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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명초등학교 공고 제2025-31호
2025학년도 광명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업체
선정을 위한 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및 학교급식법 시행령 제11조의 규정에 따라 광명초등학교 위탁급식(반별벌크식) 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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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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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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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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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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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6월 광명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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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및 재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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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문”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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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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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문”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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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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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입찰(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경기도),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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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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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02.(금) 10:00 ~ 2025.05.13.(화) 10:00 (광명초등학교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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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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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02.(금) 10:00 ~ 2025.05.13.(화) 10:00 (G2B 나라장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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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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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9.(월) 11: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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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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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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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예정)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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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4.(수). ~ 2025.06.30.(월) [18일 예정] (기간은 변경될 수 있음)
(공사일정, 학사일정,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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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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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에서 지정하는 장소: 광명초등학교 식당
* 학교상황에 따라 광명초 및 광명동초에서 병행(식당, 교실)배식으로 변경될 수 있음.
* 학생수를 고려하여 배식 교실 수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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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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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이억사천팔십칠만삼천육백원(₩73,005,120)
(※ 급식 실시일 및 급식 인원은 학교공사 및 학사일정 학생 수의 증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실제 납품식수에 따라 월별 대금 지급 – 증감시 낙찰된 계약 단가로 정산 및 변경계약)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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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예정
인원수(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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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예정
일수(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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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단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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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소요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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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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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치원
(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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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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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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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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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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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광명초등학교 식당 2층
- 배식대 2개 (배식대당 배식인력 4명 이상)
- 퇴식구 2개 (퇴식구 관리인력 2명)
2. 반별벌크식 (유치원)
3.공 통
- 주5일
- 배식 테이블, 식판, 숟가락, 젓가락 업체에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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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
(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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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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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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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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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628,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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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과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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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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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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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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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35,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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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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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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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005,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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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특약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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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2.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본교까지 운송시간은 1시간 이내일 것)
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
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본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할 수 있음.
3. 급식 인원수 외에 검식 및 보존식을 포함한 여유분을 추가적으로 제공.
4. 급식 인원은 희망자에 한하며, 급식일수는 학교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5. 월별로 결재하며 학생 및 교직원의 낙찰된 1인당 단가는 변동이 없고 비희망자, 전·출입자,
현장학습, 수학여행, 체험학습, 학생들의 장기결석 및 교직원의 장기 복무 발생 등으로 인한
급식비는 일할 계산함.
6. 완전 조리 후 본교 교실별 운반이 가능한 업체
7. 본교 공사 준공으로 인하여 직영급식 전환이 가능한 경우와 코로나19 등의 감염병 및
학교의 사정상 급식인원, 급식일수, 납품기간 변경이 가능하며, 증·감 시 낙찰된 계약단가로
계산함.
8. 낙찰단가 산출결과 원단위 발생시에는 조정금액(원단위 절사 단가)으로 계약 체결함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규격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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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요건을 갖춘 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동법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 제36조, 제37조 및 동법시행령 제21조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 또는 제 8호의 마목의 규정에 의한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 영업허가를 받은 자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지사투찰불허)
나. 식품위생법에 의거 관계기관의 인·허가, 면허 등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및 부가세법에 의한 사업등록을 필한 자로서 학교에서 제시하는 급식운영 위탁조건을 수용할 수 있고, 자체 조리시설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유 또는 임차한 차량(보냉탑차로 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수 있는 온도계 비치)으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하며, 반별(교직원 식당 포함) 배식운반차를 제공할 수 있으며,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1억원 이상)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자.
다. 완전 조리 후 본교로 운반해 와서 배식만 할 수 있는 업체
- 세척‧소독된 개별 식기구(식판, 수저)를 제공할 수 있는 업체(배식테이블, 식판, 수저, 물컵 등 일체 대여 불가)
※ 배식후의 잔반은 모두 수거·처리하여 급식 장소를 위생적으로 유지하여야 함.
라. 최근 3년간 급식사고 전력이 없으며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내 납품완료가
가능한 업체로 운송시간은 본교까지 1시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업체
마. 식품관계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제92조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자)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8․9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에 소재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2에 따른 중소기업자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차. 학교급식법 제16조에 의거 식재료의 종류별 품질기준을 준수하는 업체
3.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계약 입찰, 지역제한(경기도) 경쟁입찰, 최저가 낙찰방식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의거한“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제안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본 입찰의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rk)에서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 할 수 있습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보낸문서함”에서 반드시 입찰서의 제출을 확인 바랍니다.
라. 본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한번 제출한 입찰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제2항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 설명서(공고문, 제안요청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학교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정해진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제출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 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학교에서 요구하는 사항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입찰유의서, 구매계약
일반조건, 구매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조달업체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 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 심사 결과 부적격 업체 등 아래의 조건에 해당하는 업체는 적격업체로 선정이 불가합
니다.
1) 지역제한 범위의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2) 참가자격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7. 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제안서(광명초등학교 행정실) 및 가격입찰서(G2B) 제출⇒ 제안서 평가(제안서 평가후 80점이상 현장방문 ⇒ 가격개찰(현장방문 평가 80점 이상 적격업체에 한해서 가격개찰, 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전자계약체결
8. 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법
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05.02.(금) 10:00 ~ 2025.05.13.(화) 10:00 G2B(나라장터)로 제출
나. 규격제안서 제출기간 : 2025.05.02.(금) 10:00 ~ 2025.05.13.(화) 10:00 (광명초등학교 행정실])
(※평일 08:40 ~ 16:40, 토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1) 장소 : 광명초등학교 행정실
(☎ 02-2610-3984),경기도 광명시 광이로 21
2) 제안서 제출방법 : 접수기간 중 광명초등학교 행정실로 직접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봉투 봉한후 인감 날인하여 입찰서류 재중 표기바람,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대리인 신분증 소지 필수)
다. 제출서류
1) 참가 신청서 1부(가격입찰은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입찰)
2) 제안요청서 [붙임2](원본1부, 사본8부)
3) 서약서 2종 각1부 [붙임7),[붙임8](본교 소정양식)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5) 법인 등기부등본 1부(법인의 경우)
6) 영업허가(신고)증 사본 1부(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7)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8) 결산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 1부.(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9) 최근 3년 이내 학교 위탁 급식실적 확인서 및 급식사고 유무확인서 1부. [붙임5],[붙임6]
10) 급식 단가 내역서 및 제조원가 계산서 1부. [붙임3],[붙임4]
11) 월1회 위생교육 관련서류(최근 3개월간) 1부.
12)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각 1부
13) 음식물배상책임보험(식중독:1인당 1천만원이상,1사고당 1억원 이상) 가입증명서 사본 1부
14)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5) 직원 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16)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재직증명서 1부
17)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18) 납세완납증명서(시․국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원본) 1부
19) 사업장 약도 1부 및 사업장 사진 1부(내부 및 외부)
20) 사용용수 사용료납입영수증(최근 2개월) 또는 지하수 검사결과서 1부
21)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22)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23) 운반직원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 필 후 제출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함
※규격제안서 제출 시 업체 대표자가 직접 인장을 지참하고 등록하여야만 함.
다만, 대표자가 아닌 경우 회사의 임직원이 대표자의 위임장을 제출(신분증 지참)
라. 제안서의 효력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하고, 기재 내용은 실제 납품되는 내용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본교에서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추가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
하며,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규격제안서 작성 시 본 제안요청서에서 요구조건으로 제시하고 있는 사항에 대하여 언급이 되어 있지 않거나 관련이 없는 내용 부분들은 그 기능이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바. 규격제안서를 허위 또는 단순 예상으로 작성하지 않아야 합니다.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 제안내용이 충족되지 못할 경우에는 손해배상 책임을 집니다.
사.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가격개찰을 실시하지 않고, 재공고입찰을 실시할 수도 있습니다.
9. 제안설명회 및 현장방문 평가
가.1차 제안서 심사 평가
1) 제안서 평가 기간 : 2025.05.14.(수)
※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를 통하여,세부평가항목에 대한 배점기준에 의거 평가표를 작성 후
80점 이상 업체를 현장 방문 대상 업체로 선정
나. 2차 업체 현장 방문 평가
1) 일시 : 2025.05.16.(금) - 1차 평가결과로 선정된 업체에 한함
(학교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방문 시간 개별 통지됨)
2) 1차 평가 결과로 선정된 대상 업체에 한하여 현장방문을 통하여 세부 항목에 대한 배점 기준에 의거 평가 실시
※ 첨부 「위탁급식 업체 현장방문 평가표」참고
※ 업체에서의 준비사항 : 조리과정 및 작업공정 등 현장공개
※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10. 예정가격,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가격개찰 일시: 2025.05.19.(월) 11:00 이후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학교사정 등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다. 낙찰자 결정: 제안서 평가 및 현장방문 평가 점수 각 80점 이상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라. 동일가격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른다.(현장방문 평가결과가 우수한 업체로 선정)
(제안서 및 현장방문 평가점수도 동일할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동가입찰 자동추첨프로그램으로
결정된 1순위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 이행능력이 없는 업체가 저가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할 수 있습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서명 날인하여 우리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내정초 위탁급식업체 선정 규격제안요청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에 게재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서와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등 제반서류를 정확히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작성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작성된 경우와 계약이행과 제반에 대한 무의지, 불성실 시에는 무효처리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평가결과에 대해 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위원 개별평가서 및 평가순위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바.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고,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사.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계약물량은 급식실 공사, 학사일정 등으로 급식일수 및 인원에 따라 증감할 수 있으며 학교측의 계약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 총액으로 낙찰되어 학교 서류 제출 시에는 학생 및 교직원의 1인당 1식 단가도 기재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차.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학교급식법」,「식품위생법」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과 지침에 따릅니다.
카.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타. 기타 상세한 사항은 광명초등학교 임시 행정실(☎02-2610-39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5월 1일
광 명 초 등 학 교 장
[붙임1]
입찰 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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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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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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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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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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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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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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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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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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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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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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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명초등학교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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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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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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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명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업체 선정을 위한
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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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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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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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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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명 :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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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 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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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 전처리실:( )㎡
조리실:( )㎡,세척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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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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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 : ( )명, 배송 : ( )명
조리 : ( )명, 총계 :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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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 현황
(3년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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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 외 ( )건
( )회사 외 (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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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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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와의 거리 : ( )km
운반 소요시간 : (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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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광명초등학교의 2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일체 각 1부.
2025년 월 일
입찰참가자 상호 또는 법인명칭 :
주 소 :
주민(법인)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광명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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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
광명초등학교 외부운반위탁 급식업체 운영 제안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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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업체명)
광명초등학교 외부운반위탁 급식 운영 제안서
1. 외부운반위탁 급식 운영 및 수행능력
가. 위탁급식업체의 현황 : 사업자 등록증 사본 등 첨부
- 상호 또는 법인 명칭, 대표자
- 주소, 설립일, 영업종목, 회사연혁 요약
나. 재무 및 신용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 1부.(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다. 급식관련 인․허가 보유현황 : 영업신고(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등 관련 허가증, HACCP 관련증명서
라. 위탁급식 실적 : 최근 3년 이내 위탁급식 실적증명(실적증명서 첨부)
마. 1일 생산 능력 : 1식 급식 제공 가능 인원수 등 표시
2. 외부운반위탁 급식 운영 계획
가. 1식당 단가 및 식재료비의 구성 비율 : 산출근거 첨부
나. 급식 제조원가계산 내역서 첨부
다. 식단운영계획 및 표준식단표
- 식단운영계획 : 1식 4찬 이상 제공(밥, 국 외 김치 포함 4찬 이상, 과일 등 후식 주 3회 이상)
식재료 원산지 표시 및 완제품 사용 종류, 알레르기 유발 식품 표시 등
- 식단 작성 시 고려사항
라. 식재료 구매 조달방법 : 구매, 비축 관리, 검수, 신선도 유지 방안 등
마. 반찬, 국, 보관 형태 및 배식 후 쓰레기 처리 계획
- 반찬, 국, 보관 형태
- 여유 반찬 지급 유무
3. 인력관리 방안 및 시설 안전관리
가. 급식 전담직원 등 인력관리 – 자격증(해당자), 재직증명서 및 건강검진 필증 등 첨부
- 영양사 자격증 소지자 확보 인원 : 영양사 면허 및 재직증명서,4대보험증명서 등 첨부
- 조리사 자격증 소지자 확보 인원 : 조리사 면허 및 재직증명서,4대보험증명서 등 첨부
- 인력관리방안, 급식도우미 운영방안
나. 각종 보험 및 사고 보상 대책
- 화재보험증권,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등 사본 첨부
다. 급식시설의 위생 및 안전관리 계획 및 시설 설비 현황 등
- 관계기관 위생점검 실적 및 운반차량 소독필증 첨부
라. 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 시스템)적용 업소 지정 여부
- HACCP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등 첨부
4. 급식 운반 방법 및 절차
가. 사업장에서 본교까지 급식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 km, 시간 소요
나. 조리 후 배식까지 급식 보온・보냉 대책
다. 급식 배식 방법(차량 및 투입인원 등)
5. 기타 업체 제안 내용
가. 급식 수요자의 의견수렴 방법 및 개선 방안
- 위탁급식 실시 이후 급식설문 조사, 학부모 검수 참여 및 모니터링 활동 결과에 대한 의견 수렴 등
나. 긴급 상황 발생 시 대처방안 및 기타 특색있는 제안 내용
- 식중독 사고, 조류독감, 노로바이러스 등 물품구입의 곤란 등에 따른 긴급사태 발생 시 급식 대책 등
-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등 사본 첨부
다. 반별 배식차 제공 여부(반별 배식차 대체할 용도의 테이블 제공 가능)
라. 업체 특별 제안 내용
상기 내용과 같이 광명초등학교 외부운반위탁 급식업체 운영 제안서를 제출하며, 계약업체 선정 시 제안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제출한 제안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제안사항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업체 선정 배제나 계약해지 등 학교장의 어떠한 조치에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제안업체 대 표 자 : (인)
광명초등학교장 귀하
[붙임3]
급식 제조 원가계산서(1개월간)
■ 업체명 :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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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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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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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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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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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재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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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재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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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비 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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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접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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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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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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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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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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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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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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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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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급
|
|
|
기타
|
인건비 소계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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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 접 비
|
복리후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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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잡화, 주방소모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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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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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임대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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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통신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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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사무용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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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청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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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반처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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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세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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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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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광열비
|
|
|
수도, 전기,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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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비교통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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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가상각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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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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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접비 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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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매입원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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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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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출원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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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매출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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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1식당 단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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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4]
학생급식비 1식당 단가 내역서
사업자등록번호
|
|
상호
|
|
대표자 (인)
|
주소
|
|
전화번호
|
|
구 분
|
1식당 단가금액(원)
|
비 율(%)
|
비고
|
식재료비
|
|
|
|
인건비
|
|
|
|
경비
|
|
|
|
일반관리비
|
|
|
|
이윤
|
|
|
|
합계
|
|
100
|
|
2025. . .
광명초등학교장 귀하
[붙임5]
학교 외부운반위탁 급식 실적확인서
■ 최근 3년간(공고일 현재) 급식 실적
기관명
(전화번호)
|
급식
방법
|
2022년도
|
2023년도
|
2024년도
|
비 고
|
급식
인원
|
단가
(원)
|
금액
(천원)
|
급식
인원
|
단가
(원)
|
금액
(천원)
|
급식
인원
|
단가
(원)
|
금액
(천원)
|
|
|
|
|
|
|
|
|
|
|
|
|
■ 최근 3년간 급식사고 및 위생관련 지적사항 유무
일 자
|
사 업 장
|
원인 및 내용
|
조 치
|
비 고
|
|
|
|
|
|
|
|
|
|
|
|
|
|
|
|
위 사항은 관계 장부에 의거 작성된 것임을 확인합니다.
2025. . .
업체(학교)명 :
대 표 자 : (인)
광명초등학교장 귀하
[붙임6]
위탁급식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 유무확인서
신 청 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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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
|
전화번호
|
|
사업자번호
|
|
증명서용도
|
|
제 출 처
|
|
사 업 명
|
조리 운반 위탁 급식
|
조리운반
위탁급식
실적내용
|
건 명
|
|
구 분
|
조리운반위탁
|
개 요
|
|
계약번호
|
계약일자
|
계약기간
|
규 모
|
이 행 실 적
|
급식사고횟수
|
비율(%)
|
실적(원)
|
|
|
|
|
|
|
( ) 회
|
증 명 서
발급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
주 소 : (전화번호 : )
|
발급부서 :
|
담 당 자 :
|
*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 급식사고 회수 없을 경우 0으로 표시, 있을 경우 회수 기재
[붙임7]
서 약 서
본사는 학교 급식 희망업체로서 광명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업체 선정과정에 있어서 다음 사항에 이의 없음을 확인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학교 급식 운영 희망업체로서 학교에서 요구하는 학교 급식 운영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하여 제출한다.
2.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은 해지된다.
3. 본 급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 관계자의 조사 등을 위한 업체 방문이나 자료 등 요구에 대해 성실히 임하며,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4. 선정된 업체는 제안서 내용 및 협의 사항에 따라 제시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한다.
5. 학교에서 요구하는 사항에 대하여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학교 측과 합의하여 바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여야 한다.
6.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제재 처분을 받아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7.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 표 : (인)
광명초등학교장 귀하
[붙임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광명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광명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광명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광명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광명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광명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광명초등학교장 귀하
▢위탁급식 업체 제안서 심사 평가표▢
업체명 :
구 분
|
배 점 기 준
|
배 점
|
1. 위탁급식
운영수행능력
(20)
|
① 업체 현황(조직 및 인원 현황 등)
(전문자격소지 영양사, 조리사배치 유무)
|
5 : 영양사, 조리사 모두 있음
3 : 영양사, 조리사 중 1인만 있음
0 : 영양사, 조리사 모두 없음
|
|
② 급식관련 인허가 현황
|
5 : 인허가 현황 완비
0 : 인허가 현황 미비
|
|
③ 업체의 지속성
|
5 : 5년 이상 지속
3 : 1 ~ 5년 지속
1 : 1년 이하
|
|
④ 위탁급식 납품 실적
|
5 : 납품 실적 6곳 이상
3 : 납품 실적 2곳 이상 ~ 5곳 이하
1 : 납품 실적 1곳 이하
|
|
2. 급식
운영계획
(25)
|
① 급식제조원가계산 내역서
(식품비 구성 비율)
|
10 : 식품비 70% 이상
5 : 식품비 50% 이상 70% 미만
1 : 식품비 50% 미만
|
|
② 식단 운영 계획 및 표준 식단표
|
5 : 튀김 주2회 이하, 화학조미료 미사용
3 : 튀김 주3회 이하, 화학조리료 미사용
1 : 튀김 주3회 초과, 화학조리료 사용
|
|
③ 식자재의 원산지
|
5 : 수산물을 제외한 농산물, 육류(가공품), 곡류, 김치류 국내산
3 : 수산물, 쇠고기(가공품)를 제외한 농산, 육류(가공품), 곡류, 김치류 국내산
1 : 농산물, 육류(가공품), 수산물(가공품), 곡류, 김치류 국내산
|
|
④ 여유 반찬 및 알레르기 학생 반찬 지급 유무
|
5 : 여유 반찬 및 알레르기 학생 반찬 제공 매우 만족
4 : 여유 반찬 및 알레르기 학생 반찬 제공 만족
3 : 여유 반찬 및 알레르기 학생 반찬 제공 보통
2 : 여유 반찬 및 알레르기 학생 반찬 제공 불만족
1 : 여유 반찬 및 알레르기 학생 반찬 제공 매우 불만족
0 : 여유 반찬 및 알레르기 학생 반찬 제공 안함
|
|
3. 인력관리
방안 및 시설
안전 관리
(15)
|
① 조리원의 정기적 위생교육(월 1회)
및 건강진단 실시(연 1회) 유무
|
5 : 정기적(월1회) 위생교육 실시, 건강진단 갱신 준수
3 : 비정기적 위생교육 실시, 건강진단 갱신 준수
0 : 위생교육 미실시, 건강진단 갱신 미준수
|
|
② 각종 보험 및 사고 보상 대책
|
5 :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 가스안전보험 가입
0 :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미가입, 가스안전보험 미가입
|
|
③ 최근 3년간 급식사고 유무
|
5 : 급식사고 무
0 : 급식사고 유
|
|
4. 급식 운반 방법 및 절차
(20)
|
① 본교까지 운반 거리 및 소요 시간
|
5 : 15km 이내, 15분 이내 소요
3 : 16~30km 30분 이내 소요
1 : 31km 이상 40분 이상 소요
|
|
② 조리 후 배식까지 보온·보냉 대책
|
10 : 보온·보냉 대책 만족
7 : 보온·보냉 대책 보통
5 : 보온·보냉 대책 미흡
|
|
③ 배식 및 잔반 처리 계획
|
5 : 배식 및 잔반처리 계획 매우 만족
4 : 배식 및 잔반처리 계획 만족
3 : 배식 및 잔반처리 계획 보통
2 : 배식 및 잔반처리 계획 불만족
1 : 배식 및 잔반처리 계획 매우불만족
0 : 계획없음
|
|
5. 급식의 구성
(10)
|
① 식단의 조화 및 기호도 부합 여부
|
5 : 영양량 및 학생 기호도 매우 만족
4 : 영양량 및 학생 기호도 만족
3 : 영양량 및 학생 기호도 보통
2 : 영양량 및 학생 기호도 불만족
1 : 영양량 및 학생 기호도 매우 불만족
|
|
② 제안서상 음식의 영양구성 상태
- 기본 3찬
- 과일 및 음료의 구성, 횟수
|
5 : 매우만족
4 : 만족
3 : 보통
2 : 불만족
1 : 매우불만족
|
|
6. 기타
제안내용
(10)
|
① 급식수요자 의견수렴 및 개선계획
- 배식인원 :관리자 포함 7명
- 배식대 : 3개
|
5 : 만족
3 : 보통
1 : 미흡
|
|
② 기타 특색있는 제안내용
- 특식여부(어린이날, 명절, 크리스마스, 개교기념일 등)
|
5 : 만족
3 : 보통
1 : 미흡
|
|
합 계
|
|
|
▢위탁급식 업체 현장방문 평가표▢
업체명 :
구분
|
평 가 기 준
|
배 점 기 준
|
배 점
|
1.시설
설비
(30)
|
① 냉동·냉장 창고의 보유 및 관리
(적정보관량, 유통기한, 위생 등)
|
5 : 보유 및 온도 적정량 보관. 유통기한, 위생 모두 양호
3 : 보유 및 온도 적정량 보관. 유통기한, 위생 중 1항목 이상 미비
0 : 보유 및 온도 적정량 보관, 유통기한, 위생 중 2항목 이상 미비
|
|
② 냉동·냉장 차량의 보유 및 관리
(온도관리, 위생상태 관리 등)
|
5 : 냉동·냉장 차량 보유, 온도 확인 가능. 위생 모두 양호
3 : 냉동·냉장 차량 보유, 온도 확인. 위생 중 1항목 이상 미비
0 : 냉동·냉장 차량 보유, 온도 확인, 위생 중 2항목 이상 미비
|
|
③ 작업장의 규모와 관리
(위생상태, 파손, 정리정돈 등)
|
5 : 작업장 규모, 위생상태, 파손, 정리정돈 모두 양호
3 : 작업장 규모, 위생상태, 파손, 정리정돈 중 1항목 이상 미비
0 : 작업장 규모, 위생상태, 파손, 정리정돈 중 2항목 이상 미비
|
|
④ 조리실의 작업실은 조리 전·후,
세척실이 분리되었는가?
|
5 : 조리 전·후 분리, 세척실 분리
3 : 조리 전·후, 세척실이 미분리되어 있으나 작업구분화 됨
0 : 조리 전·후, 세척실이 미분리되어 있고 작업구분화 안됨
|
|
⑤ 자동식기세척기, 자외선소독고 보유
및 관리(청결, 파손(자외선등), 등)
|
5 : 식기세척기 보유, 소독기 보유, 파손 및 청결 모두 양호
3 : 식기세척기 보유, 소독기 보유, 파손 및 청결 중 1항목 이상 미비
0 : 식기세척기 보유, 소독기 보유, 파손 및 청결 중 2항목 이상 미비
|
|
⑥ 조리실 바닥 및 배수로의 관리
(청결, 파손, 물빠짐, 재질(스텐) 등)
|
5 : 조리실 바닥 및 배수로의 청결, 파손, 물빠짐, 재질 모두 양호
3 : 조리실 바닥 및 배수로의 청결, 파손, 물빠짐, 재질 중 1항목 미비
0 : 조리실 바닥 및 배수로의 청결, 파손, 물빠짐, 재질 모두 미비(불량)
|
|
2.위생
상태
(45)
|
① 조리실 작업 도구의 청결도
(손소독기, 소독발판 등 위생설비)
|
5 : 작업도구-칼, 도마 청결. 손소독기, 소독발판 완비
3 : 작업도구-칼, 도마 청결. 손소독기, 소독발판 중 1항목 미비
0 : 작업도구-칼, 도마 불량, 손소독기, 소독발판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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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칼.도마 구분 사용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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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칼, 도마 구분사용
3 : 칼,도마 중 1항목 구분 사용
0 : 칼, 도마 구분 사용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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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작업자의 위생상태 등
(위생복, 위생모, 위생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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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작업인 위생복, 위생모, 위생화 완비
3 : 작업인 위생복, 위생모, 위생화 중 1항목 미비
0 : 작업인 위생복, 위생모, 위생화 모두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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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조리실의 정기소독 실시여부
(소독필증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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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정기소독 실시 소독실시 기한 준수
3 : 정기소독 실시 소독실시 기한 미준수
0 : 정기소독 미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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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조리장의 조명, 통풍, 환기
상태 및 방충 , 방서시설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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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조명, 통풍, 환기, 방충 방서 시설 완비
3 : 조명, 통풍, 환기, 방충 방서 시설 중 1항목 미비
0 : 조명, 통풍, 환기, 방충 방서 시설 모두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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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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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상태 쓰레기통 양호
3 :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상태 미비
0 :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상태 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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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상수도관리(상수도, 지하수)
사용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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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상수도 사용 (영수증 확인)
3 : 지하수 사용하나 소독장치를 갖추고 정기소독 실시
0 : 지하수 사용하나 소독장치 미비, 정기소독 미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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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사용한 기계, 조리기구는 분해
세척, 소독을 충분히 실시하여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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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기계 조리기구 세척 청결, 소독 완비
3 : 기계 조리기구 세척 청결, 소독 미비
0 : 기계 조리기구 세척 미비, 소독 완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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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 조리실 및 작업실의 전반적인 청소 및 위생상태가 양호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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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조리실 및 작업실 청소 및 위생상태 매우 좋음
4 : 조리실 및 작업실 청소 및 위생상태 좋음
3 : 조리실 및 작업실 청소 및 위생상태 보통
2 : 조리실 및 작업실 청소 및 위생상태 미흡
1 : 조리실 및 작업실 청소 및 위생상태 매우 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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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식재
료(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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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식재료 외부 유입 시 보관상태
(검수 및 보관장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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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식재료 보관 바닥에서 60cm이상 보관 등 양호
3 : 식재료 보관 등 양호
0 : 식재료 보관 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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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식재료(육류(가공품) 및 어패류(가공품))
거래처가 허가된 적정한 업소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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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허가된 식재료 사용
0 : 미허가된 식재료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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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김치류(배추, 고춧가루) 거래처가
국내산을 취급하며, 상수도를 사용하여
제조하는 업체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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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국내산을 취급하며 상수도를 사용하여 제조
3 : 일부만 국내산을 취급하며 상수도를 사용하여 제조
0 : 국내산을 취급하지 않고 지하수를 사용하여 제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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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일본산 수산물 사용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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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일본산 수산물 미사용
0 : 일본산 수산물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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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식단
구성
및 검식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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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식단의 구성
- 기본 3찬
- 과일 및 음료의 구성, 횟수
- 특식여부(어린이날, 명절, 크리스마스, 개교기념일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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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매우 만족
4 : 만족
3 : 보통
2 : 불만족
1 : 매우 불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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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검식
- 국과 반찬의 간
- 밥의 찰기
- 김치의 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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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매우 만족
4 : 만족
3 : 보통
2 : 불만족
1 : 매우 불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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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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