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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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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6677-000 공고일시  2025/05/02 14:06
공고명 홍삼 체험 테라피 공간개선사업 감리용역(건축·기계)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진안군 수요기관 전라북도 진안군
공고담당자 김정선(☎: 063-430-228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2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2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5/12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9,568,000 원
   
배정예산
39,568,000 원
   
추정가격
35,97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진안군 공고 제2025-509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1. 수의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홍삼 체험 테라피 공간개선사업 감리용역(건축·기계)

  나. 사업위치 : 진안군 진안읍 단양리 744번지 일원

  다. 과 업 량 : 건축, 기계분야 감리   *과업지시서 참고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97일

  마. 추정금액 : 금39,568,000원(금삼천구백오십육만팔천원)

  바. 기초금액 : 금39,568,000원(부가가치세,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 본 수의견적 제출은(이하 입찰이라함) 총액입찰, 제한(지역)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 손해배상 공제료가 반영된 용역으로 보험가입증권 제출대상임.


2. 입찰서 제출 또는 개찰의 장소와 일시

  가. 공고문 공고기간         :  2025. 05. 02. ~ 2025. 05. 12.

  나.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5. 05. 02.(18:00)

  다.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5. 05. 12.(15:00)

  라. 개찰일시                :  2025. 05. 12.(16:00)

  마. 개찰장소                :  진안군 입찰집행관 PC


3. 현장설명에 관한 사항

  ○ 현장설명은별도실시하지않고진안군 관광과 관광시설팀

     (☎063-430-2557)에 자세한 내용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진안군에 있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건축사법 제7조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사무소를 등록한 업체

   ※ 본 입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4호 규정을 적용합니다.

   

   

   

나. 본 입찰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받은 사업자용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야 하며, 모바일 전자입찰 서비스를 이용하는 전자입찰자는 모바일에 제공하는 보안기능을 미리 설치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행정자치부장관이 지정․고시한 정보처리장치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8호 또는 9호,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한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세입조치(금고귀속)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입찰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나, 입찰자가 보증금

      납부면제 확약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보증금을 면제합니다.


  나. 관계법령에 의하여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지급 확약한

      금액을 우리군 금고에 귀속조치 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

      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

      가격의 88.0% 직상위 금액 투찰자로 결정하며, 계약체결 시 수의계약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조달청 나라장터 자동추첨

      프로그램에 의합니다.


  다. 가격입찰 집행 후 낙찰하한선(88.0%)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나. 특히,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다.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 정한 서류를 계약

      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대표자는 반드시 구성원의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변경여부를 확인하시어 입찰무효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입찰서의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에 중요한 오기가 있을 시는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일로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시한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9. 낙찰배제 및 입찰참가 자격제한 기준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있는

     업체는 제재 해제 시까지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 법률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지방자치단체적격심사세부기준, 입찰

      참가조건 및 시방서, 시설공사입찰유의서, 시설공사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관련 회계예규, 진안군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를 위한 조례

      (진안군 홈페이지 www.jinan.go.kr, 행정정보/자치법규/재무/경리)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무과 경리팀(☎063-430-2286), 기획홍보실 감사법무팀(☎063-430-2644)

      및 진안군홈페이지(www.jinan.go.kr → 참여마당)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마.본 용역에 관한 사항은 관광과 관광시설팀(☎063-430-2557)입찰서

      제출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 경리팀(☎063-430-228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2.



진 안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