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가온유치원 공고 제2025-14호
2025학년도 시흥가온유치원 방과후과정 급식업체 선정 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위탁급식 납품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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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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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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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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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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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시흥가온유치원 방과후과정반 급식 업체 선정 2단계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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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및 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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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20식(190명*48일)-보존식포함
여름방학 190명 × 16일(2025. 8. 4. ~ 2025. 8. 26.)
겨울방학 190명 × 32일(2026. 1. 2. ~ 2026. 2. 19.)
※ 급식일수 및 희망인원은 학사일정·유치원사정 및 원생희망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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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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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입찰(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최저가격 전자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경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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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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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7.(수) 9:00 ~ 2025. 5. 16.(금) 16:00 (시흥가온유치원 1층 교육행정실)
※ 토·일·공휴일 제출불가, 인편 직접 제출, 우편·팩스접수 불가 , 시흥가온유치원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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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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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7.(수) 9:00 ~ 2025. 5. 16.(금) 16:00 ( (G2B 나라장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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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설명회
예정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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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1.(수) 14:30 (2층협의실)
※ 학교 사정에 의해 일정 변경 또는 서류심사로 대체시 개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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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방문평가 예정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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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8.(수)
※ 학교 사정에 의해 일정 변경시 개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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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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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30.(금) 10:00이후
※ 상기 일정에 규격평가 미완료 시 규격평가 완료 후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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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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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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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예정)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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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방학 2025. 8. 5. ~ 2025. 8. 26.
겨울방학 2026. 1. 2. ~ 2026. 2. 19. ※ 특수조건 참조(토요일,공휴일,유치원휴업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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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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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에서 지정하는 장소 (유치원 식사 장소 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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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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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오천구백이십팔만원정(금59,280,000원) 부가세포함
여름방학 1일 6,500원 × 190명 × 16일=19,76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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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방학 1일 6,500원 × 190명 × 32일=39,5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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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알레르기 식품이 함유될 경우 알레르기 대상 학생에게 대체 및 식단을 제공하여야 한다.
2. 공급자는 신청자 수만큼 급식을 지정된 시간에 준비하여 개인별 배식을 시행한다
3. 신선도 불량 및 수량 오배송 등의 사유 시 재배송 등 즉시 대처할 수 있어야 함.
4. 가격에 부가가치세, 용역비, 운송료 등 일체의 비용 포함.
5. 사용된 기구 및 박스, 스티로폼, 음식물 등은 납품업체가 회수함.
6.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한 및 납품시간(유치원 요청 시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본원에서는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할 수 있음.
7. 유치원 급식 제공 시 필요한 배식지원인력 2명 이상을 배정하도록 인력을 제공한다.
8.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공고문, 구매특수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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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에 의하여 면허 또는 당해 입찰 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시설 및 등록된 차량(보냉탑차로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으며,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동법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 제36조, 제37조 및 동법시행령 제21조 제1호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 또는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 신고를 필한 자. (지사/지점 투찰불허)
라. 완전 조리 후 본교 급식실안으로 운반가능한 업체
- 세척‧소독된 개별 식기구(식판, 수저 등)를 제공할 수 있는 업체
(식판, 수저, 물컵 등 일체 대여 불가)
마. 최근 3년간 급식사고 전력이 없으며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내 납품완료 가능한 업체로 운송시간은 본교까지 1시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업체
바. 식품관계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사.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아.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 납부증명) 신설에 따라(시행일2015.12.23.),국가·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은 계약의 대가를 지급하는 경우 계약자의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사실을 확인하여야 하는바, 입찰 참가자는 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를 제출 가능한 업체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해당 월에 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자)
카. 다음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가 없습니다.
1)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7호 내지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으며, 이로부터 1년 동안 우리유치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가 없습니다.
2) 관내 급식학교에 부적격 식재료 공급 및 위생상태 불량, 관계자에게 뇌물․향응을 제공하는 등 경기도교육청 또는 시흥교육지원청, 유관기관에 적발되어 부정당업자로 통보된 업체
3) 기존 급식학교에서 급식품 공급 시 반품 확인서 3회 이상 또는 교육지원청 및 학교 학부모 급식봉사단 불시 점검 시 확인서 3회 이상 제출한 업체
4) 최근 1년 이내 부도나 불성실 납품 등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업체
5)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 냉동제품보관기준 등 식품관련법을 위반하여 관할 행정청의 처분을 받은 자
타. 다음의 시설위생 기준을 모두 준수할 수 있는 자.
1) 영업활동을 위한 독립된 사무소가 있을 것(다만, 영업활동에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다른 사무소 사용 가능)
2) 식품 선별․분류 작업 시(작업장) 항상 찬 곳(0~18℃)에서 실시 할 것
3) 작업장 바닥을 콘크리트 등으로 내수(방수) 처리하고, 물이 고이거나 습기가 차지 아니하게 관리 할 것
4) 작업장에서 쥐, 바퀴 등 해충을 막을 수 있는 시설 구비 및 청결 관리 할 것
5) 식품 등을 위생적으로 보관․관리 가능한 창고를 구비할 것(이 경우 영업신고를 한 소재지와 다른 곳에 설치하거나 임차 가능)
6) 보관창고 내 식품 등의 보존 및 보관 기준(냉장 5℃ 이하, 냉동 -18℃ 이하)에 적합한 냉장 및 냉동 시설을 구비할 것(다만, 창고에서 냉장 처리나 냉동처리가 필요하지 않은 식품을 처리하는 경우에는 선택사항)
7) 식품 등을 보관․운반․진열시 보존 및 보관기준(냉장 10℃ 이하, 냉동 -18℃ 이하)에 적합한 관리를 할 것
8) 납품에 적합한 냉동 또는 냉장차량을 갖출 것(다만, 법제37조에 따라 허가 또는 신고한 영업자와 계약을 체결하여 냉동 또는 냉장시설을 갖춘 운반차량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선택사항)
- 우천이나 외부 오염원으로부터 오염 방지 및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차량
- 차량 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책임·종합 보험 등록
3.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액계약 입찰입니다.
나. 최저가낙찰제 및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다. 제한경쟁입찰입니다.(경기도)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의거한“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제안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본 입찰의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 할 수 있습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보낸문서함”에서 반드시 입찰서의 제출을 확인 바랍니다.
라. 본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바. 한번 제출한 입찰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제2항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서의 제출 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 설명서(공고문, 제안요청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업체 선정 절차
가. 1단계 :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접수 [규격제안서(인편) 및 가격입찰서(G2B)] ⇒ 적격업체 선정(위탁급식선정위원회에서 1차 제안서 평가(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 중 현장 답사 업체 선정) ⇒ 2차 현장 답사 평가·선정(2차 평가점수 80점 이상 최종 적격업체)
나. 2단계 : 최종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전자계약 체결
8. 제안서 제출
가. 규격제안서 제출기간:2025. 5. 7.(수) 9:00 ~ 2025. 5. 16.(금) 16:00
(※ 평일 09:00 ~ 16:00, 토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1) 장소 : 시흥가온유치원 교육행정실 (☎ 031-363-5621) 경기 시흥시 장현서 1길 4
2) 제안서 제출방법 : 접수기간 중 교육행정실로 직접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지참,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후 제출
나. 제출서류
1) 참가 신청서 1부(별첨 3)
2) 규격제안서 6부(블라인드평가용 5부, 담당자용(업체명기재) 1부, 본원 규격제안서 작성요
령에 따라 작성 A4용지,1개월간 식단표포함)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5) 법인 등기부등본 1부(법인의 경우)
6) 영업허가증 및 신고필증 사본 1부
7) 최근 2년이내(2023.03.01.~) 급식제공 계약 실적 증명서(별첨4, 해당하는 자 제출) 1부
8)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각 1부
9) 음식물배상책임보험증 사본(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5억원 이상) 1부
10) 사업장 확인서(건물등기부등본 또는 건축물관리대장 및 임대계약서 사본) 1부
11) 직원 현황표 및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12)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 1부
13) 납세완납증명서(시·국세) 1부
14) 서약서 1부(별첨 5)
1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별첨 6)
16)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별첨 8)
17) 중소기업청의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18)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9) 위임장(별첨 9)
※ 구비서류 제출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함
※ 규격제안서 제출 및 제안설명 등록시 업체 대표자가 직접 인장을 지참하고 등록하여야만함. 다만, 대표자가 아닌 경우 회사의 임·직원이 대표자의 위임장을 지참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 규격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
다. 제안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 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본교에서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 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추가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
하며,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가격개찰을 실시하지 않고, 재공고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9. 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5. 7.(수) 9:00 ~ 2025. 5. 16.(금) 16:00 G2B(전자입찰서)로 제출
나. 가격입찰서의 제출확인은 나라장터(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0.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 평가
1) 제안서 평가예정일 :2025. 5. 21.(수) 14:30
- 규격제안서 제출 기한 내 접수된 서류에 한함.
-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 제안설명 : 참가자는 10분 이내로 제안설명을 하며 발표순서는 도착순으로 정한다.
- 참가신청서 제출자는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하며,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 불이익을 받을 수도 있음.(제안설명회시 식단표지참)
- 본원 위원회를 통해 평가되므로 유치원사정 또는 다수의 업체가 참가하는 등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1. 예정가격,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가격개찰 일시: 2025. 5. 30.(금) 10:00이후 이후 입찰집행관 PC
※ 전산 장애 발생, 학교 사정 등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다. 낙찰자 결정: 제안서평가 평균 80점 이상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라. 동일가격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른다.
(제안서 평가점수가 동일할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동가입찰 자동추첨프로그램으로 결정된 1순위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 이행능력이 없는 업체가 저가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할 수 있습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서명 날인하여 우리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운흥초 위탁급식업체 선정 규격 제안요청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에 게재됩니다.
다. 납품을 수행하는 데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라. 계약물량은 학사일정 및 불가피한 사정으로 급식일수 및 인원에 따라 증감할 수 있으며 학교측의 계약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마. 총액으로 낙찰되어 학교 서류 제출 시에는 학생 및 교직원의 1인당 1식 단가도 기재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학교급식법」,「식품위생법」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과 지침에 따릅니다.
사. 기타 상세한 사항은 시흥가온유치원 행정실(☎031-363-562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5월 7일
시흥가온유치원장
[별첨1]
규 격 제 안 서 평 가 항 목
제안서 평가 항목
|
1. 급식 납품 수행능력
○ 급식업체의 현황 (설립일, 소재지, 자본금, 회사조직 및 인원현황, 영업종목 등)
○ 최근 2년(2023.03.01~) 급식 납품 실적(경영현황 등)
○ 급식관련 인, 허가 보유현황(사본첨부 : 반드시 원본대조필)
|
2. 급식 납품 방법 및 운영계획
○ 식단운영계획 및 표준식단표 (2025학년도 1개월간의 식단표 첨부)
○ 식재료 구매조달방법 및 신선도 유지방안
○ 적정량 공급 노력 방안
|
3. 인력관리 방안 및 시설 안전관리
○ 규모에 적합한 종사자 인원확보 및 인력관리 방안(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첨부)
○ 급식시설 및 인력의 위생 및 안전관리 계획 (관계기관 위생 점검 실적, 종사자보건증 등 첨부)
○ 안전관리 보험가입 실태 및 사고보상대책(보험가입확인서 등 첨부)
|
4. 운반 및 배식
○ 유치원 급식실까지 급식 운반 거리 및 소요시간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 지도기준)
○ 배식방법(차량 및 투입인원 등 명시)
|
5. 기타 제안내용
○ 급식수요자의 의견수렴 및 개선방안
○ 용기 재질의 적정성
○ 기타 특색 있는 제안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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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2]
■급식 납품 업체 규격제안서 심사 및 평가표
▣ 업체명: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점 기준
|
평가
점수
|
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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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급식 납품 운영
수행 능력
(10)
|
① 최근 2년간 급식(급식) 납품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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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건 이상
|
1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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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9건
|
7
|
5~9건
|
4
|
5건 미만
|
2
|
2
|
인력보유
(10)
|
① 제안업체 인력보유 현황
|
6명 이상
|
10
|
|
|
3~5명
|
5
|
3명 미만
|
2
|
3
|
접근성 및 조달 용이성
(10)
|
① 급식 운반 거리
|
5km 이내
|
10
|
|
|
5~15km 이내
|
5
|
15km 이상
|
2
|
4
|
위생 및 안전
(10)
|
① 급식시설 및 인력의 위생관리 상태
|
우수
|
보통
|
미흡
|
|
|
5
|
3
|
2
|
② 안전관리 보험가입 실태 및 사고보상대책
|
우수
|
보통
|
미흡
|
|
|
5
|
3
|
2
|
5
|
급식 조달 및 운영 계획
(50)
|
① 급식운영계획(식단표)의 적절성
|
우수
|
보통
|
미흡
|
|
|
25
|
15
|
5
|
② 급식 조달 방법(배식 지원 인력 1명 제공 포함) 및 신선도 유지 방안
|
우수
|
보통
|
미흡
|
|
|
25
|
15
|
5
|
6
|
기타
(10)
|
①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10
|
5
|
2
|
* 1~4항목 객관적 평가 / 5~6항목 주관적 평가
|
합 계
|
100
|
|
평 가 총 점 수
|
점
|
2025년 월 일
상기와 같이 평가서를 제출합니다. 위원: (서명)
시흥가온유치원장 귀하
|
[별첨3]
▢ 위탁급식업체 현장방문 평가표 ▢
업체명:
구분
|
평가기준
|
배점
|
점 수
|
비고
|
1.시설
설비
(30)
|
① 냉장 보관 창고 보유 및 위생상태
|
5
|
|
|
② 냉동, 냉장 차량 보유 및 위생상태
|
5
|
|
|
③ 작업장의 규모는 적정한가?
|
5
|
|
|
④ 전처리실, 조리실, 세척실은 분리되었는가?
|
5
|
|
|
⑤ 자동식기세척기, 소독기를 보유하고 있는가?
|
5
|
|
|
⑥ 조리실 벽 천장 파손된 부분이 없는지와 바닥 배수로, 스텐레스로
물 빠짐이 적절한가?
|
5
|
|
|
2.위생
상태
(45)
|
① 조리실 작업도구는 청결한가?
- 조리기기, 손소독기, 소독 발판 등, 위생설비
|
5
|
|
|
② 작업인의 복장 위생 상태 및 건강진단 유무
- 위생복, 위생화, 위생모 청결여부 및 장신구 착용 여부
- 건강진단 실시 여부(6개월에 1회 건강진단 실시 여부)
|
5
|
|
|
③ 조리실의 정기소독 실시여부(소독필증 확인)
- 하절기(4월~9월)는 2개월에 1회, 동절기(10월~3월) 3개월에 1회 실시
|
5
|
|
|
④ 조리장의 조명, 통풍, 환기 상태 및 방충, 방서시설 설치
|
5
|
|
|
⑤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상태
- 조리장 위생해충 여부, 조리실 내외부 쓰레기 적정 처리 여부
|
5
|
|
|
⑥ 냉장, 냉동고의 정리정돈 및 위생상태 여부
|
5
|
|
|
⑦ 상수도 관리(수돗물, 지하수) 사용여부
|
5
|
|
|
⑧ 사용한 기계, 조리 기구는 분해 세척, 소독을 충분히 실시하여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는가?
|
5
|
|
|
⑨ HACCP 적용시스템 확인 및 기록 여부
|
5
|
|
|
3.식재료 보관 (15)
|
① 식재료 검수 장소 상태 확인
|
5
|
|
|
② 식재료 보관 상태 및 유통기한 표시 정리정돈 사항
|
5
|
|
|
③ 식재료 (육류 및 어패류)거래처가 허가된 적정한 업소인가?
- 축산물등급판정서, 수입신고필증, 원산지 증명서 보관 여부
|
5
|
|
|
4.급식의 맛 (10)
|
① 식단의 조화 및 기호도 부합여부
|
5
|
|
|
② 실제 조리된 음식의 맛
|
5
|
|
|
합 계
|
100
|
|
|
※ 5점 기준(만족 5점 / 보통 4점 / 미흡 3점)
2025년 월 일
점검자 : (인)
[별첨3]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사업자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
입 찰 일 자
|
.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시흥가온유치원 방과후과정 급식 납품업체 선정
|
입찰보증금
|
면제(입찰보증금 지급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시흥가온유치원의 급식 납품 업체 선정 건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 (인감날인)
시흥가온유치원장 귀하
|
[별첨4]
실적 확인서
기관명
(전화번호)
|
2023
(2023.3.1~2024.02월말)
|
2024
(2024.03.1.~2025.02.)
|
2025
(2025.03.1.~현재)
|
급식사고 발생
유무(2023~현재)
|
급식
인원
|
단가
(원)
|
금액
(천원)
|
급식
인원
|
단가
(원)
|
금액
(천원)
|
급식
인원
|
단가
(원)
|
금액
(천원)
|
유
(날짜·내용 명시)
|
무
|
|
|
|
|
|
|
|
|
|
|
|
|
위 사항은 관계장부에 의거 작성된 것임을 확인합니다.
2025 .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시흥가온유치원장 귀하
*증빙서류 첨부
[별첨5]
서 약 서
본사는 귀 유치원의 방과후과정반 급식 납품 희망업체로서 시흥가온유치원의 선정과정에 있어서 아래사항에 이의 없음을 확인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유치원 급식 운영 희망업체로서 유치원에서 요구하는 급식 운영 규격제안서를 성실히 작성 제출한다.
2. 규격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은 해지된다.
3. 본 급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유치원 관계자의 조사 등을 위한 업체 방문이나 자료 등 요구에 대해 성실히 임하며,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4. 선정된 업체는 규격제안서 내용 및 협의 사항에 따라 제시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한다.
5. 유치원에서 요구하는 사항에 대하여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유치원 측과 합의하여 바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여야 한다.
6.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제재처분을 받아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7.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2025. . .
서약인 업체명 :
대 표 : (인)
시흥가온유치원장 귀하
[별첨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시흥가온유치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시흥가온유치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로 드러날 경우 시흥가온유치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시흥가온유치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시흥가온유치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시흥가온유치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시흥가온유치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시흥가온유치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시흥가온유치원장 귀하
[별첨7]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치원에서 집행하는 급식 납품 업체선정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내용을 그대로 치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공무원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자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유치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치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치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치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별첨8]
입찰보증금지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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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번 호
|
|
개 찰 일 시
|
년 월 일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시흥가온유치원 방과후과정반 급식 납품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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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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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1000
|
입찰보증금액
|
|
보증금납부방법
|
|
본인은 귀 기관에서 집행하는 위의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 받는 바 동법 제4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동 사유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입할 것을 확약하며 동 기한까지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귀 기관의 어떠한 조치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이에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입찰참가자 상호 또는 법인명칭 :
주 소 :
주민(법인)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
시흥가온유치원장 귀하
|
[별첨9]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
○ 주 소 : (전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시흥가온유치원 2025학년도 방과후과정 급식 납품 업체 선정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시흥가온유치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