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수도 공고 제2025-23호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삼호읍 용앙지구 하수도 중점관리지역 정비사업 재해영향성 검토 및
소규모 재해영향 평가 용역
나. 위 치 : 삼호읍 용앙리 일원
다. 과업내용 : 재해영향성 검토 및 소규모 재해영향평가 1식
라. 용 역 비 : 40,000,000원(추정가격 : 36,363,636원+부가세 3,636,364)
마.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
※ 과업지시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투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견적 제출 일시 및 방법
입찰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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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및 투찰마감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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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입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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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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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02.(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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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09.(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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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09.(금)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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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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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스템 장애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가. 본 입찰은 지역제한, 총액입찰, 소액수의(견적제출)입니다.
나. 견적 제출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인터넷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 인증기관에 가입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등록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 다운등이 발생되어 전자입찰 홈페이지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가급적 입찰개시일로 부터 입찰(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 제출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견적 제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 제출 일까지(계약예정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함)가 전라남도에 소재한 업체
나.「자연재해대책법」제38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2조의2에 의한 방재관리대책대행자(재해영향평가등의 협의업무[업종코드:5105])로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다. 단독수급만 가능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날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개찰전에 기초금액에 ±3%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입력하고 개찰후 다수 추첨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견적제출자중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88%)이상 제출한 견적 금액 중 최저금액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는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 합니다.
라. 개찰결과 1순위업체(별도 개별통지하지 않으므로 나라장터 입찰 입찰결과를 확인바람)는 입찰참가자격 입증서류를 개찰후 7일 이내에 제출해야 하며, 보안요구서류를 정당한 사유없이 제출하지 아니한 자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 제한조치 및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 입찰참가자격 입증서류 :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제출일 발급본), 법인인감증명서(제출일 발급본), 기술인력 보유현황(자격증 사본), 참가자격 관련 인·허가 등록 신고증사본
5. 견적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가. 견적참가자 모두는 견적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견적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견적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견적보증금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견적서 제출 무효에 관한 사항
가. 견적 제출의 무효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본 용역의 계약예정자로 결정된 업체가 그 내용을 통보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견적 제출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제출한 경우에는 향후 3개월간 우리 군에서 실시하는 소액수의견적 제출을 포함한 모든 수의계약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무효 견적 제출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견적을 제출하는 자는 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공고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명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한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을 제출한 것으로 보고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 특히,“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견적을 제출하거나,‘입찰유의서’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립니다.
라.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7. 입찰참가)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 제출’은 무효이니, 입찰대리인이 동 용역 입찰유의서의 대리권이 있는 지를 반드시 확인한 후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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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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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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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영암군 청렴이행각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청렴이행 각서(업체제출용)를 계약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특수 조건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견적은 총액입찰로 사업비는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본 용역의 견적은 전자견적으로 지정된 개시일로부터 견적등록 및 투찰마감시한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다. 참가자는 용역견적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전자견적 이용자약관, 전자견적 사용안내서, 견적공고문등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으며, 우리소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라. 전자견적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개찰시간 전까지 등록마감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초기화면 “전자견적
연기공고”란에 게재합니다.
마. 전자견적 이용안내 및 견적진행 상황, 최종낙찰자 조회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
(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자는 용역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공채를 발급하여야 합니다.
사.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기타 구체적인 견적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수도행정팀(061-470-6711)에, 사업에 관한 사항은 하수도팀(061-470-6731)으로 문의하시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 05 0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영암군지방공기업하수도사업회계관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