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중학교공고 제2025- 호
2025학년도 신사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규격, 가격 분리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신사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숙식 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2025. 4. 29.
신사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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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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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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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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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신사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나. 예상인원 : 총 114명 (학생 108명, 인솔교사 6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다. 장 소 : 강원도 소재 청소년수련원
라. 기 간 : 2025년 6월 2일(월) ~ 2025년 6월 4일(수) (2박 3일, 7식)
마. 경 비 : 숙식비(2박7식),수련활동비,시설이용료 등 수련활동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전세버스 제외)
바. 기초금액 : 총액31,320,000원(금삼천일백삼십이만원: 학생:290,000원×108명)
- 기초금액은 참가예상 총 학생인원 108명으로 산정.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붙임10]를 각 항목별(숙식비, 시설사용료, 수련활동비(교육비·레크레이션 진행비 등),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인솔교사 경비는 기초금액에서 제외하되 인솔교사가 무료인 항목을 제외하고 학생 1인당 단가와 동등 금액으로 별도 정산
- 코로나19 확산 및 교육과정 변경 등의 사유로 수련활동이 취소될 수 있음
사. 규격입찰서(제안서): 2025. 5. 1.(목) 14:00 ~ 2025. 5. 14.(수) 10:00 신사중학교 행정실
(접수시간 : 평일 09:00~16:00, 토·일요일, 공휴일은 접수 불가)
아. 가격입찰서 전자제출: 2025. 5. 1.(목) 14:00 ~ 2025. 5. 14.(수) 10:00 G2B 전자입찰시스템
자. 개찰일시: 2025. 5. 16(금) 11:00 신사중학교 입찰집행관 PC
차. 특기사항
- 참가학생,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학생 중 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대상자는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해야함.
- 인솔교사의 경비는 학교에서 별도 청구에 의해 부담함(시설 사용료 및 교육프로그램비 제외)
- 예상인원의 증감 시 1인당 산출 기초단가를 적용하여 정산함.
-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수련활동이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현지답사 후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지역제한(강원도내 수련시설),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적용 입찰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 13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우리학교의 수련활동 세부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청소년기본법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 1호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공고일 현재까지 주소지가 강원도 소재의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또는 유스호스텔)을 운영하는 직영업체(임대불가)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다. 여성가족부 주관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이상으로 선정된 수련시설 업체이며,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이어야 합니다.
(사본 제안서에 포함시켜야 하며 누락된 경우 제안서 심사에서 탈락)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2-26호, 2012. 08. 23) 제4조의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행정실) 및 가격제출(G2B) → 수련교육·수학여행평가위원회 평가 → 적격업체 선정(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전자계약 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5. 1.(목) 14:00 ~ 2025. 5. 14.(수) 10:00
(접수시간 : 평일 09:00~16:00, 토·일요일, 공휴일은 접수 불가)
나. 제출방법 : 규격입찰서(제안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신분증 소지,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다. 제출 장소 :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123 신사중학교 행정실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0점으로 평가됩니다.
마. 제출서류 목록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규격 A4 크기) 8부
- 수련일정,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3) 최근 4년(2021-2024년)이내 수련활동 계약 실적증명서 (중,고등학교 실적만해당)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청소년수련시설(유스호스텔) 등록됨을 증빙하는 서류 사본 1부
(6)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8) 집단급식시설 설치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9) 제안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제안서 내 세부 표기: 수련활동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 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안전요원 자격증 사본 각 1부,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10) 최근연도 경영상태 평가자료(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1)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1부
(12) 영업배상책임, 건물(시설물)화재, 가스배상 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3) 시설배치도(층별 배치도 포함), 교육일정표(프로그램), 수련시설 현황표 각 1부
(14) 숙소 내 화재 시 대피로 안내 및 초기 진화 시설(소화기, 소화전, 스프링클러 등) 배치도 1부
(15) 입찰보증 보증서 1부
(16) 각서 및 청렴서약서 1부
(17) 인증프로그램 보유증서 사본 1부
(18)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등급 사본 1부
(1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20) 최근 1년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표 1부
(21)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붙임 서류 참조)
※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날인하고, 서류는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요망.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가격입찰서 제출기간(G2B) : 2025. 5. 1.(목) 14:00 ~ 2025. 5. 14.(수) 10:00
※ 가격개찰은 제안서 적격 업체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계약방법을 적용하므로 입찰서 제출기간 중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가 모두 제출된 경우에만 유효한 입찰로 처리됨
(제안서를 제출하였더라도 가격입찰서 미제출 시 무효입찰로 간주하여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함)
8.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5. 16.(금) 11:00 신사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수련교육 및 수학여행 평가위원회의 평가와 현장답사로 인하여 학교사정 또는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제안 설명회
제안 설명회는 생략하오니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입찰보증금(입찰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증권을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80점 미달 업체는 사전 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함)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평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이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 사항(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반드시 참고)
14.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은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sen.go.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5.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재직증명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신사중학교 행정실(☎02-2618-2833)로 G2B시스템 문의사항은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련활동용역 과업설명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평가표 1부
3-1. 신용평가 등급 및 배점기준 1부
4. 수련활동용역 사업실적증명 확인서 양식 1부(중. 고등학교 실적만).
5. 수련활동용역 제안서 1부
6. 수련활동 숙식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7. 각서 1부
8. 청렴 서약서 1부
9. 청렴계약 이행 각서(낙찰업체만 해당) 1부
10. 조세포탈 관련 결격사유 각서(낙찰업체만 해당) 1부.
11. 수련활동 경비 산출 내역서(낙찰업체만 해당) 1부
12.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낙찰업체만 해당) 1부. 끝.
[붙임 1]
[1학년 학생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신사중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신사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108명, 인솔교사 6명
※ 참가학생 및 인솔교사의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수련활동기간 : 2025. 6. 2.(월) ~ 6. 4.(수), 2박3일
4. 제안서 접수 및 G2B 전자입찰 제출기간 : 2025. 5. 1.(목) 14:00 ~ 2025. 5. 14.(수) 10:00
(제안서 접수 시 행정실 접수시간 : 평일 09:00~16:00 토, 일, 공휴일 휴무)
5. 제안서 심의예정일 : 2025. 5. 15.(목) 10:00 신사중학교(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5. 16.(금) 11:00 신사중학교 입찰집행관 PC
7. 장 소 : 강원도 소재 청소년수련원
8. 경 비 : 숙박비(2박), 식비(7식), 교육활동비, 기본시설사용료, VAT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
(교통비 제외)에 대한 총액31,320,000원(금삼천일백삼십이만원: 학생:290,000원×108명)
※ 인솔교사 비용(숙박비 및 식비)은 견적가격에서 제외하며 추후에 별도로 정산함.
9.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1) 숙박비, 식비, 교육비, 레크리에이션 진행비, 시설 이용비, 상해보험료 등 기타 잡비에 대한 총액입찰
2)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는다.
나. 숙박시설
1) 숙박시설은 학생들의 안전을 최대한 고려한 시설이어야 한다.
2) 전 학생을 한 건물에 수용(분산 수용 배제)하여야 하고,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3) 숙박은 타학교 학생 및 일반투숙객과 혼합투숙이 금지되며, 우리학교 공간이 확보될 수 있는 시설이어야 한다.
4) 숙박시설 내에 본교 학생이 활동할 수 있는 강당 또는 교육 공간이 있어야 한다.
5) 학생이 숙박할 공간이 충분히 확보될 수 있는 숙박시설이어야 한다.
6)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고, 침구(이불,요,베게)는 1인 1조 이상 제공하여야 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7)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하며, 청소년지도사(자격증보유) 12명 이상의 정직원이 교육 지도사로 상근하고 있어야 한다.
8)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다수의 실내 공간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9) 활동 시간 및 활동 시간 이후(취침 이후~기상 이전)에 학생의 이동 및 취침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을 배치해야 한다.
10) 수련 활동 참여 학생 전원이 수련 기간 중 배우고 익힌 내용 1가지 이상을 무대 등에서 발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11) 청소년수련시설 배상책임보험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25조, 청소년활동 진흥법시행령 제13조(보험
가입)규정에 의한 의무보험 가입업체 - 1인당 보상한도액 2억이상, 1사고당 보상액 무한대
12) 숙박시설 내에 학생 400명 이상이 활동할 수 있는 시설이어야 한다.
다. 식사 등
1) 식당은 우리학교 학생이 1시간 이내로 식사를 마칠 수 있는 시설이어야 한다.
2) 1인 7식 제공하며, 모든 식사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3)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 식품은 피하고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4) 현지답사 시 1식을 시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야 한다.
라. 수련활동 수행 및 변경
1) 기본 및 세부일정 : 수련업체에서 제시한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신사중학교와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신사중학교에 제출한다.
2) 수련활동 일정 변경
1) 신사중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신사중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신사중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한다.
3) 신사중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마. 수련활동업체
1)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 평가 및 안전점검 결과 ‘적정’이상의 등급을 받은 업체이며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업체
2)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최근 4년 이내 학생수련활동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3) 주된 영업소가 서울이나 강원도에 소재하고 있으며 숙박시설이 강원도에 있는 업체
4) 호연지기를 함양하고 학생주도의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심신수련 및 정서순화로 인성과 창의성교육을 겸비한 우수환경 시설과 자연경관이 좋은 곳
5) 숙박정원 300명 이상으로 행사가 가능한 체육행사나 기능 활동을 할 수 있는 대운동장이나 대강당이 구비된 업체
6) 자연 역사 문화 체험활동 및 진로체험활동, 심성 수련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업체
바. 낙오자 처리
1)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신사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1)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낙찰업체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 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2)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 예정)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본교 교직원에 대한 비용은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아.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1) 용역대가 지급은 행사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정산서 첨부)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학생 수련시설 사용료와 교사 수련시설 사용료는 별도 청구 및 지급
2) 기타 용역계약 체결 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여행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정산한다.
차. 계획 프로그램
○ 1일차 : 학교출발 →수련원 도착
○ 2일차 : 수련활동
○ 3일차 : 수련활동 → 출발(점심식사 후) → 학교도착
1일차
|
|
2일차
|
|
3일차
|
|
|
07:00
|
|
07:00
|
|
|
기상 및 세면
|
|
기상 및 세면
|
|
|
08:00
|
|
07:30
|
09:30
|
|
아침식사
|
|
아 침 식 사
|
학교출발
|
|
09:00
|
|
09:00
|
12:00
|
|
오전 교육일정
|
|
오전교육일정
|
수련원 도착
|
|
|
12:30
|
|
|
입 소 식
소지품검사 / 생활안내 / 숙소배정
|
|
|
10:30
|
|
|
퇴 소 식
|
13:00
|
|
|
11:00
|
점 심 식 사
|
|
12:30
|
|
설문지 작성 및 숙소정리
|
|
점 심 식 사
|
|
11:30
|
14:30
|
|
|
점 심 식 사
|
오후 교육일정
|
|
14:00
|
|
|
오후 교육일정
|
|
13:00
|
|
|
출 발
|
|
|
|
|
|
|
|
|
|
|
|
|
|
17:30
|
|
18:00
|
|
저 녁 식 사
|
|
저 녁 식 사
|
|
|
|
|
|
19:00
|
|
19:30
|
|
야간교육일정
|
|
▷레크리에이션 ▷장기자랑
|
|
|
21:00
|
|
21:00
|
|
|
생활지도
|
|
정리정돈 및 생활지도
|
|
22:30
|
|
22:30
|
|
취 침
|
|
취 침
|
|
|
※ 수련활동 중 안전관리가 최우선으로 이루어져야 함.
※ 이 일정표는 “예시”이므로 업체들의 독창적인 프로그램을 제안함
[붙임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
번 호
|
|
주 소
|
|
전화번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
번호
|
|
입찰
개요
|
입찰공고
(지명)번호
|
신사중학교 공고
제2025-호
|
입찰일자
|
. . .
|
입찰건명
|
2025학년도 신사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
입
찰
보
증
금
|
납 부
|
․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납부)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
대리인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신사중학교의 2단계(규격. 가격분리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1통
3.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공고문에 나열된 순서대로 서류 정렬하여 제출요망)
2025 . . .
신청인 (인감날인)
신사중학교장 귀하
|
[붙임 3]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평가표]
신사중학교
수련원명 :
구분
|
평가항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배점
|
평가
|
기술능력평가
|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
○ 수련활동 용역 수행 실적
|
평가 배점
|
10
|
|
- 객관적 자료 제출 상태
(최근 4년간 수련활동 용역 수행 실적 등)
- 사업 실적증명서 제출
|
15건 이상
|
10
|
11-14건
|
8
|
6-10건
|
6
|
10-19건
|
4
|
5건 미만
|
2
|
○ 제안 업체 인력 보유 상태
|
평가 배점
|
10
|
|
- 수련활동 수행자(청소년 지도사)의 자격 소지 여부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성 필수)
|
20명 이상
|
10
|
16-19명
|
8
|
10-15명
|
6
|
5-9명
|
4
|
5명 미만
|
2
|
○ 청소년 수련시설 안전등급평가
|
평가 배점
|
5
|
|
- 2021년도 여성가족부 지정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등급
|
최우수
|
5
|
|
우수
|
3
|
미인증
|
1
|
○ 제안업체 경영 상태
|
평가 배점
|
5
|
|
- 신용평가 등급( 5-1 신용평가등급 및 배점표 참조)
|
1점 ~ 5점
|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
○ 수련활동 프로그램 운영 능력
|
평가 배점
|
20
|
|
1. 수련활동 구성의 교육적 가치(체험, 인성, 수련 등)
|
5
|
4
|
3
|
2
|
1
|
|
2. 수련프로그램의 유익성 및 흥미 유발 정도
|
5
|
4
|
3
|
2
|
1
|
|
3. 수련활동 프로그램 진행 능력(청소년 지도사 확보, 강당, 방송, 운동장 및 수련프로그램 해당 시설 확보 등)
|
5
|
4
|
3
|
2
|
1
|
|
4. 프로그램의 다양성(체험 프로그램, 다양성, 창의적 프로그램, 우천 시 대비, 레크리에이션 등)
|
5
|
4
|
3
|
2
|
1
|
|
○ 숙박 시설 및 식사 제공 능력
|
평가 배점
|
20
|
|
1. 편의시설 및 방송시설 구축 여부
|
5
|
4
|
3
|
2
|
1
|
|
2. 유해시설 여부(숙소 내 안전 및 인근지역 유해시설과의 거리)
|
5
|
4
|
3
|
2
|
1
|
|
3. 식사 제공 능력(메뉴, 좌석 수, 위생, 안전, 가격 등)
|
5
|
4
|
3
|
2
|
1
|
|
4. 위생시설(화장실, 세면대 등 포함)
|
5
|
4
|
3
|
2
|
1
|
|
○ 안전 관리 능력
|
평가 배점
|
20
|
|
1. 안전 계획 제시 여부(보험 가입 여부 등)
|
5
|
4
|
3
|
2
|
1
|
|
2. 안전요원 및 야간안전요원 배치 여부
|
5
|
4
|
3
|
2
|
1
|
|
3. 응급 치료 가능 및 사고 시 응급수단 여부(병원과의 거리 등)
|
5
|
4
|
3
|
2
|
1
|
|
4. 야간 학생 관리 및 이동 지도(관리 시스템, 지도사 배치 등)
|
5
|
4
|
3
|
2
|
1
|
|
○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
|
평가 배점
|
10
|
|
타 업체와 비교 우위의 특이사항(시설, 식사, 프로그램 특징, 국가인증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 등)
|
10
|
8
|
6
|
4
|
2
|
|
총 점 (총 100점)
|
점
|
평가 일시 : 2025년 월 일
평가위원 (인 또는 서명)
(※ 정성적 평가시 위원별 평가 합계점수 중 최고 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 평가점수의 산술평균점수로 평가하되
다만,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한다.)
[붙임 3-1] 신용평가 등급 및 배점기준

[붙임 4]
사업실적 증명서
신청인
|
업 체 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소재지
|
|
전화번호
|
|
사업자번호
|
|
증명서 용도
|
|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
|
제 출 처
|
|
사업이행실적내용
|
사 업 명
|
|
규모
|
|
사 업 개 요
|
|
계 약 번 호
|
계약일자
|
계약기간
|
이행실적
|
비고
|
비율(%)
|
실적(원)
|
|
|
|
|
|
|
증
명
서
발
급
기
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
주 소 : (FAX번호 : )
|
발급부서 :
|
담당자 :
|
※ 중. 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주)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등 증명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 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여,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함.
③ 이행 실적 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로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붙임 5]
수련활동용역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강당(행사장)현황
|
층(면적 ㎡).
최대 수용 가능 인원 (약 명).
|
<주요연혁>
|
2.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최근 4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기관
|
비고
|
|
|
|
|
|
|
|
주) 1. 1천만원 이상건만 해당함.
2.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사업과 관련되는 중, 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3.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
평가등급
|
신용평가
등급
|
|
|
|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붙임 3-1 신용도 평가방법에 따른다.
4. 학생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수련시설
|
시 설 명
|
수련 교육 활동
|
비 고
|
|
|
|
|
|
|
|
|
|
|
|
|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일정(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시간의 간격 구체적으로 기재
|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시설 여건 기재
- 업소명, 전화번호 , 교통 접근 편리성
- 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및 최대수용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학생수용시설의 단독성(타 학교와 분리수용 여부) 명시
- 야외 및 실내(강당) 교육장소의 유무 및 적절성 기재
|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
라. 행사진행의 질적 수준
※ 프로그램의 중등학생 유익성 명시
※ 기상악화 시 조정프로그램 등 대안제시
※ 교육교관의 전문적 소양/자격 유무
※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여부
|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교육여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 발생 시 대처방안
-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시 대처방안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 당 금액)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바. 업체고유의 특색 및 장점 :
2025. . .
제안자 성명) (날인)
신사중학교장 귀하
[붙임 6]
수련활동 숙식용역계약 특수조건
신사중학교
제1조(총칙) 신사중학교장(이하 “수요자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공급자”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수요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공급자”에게 위임하고, “공급자”는 “수요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수요자”와 “공급자”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공급자”는 “수요자”에게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유스호스텔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로 한다.
③ 가급적 고층의 숙소는 배정하지 아니하며 타 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숙박시설의 선정은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이어야 한다.
⑤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⑥ 상기 숙박 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협의 한다.
⑦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레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강당이 있어야 한다.
⑧ 숙박지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수요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사본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수요자”가 요청하는 서류
제5조(식사 등) ① 수련활동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④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제6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공급자”는 “수요자”가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수요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수요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공급자”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공급자”는 변경 전․후 “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수요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7조(수련인원) ① 학생 120명, 인솔교사7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수요자”는 출발 3일 전까지 확정인원 통보하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인원수로 정산한다.
제8조(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9조(사고) 수련활동 중 각종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제10조(경비의 지급) 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공급자”의 계산서 청구에 의해 5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수요자”는 용역대가를 “공급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한다.
④ 교사의 경우 산출내역서상의 교육비, 시설이용료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를 지급한다.
제11조(계약이행보증) 계약금액의 10% 이상의 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고, 계약보증금 납부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한다.
제12조(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공급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 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공급자”는 수련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공급자”가 부담한다.
제13조(기타) ① “공급자”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활동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수요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4조 (피해방지 및 보고) ① 계약상대자는 신의성실의 원칙에 의거 계약을 이해하여야 하고, 계약기간 중 예상되는 사고 발생에 대비 응급처리 할 제반 대책을 마련하여야 하며, 계약 이행 기간 중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긴급히 대처하여 피해를 방지하고 학교장이 요구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적극 협조한다.
② 또한 만일 사고가 일어난 경우 신사중학교장에게 즉시 유선 보고하고 사고발생시점을 기준으로 8시간 이내에 서면통지 하여야 한다.
제15조 (손해배상의 절차) ① 계약상대자는 상기 계약사항을 이행치 아니하거나, 태만히 하여 신사중학교장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에는 계약보증금 이상의 손해배상을 하여야 한다.
② 제1항의 손해발생 사실에 대한 무과실 입증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다.
제16조 (계약의 해지) 학교는 계약상대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계약상대자가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하여 학교에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다음의 사유로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하다고 쌍방이 협의한 경우, 천재지변·전란·정부의 명령·운송·숙박기관 등의 파업 또는 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기타 학생 안전을 위해 불가피한 경우: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제1장 3조(정의)의 자연재난과 사회재난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다.
제17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수련용역 계약 추가 특수조건, 수련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수요자”의 의견에 따른다.
제18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학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법원으로 한다.
[붙임 7]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신사중학교 1학년 수련 활동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체험학습·수학여행 활성화 협의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신사중학교장 귀하
[붙임 8](낙찰된 업체만 해당)
청렴계약서(서약서)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0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7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신사중학교장 귀하
[붙임 9](낙찰된 업체만 해당)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신사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신사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신사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신사중학교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신사중학교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신사중학교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신사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신사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주소 및 상호 :
연락처(핸드폰) 및 성명 : (인)
신사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조세포탈 관련 결격사유 각서
당사는「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신사중학교 귀하
[붙임 11]
2025학년도 수련활동 경비 산출 내역서(예시)
(※ 낙찰자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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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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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사중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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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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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6/2(월)~4(수)(2박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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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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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도 지역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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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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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명(학생 명/인솔교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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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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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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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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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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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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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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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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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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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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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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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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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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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사용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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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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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사항>
1. 버스 사용료 및 여행자 보험료 미포함
2. 식사비 : 1식 5찬 이상(밥, 국 제외)
3. 수련활동비 : 프로그램 운영 및 수련활동에 필요한 제반 비용 포함
4. 교사는 숙박, 식사비만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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