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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4411-000 공고일시  2025/05/01 15:11
공고명 2025년 전라남도교육청 고위공직자 등 부패위험성 진단 평가 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공고담당자 박병욱(☎: 061-260-07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323,100 원
   
배정예산
29,323,100 원
   
추정가격
26,657,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라남도교육청 공고 제2025-148호


2인이상 견적수의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2인이상 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 5. 1.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본청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년 전라남도교육청 고위공직자 등 부패위험성 진단 평가 용역

  나. 계약방법: 2인이상 견적 제출(수의계약)

  다. 용역기간: 계약일 ~ 2025. 7. 11.

  라. 용역 규모 및 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금29,323,1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용역의 입찰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본 용역에 대한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5. 2.(금) 09:00 ~  5. 9.(금) 10:00

  다. 개찰일시 : 2025. 5. 9.(금) 11:00

  라. 개찰장소: 전라남도교육청 재정과 입찰집행관 PC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나라장터(G2B)에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 1169)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

 라. 입찰공고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전라남도에 둔 업체.

 마.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상기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참가등록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임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자.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이 등록된 업체로서 공동계약(공동 또는 분담)은 불허함

 차.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계약상대자 결정

  가.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별표1>에 따른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상당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6.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7. 계약대상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내용,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계약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이며, 전라남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전자입찰 공고문, 과업내용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 고객센터(조달청 정부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 사항이 있는 경우 재정과(☎ 260-0782), 감사담당관실(☎ 260-0082) 및 홈페이지(http://www.jne.go.kr → 전라남도교육청-참여민원-전남교육신문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본 공고는 전라남도교육청(http://www.jne.go.kr)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주소: 전남 무안군 삼향읍 어진누리길 10)

가. 과업 및 사업에 관한 사항:

 감  사  관       이 정 현

 (☎ 061-260-0082)

나. 계약에 관한 사항:

 재  정  과       박 병 욱

 (☎ 061-260-0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