의 수업보다는 창의성과 잠재적 재능의 발현, 풍부한 표현력과 능동적 문제 해결 및 타인과의 공감 형성 능력, 책임감과 윤리의식을 배양할 수 있는 교육 지향
ㅇ 예술융합 관련 리드믹 아카데미 교육프로그램 운영
ㅇ 이론 수업 및 개인 실기뿐 아니라 특강, 감상, 토론, 공연 또는 소그룹 단위의 프로젝트 수행 등 다양한 형태로 운영
ㅇ 전공별/수준별 맞춤형 진로지도 프로그램 운영 및 참여 학생 학부모 대상 진로 교육프로그램 운영
ㅇ 하계 방학을 이용하여 집중 프로그램 개설 및 공연 활동
□ 추진 일정(안)
ㅇ 입찰공고(나라장터 및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누리집) : ’25. 3월중
ㅇ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 ’25. 3~4월중
ㅇ 제안서 평가(평가위원회) : ’25. 4월중
ㅇ 입찰적격자 선정 및 통보 : ’25. 4월중
ㅇ 계약체결 : ’25. 4월중
II. 2025 전북 예술융합 인재 교육 기관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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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정 방법
ㅇ (결정 방법)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선정방식 :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규정에 의거하여 규격입찰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실시하고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며, 동법 시행령 제4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단, 입찰금액이 동일한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 결과가 우수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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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 자격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로서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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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응모 가능 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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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특별자치도에 소재한 기관으로서 산학협력단이 설치된 전북특별자치도 국·공립 및 사립대학 중 예술융합(리드믹) 교육이 가능한 학과가 설치된 대학, 대학원 및 과업이행 요청을 수행할 수 있는 정부 부처가 인가한 비영리법인 또는 민간 비영리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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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평가
ㅇ 평가 점수가 80점(100점 만점) 이상 득한 업체를 적격 업체로 선정
ㅇ 심사방법
정량적 평가 : 사업담당자가 평가
정성적 평가 : 내부·외부전문가(7인) 등으로 구성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 선정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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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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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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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나라장터 전자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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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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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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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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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격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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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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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개찰 (낙찰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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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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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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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과 통보
ㅇ 계약 대상(선정) 업체에게 개별 통보하고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
1. 일반 사항
과업수행자는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하여 신의·성실의 의무를 진다.
과업수행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계약예규 등 관련법규와 제반 계약내용을 준수하여야 한다.
과업수행 중 수행계획의 내용을 수정 또는 추가하는 경우 발주기관과 과업수행자가 합의하여 확정한다.
과업수행 중 과업내용(과업의 세부 내용, 추진방법 등)이 과업의 목적에 미흡하다고 판단되면 과업수행자는 발주기관의 추가요구에 따라야 한다.
모든 작업내용 및 처리사항 등은 발주기관이 지정한 양식에 의거 작성하며 상황 종료 후 신속하게 제출하여야 한다.
용역 수행 상 취득한 정보, 자료 등을 포함한 기밀사항을 사전 서면동의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안 되며, 기밀사항 누설 시 관계법령에 의하여 처벌한다.
필요시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자료 및 제안요청서에 대한 설명을 요구할 수 있고, 제안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 및 불응 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책임진다.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붙임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제안업체는 일체의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지며 계약 후에도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제안업체는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제안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 기관에서 부담한다.
2. 제안서 제출 서류
○ 제출일 : 입찰공고에 따름
○ 제출서류 목록
【서식1】제안 신청서
【서식2】제안서 표지
【서식3】신청업체(기관) 일반현황
【서식4】참여인력 자격 및 경력
【서식5】용역 수행 실적
【서식6】사업수행 실적증명서
【서식7】사업 계획서
【서식8】서약서
○ 제출 방법 :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 제출
○ 문의 : (계 약)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재무과 계약담당(☎ 063-239-3597)
○ 문의 : (제안서)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문예체건강과 사업담당(☎ 063-239-3398)
3. 제안서의 효력
1)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단, 계약서에 명시된 내용의 경우에는 계약서의 내용을 우선으로 한다.)
2)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으며 사실과 일치하여야 한다. (누락된 서류로 인한 책임은 전적으로 업체에게 있다.)
3) 제안서, 제안 요청서, 계약서에 명시된 내용의 해석에 있어 그 뜻이 모호하여 의견을 달리할 경우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의 해석에 따른다.
4) 계약 체결 후 부득이하게 제안서 내용 수정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상호 협의하여 계약서 또는 문서로 결정할 수 있다.
5) 제안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 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제안을 무효로 한다.
4. 비밀 및 보안 유지
1) 제안 참여 업체는 본 제안 요청서 및 제안서를 포함한 모든 문서를 낙찰자 결정시까지 대외비로 취급하여야 하며, 제안 참여 업체 관계자 이외의 제3자에게 공개하여서는 아니 된다.
2) 본 제안 요청서 및 제안서의 전체 또는 일부가 제안서 제출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어서는 아니 된다.
3) 입찰 과정 및 제안서 참가 과정에서 취득한 각종 정보와 계약의 이행 과정에서 취득한 각종 정보를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의 사전 승인 없이 누설하지 않는다.
4) 제출한 모든 제안서는 평가 위원․담당자 및 업무 실무자 외에 제3자에게 비공개를 원칙으로 한다.
5. 제안 평가 방법 및 관련 유의사항
1) 제안서 평가 안내 시 제안 평가회는 개최하지 않으며, 내부적으로 구성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결과 안내한다.
2) 제안서 평가는 정량평가와 정성평가로 구분하며, 그 비중을 정량평가분야 20점, 정성 평가분야 80점으로 한다.
3) 제안서 평가는 정량평가와 정성평가 점수의 합이 80점 이상인 경우 적격업체로 선정하며,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한다.
4) 정성 평가는 각 평가위원의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하며,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한다.
※ 평균점수 산정결과는 소수점 5자리에서 반올림하여 산정
5) 평가위원 명단 및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누락된 서류에 관하여서는 추가 자료 요청 없음
□ 심사기준 및 배점
구 분
|
평 가 항 목
|
평 가 사 항
|
세 부 내 용
|
제안서
평가
(100점)
|
정량적
평가
(20점)
|
1. 기본적인
사업 능력
(20점)
|
(1) 경영상태 (6점)
|
∙ 신용상태 평가등급
|
(2) 인력 구성 (6점)
|
∙ 신청기관 보유 인력
∙ 투입인력의 전문성
|
(3) 사업추진실적 (8점)
|
∙ 최근 5년간 추진실적
|
정성적
평가
(80점)
|
2. 사업 기획
및 운용능력
(70점)
|
(1) 과업이해도 (10점)
|
∙ 과업목적 및 취지 인식정도
∙ 사업 취지에 맞는 프로그램 구성
|
(2) 완성도(실현가능성)
(10점)
|
∙ 기획의 완성도, 구체성, 정확성
∙ 사업의 구성 및 내용의 충실성
|
(3) 교수진 및 커리큘럼
(20점)
|
∙ 실력있는 교수진 구성
∙ 체계적인 커리큘럼 기획
∙ 타 기관과의 차별성, 참신성
|
(4) 학생 선발 및 관리
(10점)
|
∙ 학생 모집 및 선발 방법
∙ 학생 관리 (수업참여 관리, 안전, 멘토, 상담 등)
|
(5) 교육장소 및 시설(장비) (10점)
|
∙ 교육장소 및 시설(장비) 확보 방안
|
(6) 사업비 운용계획
(10점)
|
∙ 예산구성의 적정성
∙ 경비집행의 효율성
∙ 계획과 예산의 연계성
|
3. 사업 홍보
및 평가
(10점)
|
(7) 사업 홍보 (5점)
|
∙ 홍보 계획 (홍보물 등)
∙ 홈페이지(또는 온라인 카페) 운영
|
(8) 사업 평가 (5점)
|
∙ 교육 성취도 및 만족도 평가
|
※ 평가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상기 평가항목 및 비율 등이 조정될 수 있음
□ 세부 배점기준
평가부문
|
부문별 평가항목
|
항 목 배 점
|
배 점
(총1000점)
|
정량적 평가
(20)
|
경영상태
(6)
|
① 신용상태 평가등급 (표-3-1)
|
6
|
평가항목별 점수표
표 3-1
|
6
|
인력구성
(6)
|
② 신청업체 보유 인력 (표-3-2)
|
2
|
평가항목별 점수표
표 3-2
|
6
|
③ 투입인력 전문성 (본 사업에 투입되는 인력) (표-3-3)
|
4
|
평가항목별 점수표
표 3-3
|
실적부문
(8)
|
④ 최근 3년간 예술융합 교육분야 사업 추진실적 (표-3-4)
|
8
|
평가항목별 점수표
표 3-4
|
8
|
정성적
평가
(80)
|
사업 기획 및 운용능력
(70)
|
① 과업이해도
- 과업목적 및 취지 인식정도
- 사업 취지에 맞는 프로그램 구성
|
10
|
매우 우수
|
10
|
70
|
우수
|
8
|
보통
|
6
|
미흡
|
4
|
매우 미흡
|
2
|
② 완성도(실현가능성)
- 기획의 완성도, 구체성, 정확성
- 사업의 구성 및 내용 충실성
|
10
|
매우 우수
|
10
|
우수
|
8
|
보통
|
6
|
미흡
|
4
|
매우 미흡
|
2
|
③ 교수진 및 커리큘럼 구성
- 실력있는 교수진 구성
- 체계적인 커리큘럼 기획
- 타 업체와의 차별성, 참신성
|
20
|
매우 우수
|
20
|
우수
|
15
|
보통
|
10
|
미흡
|
5
|
매우 미흡
|
0
|
④ 학생 선발 및 관리
- 학생 모집 및 선발 방법
- 학생 관리 (수업참여도, 안전, 멘토, 상담 등)
|
10
|
매우 우수
|
10
|
우수
|
8
|
보통
|
6
|
미흡
|
4
|
매우 미흡
|
2
|
⑤ 교육장소 및 시설(장비)
- 교육장소 및 시설(장비) 확보 방안
|
10
|
매우 우수
|
10
|
우수
|
8
|
보통
|
6
|
미흡
|
4
|
매우 미흡
|
2
|
⑥ 사업비 운용계획
- 예산구성의 적정성
- 경비집행의 효율성
- 계획과 예산의 연계성
|
10
|
매우 우수
|
10
|
우수
|
8
|
보통
|
6
|
미흡
|
4
|
매우 미흡
|
2
|
평가부문
|
부문별 평가항목
|
항 목 배 점
|
배 점
(총1000점)
|
|
사업홍보
및 평가
(10)
|
⑦ 홍보 계획
- 방송, 언론보도 등 홍보매체 활용계획 및 유관기관
활용방안, 홍보물 제작 등
- 홈페이지(또는 온라인 카페) 운영
|
5
|
매우 우수
|
5
|
10
|
우수
|
4
|
보통
|
3
|
미흡
|
5
|
매우 미흡
|
1
|
⑧ 사업평가
- 교육 성취도 및 만족도 평가
|
5
|
매우 우수
|
5
|
우수
|
4
|
보통
|
3
|
미흡
|
2
|
매우 미흡
|
1
|
□ 평가 항목별 점수표(정량 평가)
‣ ① 신용상태 평가등급(6점) (표-3-1)
신용평가등급
|
평점
|
회사채
|
기업어음
|
기업신용
|
AAA
AA+, AA0, AA-
A+, A0, A-
|
-
A1
A2+, A20, A2-
|
AAA
AA+, AA0, AA-
A+, A0, A-
|
6
|
BBB+
|
A3+
|
BBB+
|
5.5
|
BBB0
|
A30
|
BBB0
|
5.0
|
BBB-
|
A3-
|
BBB-
|
4.5
|
BB+, BB0
|
B+
|
BB+, BB0
|
4.0
|
BB-
|
B0
|
BB-
|
3.5
|
B+, B0, B-
|
B-
|
B+, B0, B-
|
3.0
|
CCC+ 이하
|
C 이하
|
CCC+ 이하
|
2.5
|
1.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제출,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0점 처리
2.「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합병업체는 합병 후에 평가한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하고, 합병 후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 ② 인력 구성 (신청업체 보유 인력) (표-3-2)
구 분
|
명 수
|
배 점
|
직 원
|
10명 이상
|
2점
|
5명 이상 ~ 10명 미만
|
1.8점
|
5명 미만
|
1.6점
|
※ 증빙자료 제출 : 4대 보험 가입증명서
‣ ③ 투입인력 전문성 (본 사업에 투입되는 인력)
(표-3-3)
구 분
|
명 수
|
배 점
|
교수(전임강사 포함)
|
3명 이상
|
2점
|
2명 이상~3명 미만
|
1.8점
|
2명 미만
|
1.6점
|
시간강사,
외부(초빙)강사,
연구원
|
5명 이상
|
2점
|
3명 이상~5명 미만
|
1.8점
|
3명 미만
|
1.6점
|
※ 증빙자료 제출 : 이력서 및 경력증명서
‣ ④ 최근 3년간 제안업체 실적 점수표
(표-3-4)
최근 3년간 유사사업 추진실적(누계)
|
점수
|
비 고
|
본 용역 추정가격 대비 100% 이상
|
8점
|
최근 3년(2022 ~ 2024)간 해당용역과
유사한 용역 실적 누계금액의 비율
|
본 용역 추정가격 대비 70% 이상 ~ 100% 미만
|
7.7점
|
본 용역 추정가격 대비 40% 이상 ~ 70% 미만
|
7.4점
|
본 용역 추정가격 대비 40% 미만
|
7.1점
|
1. 공고일 기준 공공기관 및 민간기관을 대상으로 한 예술 융합 교육 관련 사업 수행 실적
2. 증빙서류 : 정부 및 지자체 공공기관 실적인 경우 실적증명서, 민간기업 실적인 경우 실적증명서 및 계약서, 세금계산서 제출
【서식 1】제안 신청서
<2025 전북 예술 융합인재 교육 사업> 지원 신청서
|
1. 기관 정보
|
▪ 기관명 :
|
▪ 사업자 등록번호 또는 고유번호 :
|
▪ 기관주소 : (우: )
|
2. 대표자 정보
|
▪ 대표자명 :
|
▪ 전화번호 :
|
▪ 이동전화 :
|
▪ E-mail :
|
3. 담당자 정보
|
▪ 담당자명 :
|
▪ 직위 :
|
▪ 이동전화 :
|
▪ E-mail :
|
▪ 전화번호 :
|
▪ FAX :
|
4. 사업개요
|
사업명
|
(공모영역)
|
기획의도 및 주요내용
|
|
사업기간
|
|
소요예산
|
금 원(₩ )
|
위 신청서에 기재된 내용은 사실이며, 위와 같이 「2025 전북 예술 융합인재 교육 사업」 지원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전북특별자치도교육감 귀하
【서식 2】제안서 표지
|
2025 전북 예술 융합인재 교육 운영사업자 선정
제 안 서
|
|
2025. .

제안업체명
【서식 3】신청업체(기관) 일반 현황
신청업체(기관) 일반 현황
업체명(기관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소 재 지
|
|
전 화 번 호
|
(담당 성명 휴대전화 )
|
○ 재정 상태에 관한 증빙 자료 제출
○ 제안서에 기재내용이 허위 사실로 판명될 경우, 선정대상기관에서 제외 및 최종선정 후에도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음.
【서식 4】참여인력 자격 및 경력
참여인력 자격 및 경력
구분
|
성명
|
연령
|
직위
|
전공
|
활 동 내 용
|
경력기간
(개월)
|
비고
|
|
|
|
|
|
|
|
|
※ 구분 란에는 대표자, 총진행자(사업총괄), 보조원(행정인력), 사업담당자 등으로 구분 기재
※ 유의사항
○ 각종 증빙자료는 대표자, 총진행자에 한해 제출하고 그 외의 종사자는 운영단체 선정 후 별도 제출
○ 본 사업에 직접 참여하는 종사자를 대상으로 작성
○ 상기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될 경우 최종선정 후에도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음.
※ 증빙자료(4대 보험 가입증명서, 재직증명서 등)
【서식 5】용역 수행 실적
용역 수행 실적
(단위: 천원)
연 도
|
사 업 명
|
사업개요
|
계약규모
(예산액)
|
발주처
|
비고
|
|
|
|
|
|
|
계
|
건 백만원
|
※ 유의사항
○ 실적증명은 계약서 사본 또는 실적증명서 등 증빙자료 첨부(일련번호 부여)
- 최근 3년 이내(2022년 ~ 2024년) 리드믹 관련 기획 및 교육 운영 사업추진 실적이며 제출 자료가 사실과 다를 경우 계약 해제(해지)함
【서식 6】사업수행 실적증명서
사업수행 실적증명서(예시)
신 청 인
|
업 체 명
(기관명)
|
|
대표자
|
|
영업장소재지
|
|
전화번호
|
|
사업자번호
|
|
|
|
증명서용도
|
공모사업 신청용
|
제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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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기준
(면적,금액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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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
실적내용
(2022년도
2023년도
2024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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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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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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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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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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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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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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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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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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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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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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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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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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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발급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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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주관단체(개인) : (직인)
(전화번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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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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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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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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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성명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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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① 사업이행실적은 모집 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② 사업실적 내용란에는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③ 위 사항(양식)은 예시임
【서식 7】사업 계획서
<2025 전북 예술 융합인재 교육 사업>
사업 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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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식 7】사업 계획서 분량은 A4 용지 10매 이내 작성하며 평가분야 항목들을 반드시 포함하여 작성
1. 추진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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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전북 예술 융합인재 교육 사업목적에 대한 귀 단체의 인식과 그 공유정도를 나타내시오.
나. 사업목적에 적합한 귀 단체만의 사업취지(사업의 방향성)를 나타내시오.
가. 사업목적에 대한 인식과 사업정책(입장)
나. 사업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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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사업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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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귀 단체의 구체적인 기획의도와 사업목표를 나타내시오.
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사업의 구성 방법과 사업내용을 나타내시오.
가. 사업 기획의도(목표)
나. 사업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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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프로그램 운영 계획(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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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프로그램 운영 계획을 담당자(교수, 강사, 운영인력)와 연계하여 나타내시오.
나. 귀 단체만의 참신하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드러나도록 제시하시오.
가. 프로그램 운영계획(강사운영, 프로그램 운영내용 및 방법)
◉ 교육프로그램 구성 개요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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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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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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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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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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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캠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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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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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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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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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드믹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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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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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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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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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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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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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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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각움직임수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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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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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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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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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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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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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현예술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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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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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20
|
20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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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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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치유 ․ 진로인성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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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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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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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20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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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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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리드믹 워크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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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
|
16
|
16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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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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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
20
|
40
|
100
|
100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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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리드믹교육 프로그램 운영계획
세부
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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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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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운영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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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시기
|
강사명
|
구분(선택)
|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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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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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수 /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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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봄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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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 강사
|
|
|
|
|
교수 /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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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교수 / 강사
|
|
|
가을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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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 강사
|
|
|
|
|
교수 / 강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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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감각움직임수업 프로그램 운영계획
세부
교육내용
|
강사운영
|
프로그램 운영 내용
|
운영시기
|
강사명
|
구분(선택)
|
시간
|
교수 /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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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수 / 강사
|
|
|
봄학기
|
|
교수 /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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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교수 / 강사
|
|
|
|
|
|
교수 / 강사
|
|
|
가을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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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수 /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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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교수 / 강사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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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표현예술교육 프로그램 운영계획
세부
교육내용
|
강사운영
|
프로그램 운영 내용
|
운영시기
|
강사명
|
구분(선택)
|
시간
|
교수 / 강사
|
|
|
교수 / 강사
|
|
|
봄학기
|
|
교수 /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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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수 / 강사
|
|
|
|
|
교수 / 강사
|
|
|
가을학기
|
|
교수 / 강사
|
|
|
|
|
교수 / 강사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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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자연치유․진로인성교육 프로그램 운영계획
세부
교육내용
|
강사운영
|
프로그램 운영 내용
|
운영시기
|
강사명
|
구분(선택)
|
시간
|
교수 / 강사
|
|
|
교수 / 강사
|
|
|
봄학기
|
|
교수 /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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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교수 / 강사
|
|
|
|
|
|
교수 /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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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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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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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교수 / 강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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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여름캠프(특별프로그램) 운영계획(강사운영, 프로그램 운영내용 및 방법)
- 여름캠프(특별프로그램) 운영계획
세부
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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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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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운영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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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시기
|
강사명
|
구분(선택)
|
시간
|
교수 / 강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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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수 /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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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교수 / 강사
|
|
|
|
|
교수 /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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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수 /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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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교수 / 강사
|
|
|
|
|
교수 /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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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사업 관리 및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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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학생 모집 및 선발 방법을 나타내시오.
나. 선발된 학생의 관리방안(수업참여, 안전, 멘토운영, 상담 등)을 나타내시오.
가. 학생모집 및 선발방법
1. 모집홍보방안
2. 운영기관 자체 선발 기준
3. 사회적배려 대상자 확보 방안
나. 교육생 관리방법
1. 수업참여방법
2. 학생안전관리
3. 멘토 및 상담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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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교육장소 및 교육장비 등 공간운영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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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교육프로그램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교육장소와 교육장비 등 물적자원 확보방안과 그 운영 계획을 구체적으로 나타내시오.
가. 교육장소 및 협력시설 확보현황
나. 교육장비 및 악기 확보현황
다. 이외 물적자원 확보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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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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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귀 단체의 사업운영을 통해 기대되는 학생의 성장과 사업의 영향에 대해 나타내시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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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예산운영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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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총사업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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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
|
목
|
세목
|
산출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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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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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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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모사업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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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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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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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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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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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반
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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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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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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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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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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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예산안은 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로, 프로그램에 맞춰 적절한 목과 세목을 삭제하거나 추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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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사업홍보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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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홍보계획(매체 활용계획 및 유관기관 활용방안, 홍보물 제작, 홈페이지 운영 등)을 나타내시오.
나. 사업실행 후 교육 성취도 및 만족도 평가 계획을 나타내시오.
가. 각 과정에 따른 보도자료 및 홍보물 배포 방안
나. 유관기관(초4~6학년,중학교, 고등학교, 교육청)과의 협력 체계 구축방안
다. 사업평가 및 정산, 결과보고
1. 만족도 조사 및 사후 대책 방안
2. 자체평가 및 평가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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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제시된 계획서 양식은 예시로써 응모 기관의 사업계획을 잘 설명할 수 있도록 자유롭게 작성 가능
2. 예술 융합인재 교육 사업 운영과 관련된 세부계획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과 협의하여 일부 조정될 수 있음.
3.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서식 8】서약서
서 약 서
기관명 :
주 소 :
2025년 전북 예술 융합인재 교육 운영사업자 선정 공모에 참여한 우리 기관은 응모한 제안서 내용에 틀림이 없으며,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의 위탁공고 계획서의 과업지시를 성실히 준수하고 제반 규정을 위반하거나 지시·지침 및 협의 사항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법적 책임과 불이익을 감수할 것이며, 심사 등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 없이 교육청의 결정에 따를 것을 확약하고 이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대표자 성명 : (인)
전북특별자치도교육감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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