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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25681-000 공고일시  2025/05/02 09:11
공고명 경기대학교 (서)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및 학사관리시스템 고도화
공고기관 경기대학교 수요기관 경기대학교
공고담당자 김현중(☎: 031-249-887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4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4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5/16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5,000,000 원
   
추정가격
5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입2025-09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경기대학교 (서)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및 학사관리시스템 고도화

입찰내용

입찰항목

경기대학교 (서)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및 학과관리시스템 고도화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최대 7개월 이내

용역내용

- 학사정보관리시스템 고도화

- 홈페이지 리뉴얼

- 데이터 연계 및 외부 모듈 연동

입찰공고 게시일 및 공고장소

입찰참가신청 등록 및 등록장소

제안서 제출 마감 및 제출장소

가격투찰

마감일시

제안서 평가

가격협상

2025.05.02.(금)

나라장터, 

학교 홈페이지, 이비즈포유 사이트

2025.05.12.(월) 10:00까지

이비즈포유1) 전자입찰

2025.05.14.(수)11:00 까지

수원캠퍼스 진리관 1305호 (자산관리팀)

2025.05.14.(수)15:00까지

이비즈포유 전자입찰

2025.05.16.(금) 

수원캠퍼스 내

2025.05.19.(월) 10:00 이후

이비즈포유 전자입찰

 ※ 입찰등록 시 입찰참가 서류 일체[개발업체(정유니브(주))의 기술지원확약서포함]를

    전자제출(이비즈포유)(https://www.ebiz4u.co.kr)

제안서 및 발표자료(USB) 일체를 자산관리팀에 제출

제안서 평가(PT)는 등록순으로 진행, 시간은 업체별 개별 공지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나. 일반・기술능력평가(80점) 및 가격평가(20점)의 종합 합산점수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다.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68점) 이상이면서 우리대학이 산정한 예정가격(비공개)

      이하로 투찰한 자에 한하여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라. 종합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개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

      선순위로 합니다.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    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

  마. 우선협상대상자가 선정되면 예정가격 이하로 가격협상을 실시합니다.

  바.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이와 동일한 방식으로 차순위협상대상자와 가격

      협상을 실시합니다.

  사.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

      지 아니합니다.

  아. 제안서 설명회 발표순서는 입찰등록 순으로 실시하며, 입찰 참가업체가 다수일 경우에는

      설명회 시간을 사전 통보합니다.

  자. 선정방식과 평가방법은 붙임의 제안요청서 참조

   ※ 이비즈포유를 통한 전자입찰 시 낙찰 수수료는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상 체납 등(징수유예, 체납처분유예 포함)이 없는 사업자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으며, 동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다. 입찰공고일로부터 기산하여 최근 3년 이내에 교육기관 학습관리시스템(LMS)구축 사업

       5건이상 또는 사업비 총액 2억원 이상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증명서 외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고일 기준 이행이 완료된 실적에 한함.

   라. 「소프트웨어사업 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업종코드 1468) 등록 업체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마. 본 사업에 대한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바. 상기 사항을 모두 만족하고 2025.05.12.(월) 10:00까지 입찰 등록을 마친 업체

    ※ 아동 청소년 성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취업제한을 받은 자는 일용직 근로자라

       할지라도 대학 내에서 용역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입찰 보증금

   가. 입찰등록마감시까지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을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가”항의 입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5. 입찰서 제출

  가. 이비즈포유 시스템을 통해 전자투찰 하여야 합니다.

  나. 투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써 전자입찰(이비즈포유)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투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투찰금액은 홈페이지 및 학사관리시스템 고도화 제품가격, 설치/시공비, 상주인력

      인건비, 시운전비에 부가세를 포함한 일체의 총액입니다.

  다. 전자투찰 주소 : https://www.ebiz4u.co.kr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라. 투찰서 제출마감 : 2025. 05. 14. (수) 15:00까지

  마. 투찰은 제출기간 중 24시간 제출 가능하며, 전산장애 등을 고려하여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

      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투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

      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 등

      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사. 1인이 다수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투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

      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벌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입찰에 해당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총액입찰은 예정가격 이하의 협상의 의한 계약(부가가치세 포함) 입니다.

  나. 예정가격 초과로 유찰될 경우 입찰참가자의 의사에 따라 횟수에 제한 없이 투찰을 실시       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7. 입찰등록 시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서식)[서식1]

  나. 입찰인 유의사항(본교서식)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라. 법인등기부 등본 1부(개인일 경우 등본, 유효기간 : 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

  마. 법인 인감증명서 1부(유효기간 : 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바. 사용인감계 1부(본교서식 사용가능)[서식2]

  사. 소프트웨어사업자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1개월 이내)

  자.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예정금액 10%)

    ※ 경기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135-82-03522

  차.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카.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표자 참가 시 위임장 제외)[서식3]

  타.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확약서 각 1부[서식4]

  파.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에서 발급하는 “소프트웨어사업수행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이나 세금계산서를 첨부한 실적증명서[서식5]

     ※ 실적증명서의 경우 해당 증빙(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첨부

  하.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각 1부(대표자 및 대리인)[서식6]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표시 후 인감 날인

 ※ 상기 서류는 오프라인 제출없이 온라인(이비즈포유)으로만 제출합니다.

 ※ 대리인 참여 시, 위임장, 확약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는

    대표자 및 대리인 모두 제출해야 합니다.

   ※ 제출서류 중 주민등록번호기재가 필요한 경우 뒷자리는 비공개로 작성 후 제출

      (예 : 111111-1******)


8. 제안서 제출서류(자산관리팀 오프라인 제출)

  가. 제안서(칼라) 8부

  나. 발표자료 8부 및 발표자료가 담긴 USB 1개

  다. 가격제안서(밀봉) 1부(VAT포함)[서식7]

  라. 기타 제안요청서에 명시한 서류 및 관련 증빙 자료 각 1부


9. 제안서 평가

  가. 제출하는 제안서는 표지 및 간지 제외하고 최대 50 Page 이내로 작성합니다.

  나. 제안서는 제출 시 전체 칼라인쇄 제본하여 제출합니다.

  다. 발표자료는 PPT 또는 PDF파일로 제출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는 발표 20분, 질의응답은 무제한으로 진행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한다.

  나. 개찰 결과 담합이라고 판단 할 수 있는 정황이 있는 경우 당해 입찰을 유찰 시킨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가 입찰에 참가한 경우


11. 계약의 성립

  가. 본교에서 산정한 예정가격(비공개)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낙찰자는 본 대학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계약금액의   10%를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고,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12. 기타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본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공고 및 추가정보 입력은 경기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란에 게재합니다.

  다. 입찰관련 서류는 본교 자산관리팀에 비치하고 열람에 응하고 있습니다.

  라. 상기의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대금지불방법은 계약종료 후 입찰금액을 전자세금계산서로 청구하며, 계산서 발급 후 7일       이내 현금 일시금으로 지급한다.

  바. 문의처

   - 입찰관련 : 재무처 자산관리팀 김영삼(031-249-8876)

   - 제안서관련 문의 : 서울캠퍼스 평생교육원 동규찬(02-390-5262)

   - 전자입찰 시스템 문의사항 : 이비즈포유 고객지원팀(02-869-2730)


     ◦ 상기의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2025. 05.  .



경 기 대 학 교   총 장

입 찰 인 유 의 사 항


1. 본 입찰은 경기대학교 (서)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및 학습관리시스템 고도화” 업체 선정을위한 입찰이다.


2. 참가자격

   가.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상 체납 등(징수유예, 체납처분유예 포함)이 없는 사업자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으며, 동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다. 입찰공고일로부터 기산하여 최근 3년 이내에 교육기관 학습관리시스템(LMS)구축 사업

       5건이상 또는 사업비 총액 2억원 이상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증명서 외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고일 기준 이행이 완료된 실적에 한함.

   라.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업체로서「소프트웨어사업 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

       어사업자(업종코드 1468)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마. 본 사업에 대한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바. 상기 사항을 모두 만족하고 2025.05.12.(월) 10:00까지 입찰 등록을 마친 업체

    ※ 아동 청소년 성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취업제한을 받은 자는 일용직 근로자라

       할지라도 대학 내에서 용역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25.05.02.(금) 본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이비즈포유 게재 

  나. 입찰등록(전자등록) : 2025.05.12.(월) 10:00까지(시간엄수), 이비즈포유 등록

     ※ 입찰참가서류 일체를 이비즈포유에 전자등록하여야 함

 다. 제안서 제출(오프라인) 장소 : 2025.05.14.(수) 11:00까지(시간엄수), 진리관 1305호 자산관리팀

  라. 가격투찰 : 2025.05.14.(수) 15:00까지 이비즈포유(https://www.ebiz4u.co.kr)를 통해 투찰

  마. 제안서 평가 : 2025.05.16.(금) – 응찰업체 PT (시간 및 장소 : 추후 공지)

  바. 가격협상 : 2025.05.19.(월) 10:00 이비즈포유 전자협상

     ※ 입찰등록 시 입찰참가 서류 일체[개발업체(정유니브(주))의 기술지원확약서포함]를

        전자제출(이비즈포유)(https://www.ebiz4u.co.kr)

     제안서 및 발표자료(USB) 일체를 자산관리팀에 제출

     제안서 평가(PT) 시간은 업체별 개별 공지, 순서는 등록순

   

4. 낙찰자 결정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 및 설명회를 실시한다.

 나. 제안서 평가는 기술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종합평가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기술평가점수 80%, 가격평가점수 20%로 구성된다.

 다. 기술평가점수 배점의 85%(68점) 이상 취득하고, 우리 대학의 예정가격(비공개) 이하로

     투찰한 업체를 협상대상자로 선정하며, 협상대상자 중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 합산

     최고점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라. 제안평가 성적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 선정

 

5. 입찰보증금

   가. 입찰등록마감시까지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을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가”항의 입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6. 계약의 성립

  가. 본교에서 산정한 예정가격(비공개)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낙찰자는 본 대학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계약금액의   10%를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고,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한다.

  나. 개찰 결과 담합이라고 판단 할 수 있는 정황이 있는 경우 당해 입찰을 유찰 시킨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가 입찰에 참가한 경우


8. 부정당업자의 자격정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자는 6개월이상 5년이하의 기간 동안 본교에서 행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가. 가격 격상을 목적으로 담합한 자.

   나.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성실히 이행하지 않는 자


 9. 기타 유의사항

   가. 본 대학교가 부득이한 사정이 생겨 필요로 할 경우 입찰공고에 예정된 입찰일시를

       연기할 수 있다.

   나. 입찰공고 조건 및 입찰 유의사항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교에서 정하         는 바에 의한다.

   다. 입찰시 제출한 입찰서 및 보증금은 교환, 변경, 취소하지 못함.

   라.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에서는 대표자 본인이 아닌 경우 입찰참가 신청 시

       위임장을 제출할 것.

   마. 입찰진행 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본인은 귀 학교의 입찰인 유의서에 전적으로 동의를 하오며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합니다.


2025.     .     .


참가업체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인)

입찰 관련 서식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또는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공고

(지명)번호

경기입2025-09호

입 찰 일 자

2025.05.  .

입찰건명

경기대학교 (서)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및 학사관리시스템 고도화

납   부

· 보증금율 :  10  %

· 보 증 액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학교에서 정한 제안요청사항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로써 정한 서류 각 1부.

          

 

           

                                      2025년  05 월    일     

 

                                        신 청 인            (인)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2]



사 용 인 감 계



 

 

인    감

사용인감

비  고

 

 

 

       위의 사용인감을 귀 대학교와 입찰,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인감증명(증명인감)을 첨부하며, 본 사용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하게

     사용함으로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함



   2025년        월       일




        제  출  자

        사업자번호 :

        상      호 :

        대  표  자 :                      (인)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3]



위   임   장





1. 성        명 :


2. 주민등록번호 :


3. 주        소 :


4. 위임 사항


  가. 상기인에게 귀교에서 집행하는 용역, 물품(제조), 구매건과 관련하여 입찰 참가 및 계약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대한 권한을 위임 함.


  나. 상기인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이 책임을 지기로 함.




년      월      일





사업자등록번호 :


상          호 :


                                    대    표    자 :                  (인)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4]


확      약      서



 

입찰건명 : 경기대학교 (서)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및 학사관리시스템 고도화




경기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위의 입찰에 대한 사업자 선정 방식 및 입찰에  관련된 귀 기관의 방침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호 또는 명칭 :

대 표 자 :                 (인)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경기대학교 (법인포함)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 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기대학교(법인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경기대학교(법인포함)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대학교(법인포함)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경기대학교 (법인포함)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경기대학교(법인포함)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                        대표자           (인)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5]



 실   적   증   명   서 


신 청 인

업    체    명

 

대 표 자

 

영 업 소 재 지

 

전화번호

 

사 업 자 번 호

 

증 명 서 용 도

경기대학교 입찰 참가용

제출처

경기대학교

사업명

경기대학교 (서)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및 학사관리시스템 고도화

실적내용

사 업  명

 

사 업 내 역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금    액

비고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발급부서 :  

 담당자 :                     (인) 


* 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함.

* 실적증명서 발급이 불가한 경우 계약서 사본 및 세금계산서로 증빙가능합니다.(원본대조필날인)

[서식6]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입찰참가신청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수임자는 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함 (단, 입찰참가신청자와 권한수임자가 동일인일 경우에는 1부만 제출 바람)

 - 입찰(또는 계약)참가신청자(법인의 대표자)의 경우 ‘휴대폰 번호’는 선택사항이며, 동의서 제출 사유

   는 필수제출 서류인 인감증명서 및 등기부등본에 기재되는 대표자의 생년월일, 주소 정보를 수집하

   기 위함임. (입찰(또는 계약)참가신청자(법인의 대표자)의 서명이 힘들 경우, 인감으로 대체 가능함)

동의자

(입찰참가

신청자 및 권한수임자)

기 관 명

 

부 서 명

 

휴대폰번호

 

성     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본교에서 진행하는 경쟁입찰 서류접수 및 입찰관련 권한 수임확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입찰참가신청자 : 성명, 소속(부서), 생년월일, 주소, 휴대폰번호

    - 입찰권한 수임자 : 성명, 소속(부서), 생년월일, 주소, 휴대폰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5년(단 폐기요구 시 즉시폐기)

    - 개인정보 활용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5년(단 폐기요구 시 즉시폐기)

    - 동의 거부 권리 안내

    : 동의인은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본교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받을 수 없음)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인                   (서명)

[서식7]


가  격  제  안  서

(가격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별첨된 경계선 부분에 회사 법인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바랍니다.)



사 업 건 명 :  경기대학교 (서)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및 학사관리시스템 고도화

제 안 금 액 :  금                      원(\                   )

※(부가가시체 포함)

사 업 기 간 : 계약일로부터 7개월이내


귀 대학에서 정한 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며, 경기대학교 (서)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및 학사관리시스템 고도화 업체 선정에 위의 금액으로 납품할 것을 확약하며,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05월   일





                    주          소 :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법인인감 날인)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가격제안서 봉투 작성 방법


           - 앞 면

경기대학교 (서)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및 학사관리시스템 고도화 업체 선정 입찰

가 격 제 안 서 재 중

 

제 안 자 ○○○  (인)


날    인

           - 뒷 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