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공고 제2025-310호
제23회 울릉도 오징어축제
행사 대행용역 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본 건은 「민간행사보조사업」으로서 「울릉군 축제위원회」로부터 입찰 의뢰를 받아 울릉군에서 입찰공고를 대행한 건으로 사전에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등을 숙지하시기 바라며 “울릉군 축제위원회”와 계약체결 대상 용역임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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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43조에 따라 제23회 울릉도 오징어축제 행사주관 대행사를 다음과 같이 공모합니다.
2025. 5. 1 .
울릉군 축제위원장
(대행입찰자 : 울릉군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제23회 울릉도 오징어축제 행사 대행 용역
나.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 10. 31.(금)까지
※ 축제기간 : 2025. 8. 4.(월) ~ 2025. 8. 6.(수) 까지(3일간)
라. 사업위치 : 울릉군 일원
마. 주최/주관 : 울릉군축제위원회
바. 사업내용 : 개막행사, 공연퍼포먼스, 체험·공연·경연 프로그램 등 운영
사. 사업예산 : 금23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제안요청서 참고)
가. 공고기간 : 2025. 5. 1.(목) ~ 2025. 5. 12.(월)
나. 제안서접수일시 : 2025. 5. 12.(월) 10:00 ~ 16:00
다. 접수장소 : 경북 포항시 북구 덕산동 116-3 울릉군 포항사무소
라. 제출방법 :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기관)의 대표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이 직접 방문 제출(우편접수, 팩스 등 접수 불가)
※ 대리인이 제출 할 경우 대표자의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마. 추진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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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진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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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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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교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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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5. 1.(목)
~ ‘25. 5.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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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달청 나라장터 게재(www.g2b.go.kr)
· 울릉군 홈페이지 게재(www.dong.daegu.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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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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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5. 12.(월)
10:00 ~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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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처: 경북 포항시 북구 덕산동 116-3 (울릉군 포항사무소, 방문 제출)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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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위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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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5. 12.(월)(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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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과통보: 개별전화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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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및
협상적격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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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5. 13.(화) 14:00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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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 소: 울릉군 포항사무소 (경북 포항시 북구 덕산동 116-3)
※ 장소/일정 변경될 수 있음(개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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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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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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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상 개시 후 15일 이내 협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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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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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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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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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제출서류
□ 입찰 등록서류 : 각 1부
❍ 입찰참가 신청서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 공동수급협정 체결현황, 공동수급협정서(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 합의각서(공동수급시)
❍ 서약서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 보안 서약서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 사용인감계 ※서류 제출 시 사용인감 지참
❍ 사업자등록증 사본(인감 원본대조필)
❍ 법인등기부 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 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과 인감증명서
□ 정성적 평가 서류 : 11부
❍ 공모제안서
※ 업체명 표기 1부(보관용), 업체명 미표기 10부(평가용)
※ 제안서가 수록된 USB 1개 제출(프레젠테이션용 파일 포함)
□ 정량적 평가 서류 : 각 1부
❍ 표지
❍ 일반현황 및 연혁
❍ 인력 및 조직 현황
❍ 참여인력 자격 및 경력현황
❍ 최근 3년간 주요행사 수주실적
❍ 사업실적 증명서
❍ 기업신용평가서(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확인서(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제한징계사항)
❍ 신인도
❍ 제안서 발표자 인적사항
□ 가격제안서
❍ 표지
❍ 가격제안서
❍ 사업비 산출내역서
* 밀봉한 봉투 겉면에 업체명, 대표자, 전화번호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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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2항제1호 의거 입찰ㆍ계약 관련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하거나 입찰ㆍ계약을 방해하는 등 경쟁의 공정한 집행을 저해할 염려가 있는 자로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제안서 발표 및 심사
□ 제안서 발표 및 심사(제안요청서 참고)
가. 평가일자 : 추후 별도 공지
나. 장 소 : 추후 별도 공지
다. 순 서 : 제안설명 당일 추첨에 의함
라. 참 가 자 : 각 업체별 2명* 이내로 제한 * 발표자 1명, 발표보조자 1명
마. 방 법 : 프레젠테이션 발표
- 제출마감일까지 제출한 PT용 파일을 그대로 사용(제출 후 수정불가)
- 제안설명은 발표 15분, 질의응답 15분 내외로 함
- 제안서 평가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 평가에서 제외
바. 유의사항
- 제안사는 기술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선정결과는 최종 선정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
4.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아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행사·기획·홍보 또는 이벤트 전문업체로서 사업자등록증에 사업의 종류가 기타 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9901】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8014199001), 또는 축제기획및대행서비스(9015189001)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계약체결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의하여 비영리법인은 해당없습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및 정부투자기관 또는 민법 및 다른 법률에 의해 설립된 법인, 민간(해외 포함)에서 주최한 축제행사, 문화이벤트행사 등 단일 발주액 5천만원 이상(부가가치세 포함)의 행사를 대행한 준공실적이 있는 업체
※ 준공실적은 공동수급체인 경우 대표사의 실적만 인정
※ 실적증명이 가능하고 공고일 현재 용역이 완료된 것으로 체육행사, 농산물 판촉행사, 준공식, 협약식, 상담회, 학(술)회, 기념식, 가요제 등은 제외
5.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
나.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기술능력 평가점수(90점)와 입찰가격 평가점수(10점)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 협상적격자를 결정
나. 점수가 동일할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
다. 우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시에는 순차적으로 차순위 적격자와 협상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고,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서를 제출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입찰유의서),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규정된 각 항의 무효사유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가 「건설산업기본법」 등 관련법령에 따른 영업정지 등을 받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은 때에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 전일까지 그 제한기간이 만료되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 전에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이 변경(법인은 법인등기부를 기준으로 한다)된 자는 그 사항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변경 등록을 하지 않고 제출된 입찰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울릉군축제위원회에서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처벌법」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사업 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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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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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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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 확보의무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제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낙찰업체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 확보의무 준수 서약서」와「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해야하고 안전보건관리계획서 평가 후 미흡사항 보완 요구 시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를 보완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사항
가.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직접 제출되어야 하며,
인터넷, 팩스 접수는 불가.(우편접수 가능/접수일 등기 소인분까지 인정)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사업 신청과 관련한 소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
다. 평가위원회의 구성, 평가기준,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 및 협상결과는 비공개로 함
라. 제안서 작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 참가 자격제한 및 낙찰 취소, 계약해지 등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함.
마. 본 공고내용 및 제안요청서 등의 내용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있을 경우 상호 협의하되 조정이 불가능하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발주처의 해석에 따라야 함.
바. 지적재산권 및 소유권 보호를 위하여 본 과업수행으로 인해 발생 되는 모든 성과물은 울릉군축제위원회에 귀속됨.
사. 우선 협상적격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시가격 및 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종합하여 협상의 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 조정 할 수 있음.
아.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계약특수조건 및 용역계약관련 세부 내용 등 입찰에 부치는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시행규칙․회계예규 포함)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본 공고건 참가자에게 있음
※ 문의사항 : 울릉군축제위원회(☎054-790-6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