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공고 제2025 - 440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2025. 5. 1.
계룡시 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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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룡도서관 석면패널 철거 지정폐기물 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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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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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6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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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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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면패널 철거 폐기물처리 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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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비
(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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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9,96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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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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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7.(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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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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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9.(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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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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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9.(금)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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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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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룡시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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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 하한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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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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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등록 및 입찰마감일시는 당일 15:00로 하며,
16: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 통보는 하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총액견적, 전자견적, 수의견적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같은 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 시행규칙」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충청남도(※공동도급시 폐기물 수집·운반업에 한함)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허가증 상에 영업대상폐기물이 “폐석면”으로 명시되어 있어야 하며 아래 요건 중 하나를 충족하여야 합니다.
① 「폐기물처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1229)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1254)으로 등록한 자
② 「폐기물처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업조코드:1229)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1254)과 폐기물 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1389)을 모두 등록한 업체
③ 「폐기물처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1254)으로 등록하고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28조 제6항 [별표7]의 ‘폐기물처리업의 시설·장비·기술능력의 기준’ 상의 지정 폐기물 수집·운반 장비기준을 충족하여 처리 대상폐기물을 스스로 수집·운반 할 수 있는 업체
④ 「폐기물처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1254)과 폐기물 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1389)으로 등록하고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28조 제6항 [별표7]의 ‘폐기물처리업의 시설·장비·기술능력의 기준’ 상의 지정 폐기물 수집·운반 장비기준을 충족하여 처리 대상폐기물을 스스로 수집·운반 할 수 있는 업체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에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용역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가. 3. 참가자격 “나”호의 면허를 모두 확보하기 위해 분담이행방식에 따른 공동도급으로 참여 가능하며, 대표사 포함 3개 이내로 참여가능합니다.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폐기물수집·운반업체로 합니다..
※ 폐기물 중간·최종처분업체는 지역제한을 적용하지 않으며, 폐기물 수집·운반업체는 충청남도 지역제한을 적용합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특별유의서규정에 따라 대표사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5. 05. 08.(목) 18:00 까지(계약 시 원본 제출)
다.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참가 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대표사 승인은 입찰서 제출이전에 이루어져야 하고,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 대표업체 단독 입찰로 간주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할 수 없으며 공동도급 업체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
가. 본 용역은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며, 용역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우리 시 사업부서의 설계 설명서 등을 열람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 장소 : 평생교육과(☎042-840-3601)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한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대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계약 및 입찰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견적서 제출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이 용역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1항에 따라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 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 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사업 또는 사업장의 원료나 제조물의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아래 사항을 조치해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법 제4조, 제9조) >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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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입찰 참가자는 ‘가’항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참가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동일가격 견적(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마다 도급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반드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보충정보 제공 및 문의처
- 입찰에 관한 사항 : 회계과(☎042-840-3052)
- 용역 및 설계에 관한 사항 : 평생교육과(☎042-840-3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