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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LMQ0003-1-2025 공고일시  2025/05/01 21:18
공고명 25-85) 음식물 폐기물 처리용역(26. 5. 31)
공고기관 제7297부대 수요기관 제7297부대
공고담당자 이진수(☎: 031-580-65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9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7.00 원
   
배정예산
167 원
   
추정가격
15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공개수의 견적제출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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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과 첨부 자료등에 이상이 있을 경우 연락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최단시간내 확인 및 조정 하겠습니다. (연락처: 계약업무 담당관 031-580-6502)

1. 안내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25-85) 음식물 폐기물 처리용역(~26. 5. 31)

  ※ 국방부 계약업무 처리훈령 제44조, 45조 적용 사업(안전, 보건확보 조치)

     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행위는 해당 훈령에 동의함으로 간주)

  ※ 수거장소(세부장소는 감독관을 통한 확인 요망)

     주: 가평읍내 1개주둔지 내 3개소(3개소 이격거리 : 각 500m 이내)

     부: ‘주’ 수거 장소로부터 약 3Km 이격 거리 1개소(사업담당자의 간헐적 수거 요청시)

  나. 사업비 / 추정가격 : 50,160,000원(부가세 포함) / 시스템 등록가격 참조

  ※ 해당 사업비는 계약기간중 변경(가감) 될 수 있음, 계약기간내 계약금액 소진시

     계약종료(사업부서 판단, 필요시 공고된 계약기간까지 증액 수정계약)

  다. 계약방법 : 전자공개 수의(견적)에 의한 단가계약

   ※ 처리단가 / 예산책정 기준 : 167원(부가세 포함) / 리터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6. 5. 31 까지

  마. 사업현장 : 경기도 가평군 일대(현장주소 : 감독관에게 문의)

  바. 주요일정

1)

견적서제출마감 / 개찰

:

'25. 5. 9.(금),

10:00 / 10:30

기초예비가격

:

167원(부가세 포함)

    (면세사업자는 전자견적 제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 계약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합니다.)



2. 전자견적 제출 참가자격 / 제한

  가. 참가자격(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주대표

       업체의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 중,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법률 제2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등록업체

    2) 붙임 특수조건을 이행 할 수 있는 업체

    3) 폐기물관리법 제15조 2에 따른 다음 각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

        가) 폐기물 관리법 제4조나 제5조에 따른 폐기물처리시설을 설치ㆍ운영하는 자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제5항 제5호부터 제7호까지의 규정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폐기물 재활용업의 허가를 받은 자

        다) 폐기물 관리법 제46조 제1항 제1호에 의한 음식물 폐기물 처리 신고자

        라) 폐기물 관리법 제25조 제5항 제1호에 따른 폐기물 수집ㆍ운반업의 허가를 받은 자

            ※ 폐기물관리법 제2조에 의거 사업장 폐기물에 속하여 면세사업장이 아닌 일반

               사업장 허가를 받은 업체


3. 공동도급: 허용(‘2-가-3)-라)’ 가 주계약자 일 경우, ‘2-가-3)-가, 나, 다’와 의

   ‘면허보완, 분담이행’)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계약예규에 제10조 2(소액수의계약의 대상자 결정)에 따라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계약법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직접 추첨에 의해 낙찰자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자격미달 또는 계약포기 시 차 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견적 제출시 참가자격 관련 증빙서류 첨부 필수(누락시 우선 순위자별

     별도 요청 계획)


6. 전자견적제출 / 심사 / 계약규정 관련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의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규정은

     계약체결 및 이행 시에도 적용됩니다.

    1) 방위사업청 예규(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2)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 국군재정관리단 홈페이지(http://www.fmc.mil.kr) 상단 「업무안내」-「계약업무

     안내」-「법령정보」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사업 담당자 연락처

  가. 발주부대 주소 : (우12402)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사서함 567-1호 재정부

  나. 연락처

1) 설계, 감독업무 : 시설보수담당

(031) 580-6409

2) 계약행정, 대금지급 업무 : 계약업무 담당관

(031)580-6502

 이상 견적서제출에 관한 사항을 위와 같이 안내합니다.

2025. 4. 25


육군 제7297부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