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업고등학교 공고 양업고2025-9호
2025학년도 양업고등학교 2학년 해외이동수업(이탈리아)
용역업체 선정 입찰공고
2025년 5월 2일
양업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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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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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입찰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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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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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5학년도 양업고등학교 2학년 해외이동수업(이탈리아)
나. 내용
(1) 기간 : 2025년 11월 14일(금) ~ 11월 21일(금), (8일간)
(2) 방문국 및 참가인원
① 방문국 : 이탈리아 (입찰유의서 참조)
② 참가인원 : 45명 (2학년생:40명, 인솔교사:5명)
※참가인원 및 기간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경비
① 전 일정 숙박비 일체를 포함합니다.
② 전 일정 식비 일체를 포함합니다.
③ 전 일정 경비(입장료, 관광지입장료, 가이드 및 기사TIP, 여행자보험(2억),
비자발급수수료, 안내책자 인쇄비, 구급약품 등) 일체를 포함합니다.
④ 전 일정 교통비(국제선, 국내선, 전세버스, 수하물, 출국세 및 관광진흥기금,
유류할증료, 시설이용료 등) 일체를 포함합니다.
※단, 자유여행시의 체험학습비는 제외-학생 개별부담-합니다.
(4) 기초금액 – 금일억구천일백사십만원정(\191,400,000원)
(5) 본 용역은 공동도급 및 중간 알선업자와의 계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 계약체결 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최저가 기준 입찰이 아님)입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 및 “동 규칙” 제24조와 제25조에 의한 실적제한 입찰대상으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 참가자 등록을 하고 있는 업체에 한합니다.
나. 전국 단위 입찰 대상입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 참가자 등록을 필 한 업체로써 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에 한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제안서마감일 전인 2025.5.21.(수) 오후 15시까지 입찰 참가자격 확인용 실적내역을 양업고등학교 행정실에 제출하여야 하며 서류를 미제출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하실 수 없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에 한합니다. 계약 후라도 부정당업자 등록으로 인한 참가자격 제한 사실이 확인되면 계약은 자동 취소되며, 계약취소에 따른 배상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 특수조건(과업내용서)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제안서 접수일시 및 장소
가. 접수기간 : 2025. 5. 2.(금) 15:00 ~ 2025. 5. 21.(수) 15:00까지
(접수는 평일에 한합니다.)
나. 제출방법 : 제출서류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직접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다. 등록위치 : 우리학교 1층 행정실(☎ 043-260-5077)
위치는 학교 홈페이지 http://www.yangeob.hs.kr/를 참조바랍니다.
5. 입찰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일정제안서 15부 및 파일, 가격제안서 1부(원본)
다. 용역 실적내역 또는 증명서 1부(상기 2조 가.항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금액-원단위-명기)
라. 최근년도 경영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기업경영분석 자료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바. 여행업 면허를 증빙하는 서류 1부
사. 등기부등본(법인) 1부
아.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자.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각 1부(대표자가 참석하지 않을 경우)
차.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카. 여행 인, 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타. 기존 해외 현장체험 등 안내책자 또는 업체 홍보자료
파. 입찰참가 서약서 1부
하.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 사본은 반드시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을 날인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6. 제안서 작성요령
가. 제안서는 업체 자율양식에 의하되,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과업내용서)을 참고하여 아래 내용을 포함시켜 작성합니다.
(1) 업체의 주된 사무실 소재지, 설립인가일, 종업원 수, 관광안내원 수 등
(2) 항공권 확보 내용 : 입찰 참가자는 확보된 항공권으로 제안 설명을 하여야 하며, 우 선 협상 대상자 선정시 제안된 항공권과 상이한 경우 우선협상 대상자에서 제외되 며, 차순위 협상자에게 지위가 승계된다.
단) 천재지변에 의한 항공원 변동은 제외한다.
(3) 공항왕복차량 및 현지차량 내용
(4) 숙박시설현황 : 위치, 규모, 객실 수, 객실등급, 객실 당 숙박 인원(계획), 식단표, 위생 및 시설안전대책, 비상시 대책 등
(5) 음식점(식당) : 식당위치, 규모, 좌석 수, 위생 및 시설안전대책 등
(6) 4개 교과-봉사활동, 산악등반, 현장학습, 창의적체험활동-에 대한 구체화된 프로그 램 및 운영방안
(7) 여행비용 산출내역 및 제안금액(입찰금액, 별지제출)
(8) 기타 제안 자료
나.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경비는 제안업체에서 부담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하여 입찰보증금은 제안금액 100분의 5이상 금액을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입찰보증보험 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최종 선정된 업체가 협상완료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 보증금은 양업고등학교 학교회계에 귀속됩니다. 단, 상호협의에 의해 기한은 조정할 수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가 제출서류, 입찰과정, 제안설명회 등에서 거짓이 있거나 사실과 다르다고
학교측이 판단하는 경우 입찰결과는 무효로 되며, 이에 따른 민·형사상의 책임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9.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우리학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평가회 대상자 선정
① 입찰참가자가 5개 업체 이상일 경우에는 1차 서류평가를 통해 제안평가 대상자를 선정합니다.
② 2차 평가 절차는 업체별 제안서(10부)를 제출받아 “해외이동수업 평가위원회”에서붙임4.의 평가표에 따라 평가한 후 총 평점 20점 이상인 업체에 한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5개 업체를 제안평가 대상자로 선정합니다. 단, 총평점 20점 이하일 경우는 제안평가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③ 총 평점 집계방식은 가장 높은 점수와 가장 낮은 점수는 제외하고 합산하여 산술 평균토록 하고, 가장 높거나 낮은 점수가 중복된 때에는 하나의 숫자만 제외합니다.
(안전행정부예규 제20호, 2013.6.19.,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나. 제안평가 대상자 통보
① “해외이동수업 평가위원회”의 1차 평가 결과와 제안평가회 일정은 유선으로 통보됩니다.
② 제안평가 대상자로 선정된 5개 업체는 제안평가회를 위한 제안서(내용은 최초 제출분과 같음) 15부를 추가로 제출합니다.
③ 제안평가회 순서는 1차 서류평가 결과 총평점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총평점이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한글표기법 순서로 진행합니다.
다. 제안평가회 실시 및 우선협상대상자 결정
① 제안평가회는 선정된 5개 업체에 대하여 지정된 일시와 장소에서 실시합니다.
② 붙임5.의 평가표에 의해 실시하며, 집계방식은 위 가. 제안평가회 대상자 선정의 ③을 준용합니다
③ 1순위 업체는 ‘우선협상대상자’로써, 우리 학교와 본 용역에 대하여 우선협상을 할 수 있는 지위가 부여됩니다.
④ 차순위업체와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이 없으나, ‘우선협상대상자’의 결격사유가 발생하거나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차순위업체에 우선협상대상자의 지위가 승계될 수 있습니다.
라. 평가 및 협상예정 일시 및 장소
- 1차 평가 (서류심사) : 2025. 5. 22.(목) 16:00 이후 (별도 통보)
- 2차 평가 (제안평가회) : 2025. 5. 28.(수) 14:00 / 우리학교회의실
마.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2025. 5. 30.(금) 10:00 이후 (별도 통보)
※ 평가일정 및 통보는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시 개별 사전통보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토록 합니다.
바. 계약보증금 및 수입인지
낙찰자는 협상완료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약 특별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의 규정의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또한 계약시 인지세법 제3조에 의한 세액에 해당하는 수입인지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사. 선금
낙찰자에 대한 선금은 “지방자치단체 계약체결·이행에 따른 선금 및 대가 지급 요령(행정자치부예규 제192호, 2005.12.30.)”에 따라 100분의 70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지급이 가능하며, 그 세부사항은 협상에 의합니다. 단, 낙찰자는 지급받은 선금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증권 또는 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선금지급분에 대한 사용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선금에 대한 보증 또는 보험기간의 개시일은 선금지급일 이전이어야 하며 그 종료일은 이행기간의 종료일로부터 60일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11.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제안서 등록 시 참가자는 입찰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재직증명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 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붙임6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 계약담당자(☎ 043-260-5077, 행정실장)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탑재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해외이동수업용역제안서 1부
3. 해외이동수업용역업체선정 입찰유의서 1부
4. 2025학년도 양업고등학교 2학년 해외이동수업(이탈리아) 용역업체 선정 평가표 1부
5. 서약서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5. 5. 2.
양 업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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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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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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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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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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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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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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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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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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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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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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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명)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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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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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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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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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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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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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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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률 : %
·보증금 : 금 원정(₩ )
·보증금 납부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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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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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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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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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입찰공고, 특수조건(과업 내용서) 등 제반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붙 임 1. 일정제안서 10부 및 파일, 가격제안서 1부(원본)
2. 용역 실적내역 또는 증명서 1부(상기 2조 가.항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금액-원단위-명기)
3. 최근년도 경영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기업경영분석 자료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여행업 면허를 증빙하는 서류 1부
6. 등기부등본(법인) 1부
7.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8.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각 1부(대표자가 참석하지 않을 경우)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0. 여행 인, 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1. 기존 해외 현장체험 등 안내책자 또는 업체 홍보자료
12. 입찰참가 서약서 1부
1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20 . . .
신청인
양업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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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해외이동수업용역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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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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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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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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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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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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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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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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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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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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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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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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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자본금 보유현황(최근 5년)
(금액단위 : 천원)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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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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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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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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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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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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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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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본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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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본금 보유현황에 대한 증빙자료 첨부요망
3. 수학여행 및 해외이동수업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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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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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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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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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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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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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전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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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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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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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등학교
(1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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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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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이동수업 (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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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9.11-13.09.15
(00박 0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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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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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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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단,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을 첨부하고 내역은 정확히 작성 요망
4. 해외이동수업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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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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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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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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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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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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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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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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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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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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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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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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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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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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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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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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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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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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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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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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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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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해외이동수업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일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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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차량(버스)운행 계획
▷ 해외이동수업 수송 운행 계획 기재
- 학교에서부터 버스, 철도, 항공편 등 탑승 계획 및 현지에서의 배차 계획을 구체적으로 명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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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및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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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한식 또는 현지식 등이 아닌 식별 주메뉴를 기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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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비상시 대처방안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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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아. 충청북도 각급학교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 규칙 준수 계획 제시
▷ 규칙 제8조(준비 및 차량점검), 제10조(사고처리)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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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해외이동수업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붙임 1. 견적서 1부
2.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 .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양업고등학교장 귀하
견 적 서
1. 건 명 : 2025학년도 2학년 양업고등학교 해외이동수업(이탈리아) 용역
2. 예정인원 :
3. 기 간 :
4. 일정표 (붙임으로 제출)
- 일시와 방문처, 활동, 이동경로, 교통수단 등 세부사항을 정확히 기재
5.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 항공료, 숙박료, 입장료, 현지진행료, 기사팁 등 세부사항을 알기 쉽게 원화로 환산하여 기재 요망
- 총금액(총액기준, 부가세 등 포함)과 학생 1인당 부담액(총금액/45명)을 동시 기재 요망
6. 기타 해외이동수업과 관련한 제반 내용 및 공지사항 기재
붙임3.
2025학년도 양업고등학교 2학년 해외이동수업
(이탈리아)용역업체 선정 입찰유의서
1. 기본 사항
① 참가인원 : 2학년 학생-40명, 인솔교사-5명 (총45명)
② 기간 : 2025년 11월 14일(금) ~ 11월 21일(금)8일 일정 (학교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
2. 전 일정 정규 4성급 이상 호텔 및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2인 1실 기준)
3. 전 일정 대형차량, 한국인 가이드, 일반 식사 포함
4. 전 일정 입장료 및 이용료 포함 : 국내공항세, 관광진흥기금, 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
등 제반 경비
5. 양업고등학교 통합 출발, 도착은 일정 협의하여 개별이동 조건
6. 공동경비 포함 : 인솔교사, 가이드, 기사 TIP 등 제반비용 포함
7. 여행자 보험 (2억)
8. 항공료(국제 및 현지 국내항공, 기내식 포함)
9. 기타 공고서에 명시된 제반비용 등
10. 수업관련
(1) 취지
세계가 하나의 생활문화권이 되면서 국내외의 모든 문제가 국제적인 안목 없이는 해결
하기 어려운 국제경쟁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청소년들에게 사고의 틀을 유연하게 하고
호혜평등의 실현을 위하여 대안교육전문교과로 채택하고 있는 산악등반, 봉사활동,
현장학습을 실시함에 있어 그 실시의 장을 해외로 옮겨 현지학습을 통하여 그 효과를
배가하고자 한다.
(2) 해외 이동수업 실시 교과목 : 산악등반, 봉사활동, 현장학습, 창의적체험활동
(3) 교육목적 - 수업과 관련하여 제안 설명에 반드시 포함할 내용
1) 산악등반(1단위) : 가톨릭 신앙의 중심지 바티칸에서 쿠폴라 입장과 성베드로 광장에서의 도보 순례를 통하여 인내심과 극기의 정신을 배움
2) 봉사활동(1단위) : 바티칸 베드로 광장 주변 노숙인들께 음료, 물품 나누어 드리기 및
가경자 최양업 토마스 신부님 시복시성 기원 신심활동
- 베드로 광장 주변에서 매일 추위속에 잠을 청하는 노숙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활동을 통해 나눔과 배려의 가치를 배우고 실천
3) 현장학습(1단위) : 유럽 문화의 중심인 이탈리아의 로마와 피렌체를 돌아보며, 르네상스와 인문주의에 대해서도 살아있는 이해를 통해 문화와 예술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체험을 통해 배움. 바티칸 현장학습을 통하여 가톨릭의 역사와 가치를 배우며 영성 성장의 시간을 가짐
4) 창의적 체험활동(14시간)
-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 속의 양업인, 신앙인의 모범 그리스도 안의 양업인 구현
- 다양한 민족의 문화 체험과 교류활동을 통하여 국제화 시대의 견문을 넓히고 세계시민으로서의 자세를 함양
- 진로 탐색의 시간을 통하여 미래 설계에 도움을 얻음
10. 교수⸱학습지역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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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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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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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14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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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공항 → 로마 다빈치국제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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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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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일(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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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마 → 아시시→천사들의 성모마리아 대성당 미사→견학(산타마리아 마조레 성당, 성 글라라 대성당, 성 프란치스코 대성당), 로카 마죠레 등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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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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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일(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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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렌체 →산로렌죠성당 →우피치미술관→지오토의종타브두오모종탑견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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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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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일(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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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켈란젤로언덕→로마→성바오로대성당성요한대성당견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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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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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일(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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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타마리아조례성당→콜로세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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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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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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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티칸으로 이동 → 교황님 알현
→ 자유시간 및 바티칸광장 봉사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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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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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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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티칸박물관, 베드로대성당 쿠폴라 → 로마다빈치 국제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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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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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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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마-인천 11시간 비행 후 인천공항 입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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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의 표준일정표를 중심으로 제안하되, 교육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안전을 확보하기 위하여 업체별 특성을 살린 프로그램 및 항공편의 변경은 일부 허용합니다. 단, 표준일정의 경로나 전체일정을 심각하게 훼손한다고 평가되는 경우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붙임4.
2025학년도 양업고등학교 2학년 해외이동수업(이탈리아)
용역 업체 선정 1차 평가표
○ 평가대상업체명 : 평가위원 :
구분
|
평 가 항 목
|
배점
|
평가
|
비고
|
사
업
수
행
능
력 평
가
|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
(30)
|
○ 해외 체험학습 및 현지 활동 수행 실적
최근 5년간 교육청 및 학교 등 교육청 산하기관에서
최근 5년간 여행용역 수행실적 수행실적 합계액으로
기초금액 대비 수행실적비율로 평가
|
10
|
|
증빙자료
(실적내역,
계약서사본 등)
|
○ 경영상태
- 최근연도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10점
|
10
|
|
증빙자료
(기업경영
분석자료 사본)
|
○ 신용평가등급(10점)
|
10
|
|
|
합 계
|
30점
|
|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
비고
|
제
안
서
평
가
|
객
관
적
평
가
(30)
|
○ 수학여행 수행 실적(10점)
- 최근 5년간 교육청 및 학교 등 교육청 산하기관에서의 최근 5년간 여행용역 수행실적 수행실적 합계액으로 기초금액 대비 수행실적비율로 평가
|
10점 : 90%이상
8점: 90%미만 80%이상
6점: 80%미만 60%이상
4점: 60%미만
|
|
○ 경영상태
-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10점)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10점
|
|
B. 기준비율의 75% 이상
~ 100% 미만
|
9점
|
C. 기준비율의 50%이상
~ 75% 미만
|
8점
|
D. 기준비율의 25%이상
~50% 미만
|
7점
|
E. 기준비율의 25% 미만
|
6점
|
○ 신용평가등급(10점)
|
붙임4-1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기준표 참조
|
|
합 계
|
30
|
|
붙임5.
2025학년도 양업고등학교 2학년 해외이동수업(이탈리아)
용역 업체 선정 2차 평가표
○ 평가대상업체명 : 평가위원 :
구분
|
평 가 항 목
|
배점
|
평가
|
비고
|
사
업
수
행
능
력 평
가
|
주관적
평가(100)
|
○ 제안내용의 질적 우수성
- 일정 구성의 치밀성, 타당성
- 체험학습 취지를 고려한 교육적 효과
- 코스 및 이동시간, 휴식시간의 배정 등
|
40
|
|
|
○ 차량 및 항공권
- 항공권 예약 관계 (환승)
- 현지에서 제공될 차량의 연식, 구성 등
|
10
|
|
|
○ 교과 관련 프로그램진행시 적절한 운영방안 등
|
15
|
|
|
○ 숙소
- 숙박업체의 등급, 위치, 주변환경 등 기본시설
- 편의 및 부대시설의 보유 여부 및 규모
- 숙소 및 숙소주변(500M이내) 유해업소 유무
|
10
|
|
|
○ 식사
- 메뉴구성, 반찬수, 식사의 질 등 학생 선호도를
고려한 식단구성 여부
|
10
|
|
|
○ 안전대책
- 보험가입 현황(보상금액, 가입기간 등)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유무 등
|
15
|
|
|
합 계
|
100점
|
|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
비고
|
제
안
서
평
가
|
주
관
적
평
가
(100)
|
○ 제안내용의 질적 우수성
- 일정 구성의 치밀성, 타당성
- 체험학습 취지를 고려한 교육적 효과
- 코스 및 이동시간, 휴식시간의 배정 등
|
우수
|
보통
|
미흡
|
|
40
|
35
|
30
|
○ 차량 및 항공권
- 항공권 예약 관계 (환승)
- 현지에서 제공될 차량의 연식, 구성 등
|
우수
|
보통
|
미흡
|
10
|
7
|
4
|
○ 교과 관련 프로그램진행시 적절한 운영방안 등
|
우수
|
보통
|
미흡
|
15
|
12
|
9
|
○ 숙소
- 숙박업체의 등급, 위치, 주변환경 등 기본
시설
- 편의 및 부대시설의 보유 여부 및 규모
- 숙소 및 숙소주변(500M이내) 유해업소
유무
|
우수
|
보통
|
미흡
|
10
|
7
|
4
|
○ 식사
- 메뉴구성, 반찬수, 식사의 질 등 학생
선호도를 고려한 식단구성 여부
|
우수
|
보통
|
미흡
|
10
|
7
|
4
|
○ 안전대책
- 보험가입 현황(보상금액, 가입기간 등)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유무 등
|
우수
|
보통
|
미흡
|
15
|
12
|
9
|
합 계
|
100
|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기준표
회사채에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평점
|
AAA
|
-
|
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A+, AA°, AA-
|
A1
|
AA+, AA°, AA-에 준하는 등급
|
9.0
|
A+, A°, A-
|
A2+, A2°, A2-
|
A+, A°, A-에 준하는 등급
|
8.0
|
BBB+,BBB°,BBB-
|
A3+, A3°, A3-
|
BBB+,BBB°,BBB-에준하는등급
|
7.0
|
BB+, BB°
|
B+
|
BB+, BBo에 준하는 등급
|
6.0
|
BB-
|
B°
|
BB-에 준하는 등급
|
5.0
|
B+, B°, B-
|
B-
|
B+, B°, B-에 준하는 등급
|
4.0
|
CCC+ 이하
|
C 이하
|
CCC+에 준하는 등급 이하
|
3.0
|
붙임6.
서 약 서
상 호 :
사업장소재지 :
대 표 자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양업고등학교 2학년 해외이동수업(이탈리아) 용역업체 선정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공고문, 평가항목, 입찰유의서 등 제반사항에 대해 동의하고 본 입찰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이며, 해당업체로 선정되는 경우 용역업체 선정조건에 따라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입니다. 또한 제출서류 및 입찰과정, 제안설명회를 통해 밝힌 내용에 거짓이 있거나 사실과 다르다고 학교측에서 판단하는 경우 계약의 무효에 대해 즉시 수용할 것과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감수할 것임을 서약합니다.
20 . . .
상 호 : 대 표 : ( 인 )
양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7.
청 렴 계 약 이 행 서 약 서
당사는 2025학년도 양업고등학교 2학년 해외이동수업(이탈리아) 용역업체 선정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 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약 이를 위반하여 양업고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양업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양업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 ․ 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상 호 : 대 표 : ( 인 )
양업고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