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입찰공고는 민간자본보조사업으로 보조사업자인 (사)한국외식업중앙회경북지회 경주시지부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계약의 대행) 규정에 의거 업체 선정의 투명성을 기하고자 (사)한국외식업중앙회경북지회 경주시지부로부터 입찰의뢰 받아 경주시에서 계약상대자 결정을 위해 입찰을 대행하는 사업입니다.
❖ 입찰 전에 본 공고문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사)한국외식업중앙회경북지회 경주시지부와 직접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합니다.
❖ 또한, 본 용역은 민간자본보조사업자가 진행하는 사업으로 경주시에서는 입찰만 대행하고 있으니, 계약의 체결 및 계약 진행 중 일어나는 모든 사항은 (사)한국외식업중앙회경북지회 경주시지부와 협의할 사항이며 경주시에게는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한 후 입찰서 및 제안요청서를 직접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5조 제4항에 의거 긴급입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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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시 공고 제2025-1315호
월드음식점 디지털 외국어메뉴판 제작 용역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긴급)(입찰대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APEC 2025 KOREA 월드음식점 디지털 외국어메뉴판 제작 용역
나. 사업내용 : 과업내용서 참조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년 10월 24일
라. 사 업 비 : 금372,350,000원(금삼억칠천이백삼십오만원) ※부가세 등 일체 포함
2. 계약방법 : 총액,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제283호, 2024.3.28.)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가능해야 함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 참가 허용(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법인설립허가서 등 증빙서류 제출 필요)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아래의 사항을 모두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① 기타인쇄물(5510159901) 및 디자인서비스(8214150201)를 제조물품으로 등록한 업체
②「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인쇄물(5510159901)과 디자인서비스(8214150201)]를
모두 소지한 업체
③「인쇄문화산업진흥법」제12조에 의거 인쇄사신고(업종코드: 1518), 산업디자인
전문회사(시각디자인분야)(업종코드: 4440)를 모두 소지한 업체
④「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또는 정보시스템유지관리
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⑤「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9)]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 참가 자격의 판단 기준일은 입찰 마감일 전일 기준으로 함
※ 입찰참가자는 계약의 완료까지 해당 입찰 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283호, 2024.3.28.)」에 따름
※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폐업, 부정당업체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 심사 이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 위 자격조건 모두를 충족하지 못한 기관의 제안서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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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본 용역은 공동수급이 불가함.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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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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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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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및
제안요청서 교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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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금) ~
5. 13.(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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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및 경주시 홈페이지(http://www.gyeongju.go.kr) 입찰공고에 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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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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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3.(화) 10:00∼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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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 소 : 경주시 양정로 260 식품위생산업과
- 방 법 : 방문제출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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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설명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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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6.(금)
14:00(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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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 소 : 경주시청 본관 2층 영상회의실
- 일시 및 장소는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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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및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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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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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상 기간은 협상 개시 통보일부터 15일 이내
- 계약체결은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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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안 공모 일정
※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경주시청 홈페이지 공지 또는 유선 통보
5.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일 시 : 2025. 5. 13.(화) 10:00 ~ 17:00까지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 장 소 : 경주시 양정로 260 경주시청, 식품위생산업과 ☎ 054-779-8878
- 제출방법 : 직접 방문(우편, Fax, E-mail 접수 불가)
※ 사업설명회 : 붙임의 제안요청서로 갈음
나.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 참가 시 제안요청서 및 과업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소정의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25/1000 이상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우리 시에 납부(귀속)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을 적용합니다.
나. 제안서를 접수하여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① 평가비율 : 기술능력평가(90점), 가격평가(10점)
② 접수된 제안서에 대한 전문적 기술평가를 위해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기준에 의해 평가합니다.
③ 제안서 평가결과의 합산점수(기술능력평가점수+입찰가격평가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 중 고득점순서로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합니다(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 85% 미만인 자는 협상 대상에서 제외).
④ 합산점수가 동점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고득점자가 우선순위이며, 기술능력평가도 동점인 경우에는 추첨으로 우선순위를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을 따르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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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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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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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제안서 작성 요령 및 평가 기준에 관한 사항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에 게시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공고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같은 법 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입찰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합니다.
다. 본 사업의 가격제안서는 제안 가격 및 가격산출 내역서를 제출하는 용역으로 부가가치세 신고 의무가 면제되는 사업자의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본 입찰 신청과 관련된 소요 비용은 제안자가 부담합니다.
마.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경상북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따라 대금청구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시행규칙에서 정한 공모에 관한 서류, 입찰 관련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제안서 제출 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본 입찰에 관한 정보 문의처
- 과업 및 제안내용에 관한 사항 : 경주시 식품위생산업과 (☎054-779-8878)
- 계약에 관한 사항 : 경주시 회계과 (☎054-779-676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2일
경주시(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