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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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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8256-000 공고일시  2025/05/02 10:16
공고명 2025 구미학교예술교육한마당 한빛음악제 운영 대행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홍재헌(☎: 054-440-223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3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5/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0,000,000 원
   
배정예산
80,000,000 원
   
추정가격
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삶이 되는 배움, 함께 크는 행복』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Gyeongsangbuk-Do Gumi office of Education

(http://www.kbgmed.go.kr)



[협상에 의한 계약] 용 역 입 찰 설 명 서



◦공고번호: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41호  

 ◦용 역 명: 2025 구미학교예술교육한마당 한빛음악제 운영 대행 용역

 ◦개찰일시: 2025. 5. 19.(월) 11:00

◦발주기관: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이 입찰 설명서는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 용역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자는 이를 열람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Ⅰ. 용역 입찰 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Ⅴ. 청렴서약제  


[협상에 의한 계약] 용역 입찰 공고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41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5. 2.

경상북도교육비특별회계구미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우리교육지원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  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440-2233), 감사부서(☎054-440-2213) 및 구미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kbgmed.go.kr) 민원창구//클린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 구미학교예술교육한마당 한빛음악제 운영 대행 용역

  나. 사업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 12. 31.(금)까지

  다. 계약방법: 총액, 제한경쟁(지역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가격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및 프로그램 개요 참조

  마. 기초금액: 금8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바. 입찰공고기간: 2025. 5. 3.(토) 10:00 ~ 2025. 5. 13.(화) 11:00

  사. 제안서접수기간: 2025. 5. 9.(금) 09:00 ~ 2025. 5. 13.(화) 11:00

     ※ 평일 근무시간(09:00~18:00)에만 접수, 점심시간(12:00~13:00) 제외

  아. 개찰일시: 2025. 5. 19.(월) 11:00(제안서 평가 이후 개찰)


2.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가. 공고기간: 2025. 5. 3.(토) ~ 2025. 5. 13.(화)

 나. 입찰참가등록 및 제출방법

    ① 제출(등록)일시: 2025 5. 9.(금) 09:00 ~ 2025. 5. 13.(화) 11:00

      ※ 평일 근무시간(09:00~18:00)에만 접수, 점심시간(12:00~13:00) 제외

    ② 제출방법: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대표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 직접 방문 제출(우편 등 기타접수 불가)

    ③ 제출(등록)장소: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3층 교육지원과

 다. 입찰서류 제출목록(제안요청서 참조)

    ① 입찰참가 신청서 1부 [입찰서식1]

    ② 대리인 위임장 1부 [입찰서식2]

    ③ 서약서 1부 [입찰서식3]

    ④ 사용인감계 [입찰서식4]

    ⑤ 보안각서 [입찰서식5]

    ⑥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입찰서식 6]

    ⑦ 가격제안서 [가격제안서식1] 및 금액산출내역서 [가격제안서식2] 각 1부

       (※밀봉후 사용인감으로 날인)

    ⑧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⑨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1부

    ⑩ 여성기업확인서 및 사회적기업확인서 각1부(해당자만)

    ⑪ 제안서 10부(원본 1부, 사본 9부)_(마. 참조)

    ⑫ 정량적 평가자료 각 2부 별도 제출

  라. 제안서 제출 시 평가위원 추첨을 같이 진행하므로 대리인 참석의 경우 반드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1부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제안서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공정한 평가를 위하여 제안서 사본에는 업체명, 대표자, CI 등 제안업체를 인식할 수 있는 정보를 나타내지 않고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① 제안서 표지【서식1】(※ 원본에만 업체명 기재 및 직인 날인)

    ②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정량평가서식1】(※ 원본에만 첨부)

    ③ 사업수행 기술인력(전문인력) 보유현황(※ 원본에만 첨부)

    ④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원본에만 첨부)

    ⑤ 행사대행 유사용역 실적(최근 5년간 사업수행실적)【정량평가서식2】(※ 원본에만 첨부)

    ⑥ 행사대행 유사용역 실적증명서【정량평가서식3】(※ 원본에만 첨부)

    ⑦ 제안사 사업수행 참여인력 명단【정량평가서식4】(※ 원본에만 첨부)

    ⑧ 행정처분 내용【정량평가서식5】(※ 원본에만 첨부)

    ⑨ 발표자료 및 파일은 저장매체(USB)에 담아 제출


3. 제안서 설명 및 제안평가

가. 일시 및 장소: 2025. 5. 16.(금) 14:00, 구미교육지원청 3층 교육지원과

  나. 제안서 발표순서: 제안서 제출 순서(참여업체는 다른 업체의 제안서 설명을 청취할 수 없음)

  다. 제안서 설명: 제안서에 명시된 사업책임자 또는 입찰참가업체대표가 발표하는 것이 원칙. 보조자 1인 배석 가능(참여업체담당자 5인이내로 제한)

    ※ 제안서 설명은 공고일 전일부터 참가업체에 재직중인자로 하며 평가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하므로, 제안설명 시 발표자의 재직증명서, 신분증 제출

    ※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입찰참가업체의 경우 제출된 제안서로만 평가하며 정성적평가점수 0점 처리함.

  라. 발표시간: 단체별 20분(발표 10분, 질의응답 10분)

    ※ 우리교육지원청 사정에 따라 제안평가 일시 및 장소가 변경될 시, 별도 통보함.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 등록업체로서 우리 청에서 제시한 과업지시서의 과업내용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에 있어야 합니다. 주된 영업소 소재지의 기준일은 입찰제출 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1호에 의한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협상대상자 결정방법 및 협상기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적용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및 가격평가 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 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다. 기술능력 평가 및 가격평가: 총점 100점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 평가(20점) + 정성적 평가(70점)〕+ 가격평가(10점)

   * 기술능력평가 중 정성적평가점수는 평가위원평가로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함.

   * 협상순서는 종합 평가한 결과 합산점수 70점 이상의 고득점자 순으로하며 70점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기타사항은 제안요청서에 의함)

   * 제안서 제출 후 제안서평가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 정성적평가점수는 0점처리 함.

  라.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마. 협상적격자와 협상순위가 결정된 경우, 지체없이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하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바. 입찰업체 제안서 평가 후, 협상에 의해 계약을 체결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및 각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의한 우리 교육지원청 청렴계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는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를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1]「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2]「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등 입찰 관련 법령,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 유의서」,「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의 모든 권리는 구미교육지원청에 귀속되며, 반환하지 않고 심사 후 구미교육지원청에서 임의로 처분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에 따른 비용은 일체 지급하지 아니하며, 제출 기간 내에 접수하지 않은 제안서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라. 제안서는 제안요청서 작성요령에 따라 정확히 작성하여 제출하고, 또한 추가자료 요구 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에 책임이 있습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구미교육지원청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바. 본 공고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릅니다.

  사. 최종계약 업체는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자문사항을 적극 반영하여야 하며, 행사 대행 용역 집행 시 사업담당부서와 적극 협의 후 반영하여 진행하여야 합니다.

  아.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 용역(과업지시서) 관련 문의: 교육지원과(전화 054-440-2323)

    - 입찰공고 및 계약: 재정지원담당(전화 054-440-2233)

      
























[붙임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본인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본인은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으로부터 도·수급(수탁) 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본인은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본인은 본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  (인)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