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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26756-000 공고일시  2025/05/02 14:15
공고명 빛고을전남대학교병원 세탁물 위탁처리 용역
공고기관 전남대학교병원 수요기관 전남대학교병원
공고담당자 정일웅(☎: 062-220-507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3 10:05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3 10:05 개찰(입찰)일시 2025/05/13 10:05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18,800,000 원
   
추정가격
108,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전남대학교병원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전남대학교병원은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를 약속합니다.”

 

 

 

이 입찰 설명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공고, 개찰 및 계약 문의 사항:

물류관리과 ☎ 062-220-5071

○ 과업 문의 관한 사항:

중앙지원팀   ☎ 062-670-9816 [빛고을병원]

 

 

 

 

그림입니다.

전남대학교병원

 

전남대학교병원 공고 제 2025-0095호

입 찰 공 고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공고문 등을 완전히 숙지한 후 이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5월 2일

전남대학교병원 계약담당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빛고을전남대학교병원 세탁물 위탁처리용역

과업기간

2025. 6. 1. ~ 2026. 5. 31. (1년)

과업내용

시방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추정예산

금118,800,000원(부가세 포함)

입    찰    방    법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부가세포함], 전자입찰(전남대학교병원 물품조달시스템 HLS)

낙    찰    방    식

최저가입찰(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

입 찰 등 록 마 감 일시 및 장소

2025. 5. 12. [17:00]

【전자입찰(HLS)시스템】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및 장소

2025. 5. 2. [16:00] ~ 2025. 5. 13. [10:00]

【전자입찰(HLS)시스템】

전자입찰서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13. [10:05] 

본원 계약담당 PC】

※ 본 입찰은 전남대학교병원 물품조달시스템(이하 HLS, http://hls.cnuh.com)에서 집행함. 


2. 입찰참가자격

  가. 우리병원 회계규정 제216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동 규정 제30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참가등록마감일 현재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다. 우리병원 【물품조달시스템(HLS)】에 전자입찰이용자 등록(가입)을 필한 업체

  라. 입찰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의료법」 제16조 및 「의료기관세탁물 관리규칙」 제6조, 제7조에 의한 의료기관세탁물 처리업 신고와 「물환경보전법」 제33조에 의한 배출시설의 설치허가 및 신고를 필한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입찰서 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며,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바.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본원 물류관리과에 입찰보증증서(입찰금액의 5/100)를 납부 한 업체

  사. 본 사업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하는 사업입니다.


3.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물품조달시스템(HLS)을 통해 자동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물품조달시스템(HLS)에서 개찰결과 확인 후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4. 용역(과업) 설명회

  가.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는 사전에 본 공고 및 첨부 및 별첨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등을 미리 확인,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나. 과업 등에 대한 문의는 중앙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해당 과업 수행을 위해 [시방서 및 작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 등록서류 및 입찰서 제출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처 : 전남대학교병원 물품조달시스템(HLS)】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본원서식)_별첨 1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③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④ 국세 ․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⑤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⑥ 조세포탈유무확인서 1부.

    ⑦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⑧ 의료기관세탁물처리업신고필증 1부.

    ⑨ 배출시설설치허가증 또는 배출시설설치신고필증 1부.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  【제출처 : 전남대학교병원 물품조달시스템(HLS)】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전남대학교병원 물품조달시스템(이하 물품조달시스템(HLS)(http://hls.cnuh.com)』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 수행 과업을 확인하고, 총액(부가가치세 포함)을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본원 회계규정 제255조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현금(체신관서 또는 은행법의 적용을 받는 은행이 발행한 자기앞수표를 포함), 기획재정부장관이 지정한 상장 유가증권,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전남대학교병원 물품조달시스템(HLS)에 전자상으로 제출)으로 입찰참가등록서류 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미제출 시에는 사전판정에서 ‘입찰보증금 미수납’으로 부적격 처리합니다.

     【 입찰보증증권 보증기간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 ~ 제출 마감일 다음 날부터 최소 30일 이상 】

  나. 입찰자가 낙찰자로 선정된 후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우리병원 회계규정 제255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우리병원 회계규정 제258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이며, 마감일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계약의 체결 및 구비서류

  가. 낙찰자는 소정의 기일 이내에 본원 물품조달시스템(HLS)을 통하여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총액의 15%), 세부 계약내역서 등 서류를 서면 제출물품조달시스템(HLS)에 전자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만약,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병원에 귀속되며,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과업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본원 회계규정 및 국가계약 관련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공고서, 설명서, 계약 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한 내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물품조달시스템(HLS)(입찰-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마. 위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본원 회계규정에 따릅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 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입찰참가신청서 등은 전남대병원 인터넷 홈페이지 입찰공고 게시판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 관련문의

○ 입찰 공고, 개찰 및 계약 문의

: 물류관리과

☎ 062-220-5071

○ 과업 문의

: 중앙지원팀

062-670-6816(빛고을)

[별첨 1]

입찰참가신청서

처리기간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즉    시

상호또는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제 2025-0095호

입 찰  일 자

 2025. 5. 13.

입  찰    건  명

  빛고을전남대학교병원 세탁물 위탁처리용역

납            부

 ㆍ보증금율 :                                 %          

 ㆍ보 증 액 : 금                              원정(\                       )

 ㆍ보증금납부방법 :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ㆍ사유 :

 ㆍ본인은 낙찰후 계약미체결시 귀병원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병원의 일반(제한ㆍ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병원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ㆍ기술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신고서 1통

                 3.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귀하

     수입지출외현금출납담당   성명 :                        (인)

     유가증권관리담당         성명 :                        (인)

22221 - 20311일

'95. 6. 30 승인

 

 

 

 

210mmx297mm

(신문용지 54g/㎡)

[별첨 2]

세탁물 위탁처리용역 계약특수조건


제1조【세탁물의 정의 등】

 본 계약의 세탁물이라 함은 설명서에서 정한 빛고을전남대학교병원에서 발생된 세탁물 전부를 의미한다.


제2조【대가지급방법】

 대가지급방법은 "계약상대자"가 검수 담당자의 검수조서를 첨부하여 익월 5일까지 전월분의 금액을 청구하고, "발주기관"은 10일까지 지급함을 원칙으로 한다.


제3조【지체상금】

 "계약상대자"는 설명서에 정한대로 시간 내에 세탁물이 납품되지 않고 지체하였을 경우 30분이상 초과한 경우를 합산하여 월 용역료에 대하여 1시간당 1,000분의 1.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월 용역대금에서 감액 지급한다.


제4조【계약의 해제·해지】

① "발주기관"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는 "계약상대자"에게 별도의 이행 촉구 없이 본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다.

   가. "계약상대자"의 해산, 파산선고, 인허가 정지 및 취소

   나. "발주기관"의 사전 동의 없이 본 계약과 관련된 권리·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한 경우

   다. 청결 세탁물 도착시간(09:00~09:30)을 미준수하여 30분 이상 초과가 4주이내 4회 이상 있을시

   라. 청결 세탁물이 익일 전량(일일 -33Kg 기준 제외) 납품되지 않음이 4주이내 4회 이상 있을시

   마. 머리카락, 해충 등 이물질 발견, 다림질 불량, 건조상태 불량, 얼룩, 수선, 폐기상태 불량 등 세탁상태가 불량하다는 검수관의 서면 보고가 4주이내 2회 이상 있을 시

   바. 정해진 종류별 규격대로 접어서 납품하지 않거나 각종 린넨이 종류별로 구분되지 않고 섞여 있어 재작업 하여야 하는 업무가 발생되어 검수관의 서면보고가 4주이내 2회 이상 있을시

   사. “발주기관”의 시정조치 요구가 있을 시 “계약상대자”는 1주일 이내 서면답변 및 조치를 시행하고, 이를 2회 이상 불이행 시

   아. 관련 법령상의 준수사항을 위반하여 관계기관으로부터 의무이행에 장애가 될 수 있는 행정처분을 받은 경우

   자. 계약 체결 과정상 계약 내용의 중요한 사항에 대해 묵과할 수 없는 착오가 있는 경우

② 제1항의 사유로 계약을 해지할 경우 계약보증금 환수,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기타 손해배상을 포함한 불이익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보증금】

 계약보증금은 "계약상대자"가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하여 계약을 해지 할 경우 "발주기관"에게 귀속된다.


제6조【대금감액

 계약체결 이후라도 계약금액의 결정과정에 하자 또는 착오가 있어 계약금액을 감액하여야 할 사유가 발생한 경우, 양 당사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처리하며, 상호 협의 불성립 시 “발주기관”의 결정에 따른다.


제7조【손해배상 등】

① "계약상대자"가 작업 중에 분실 또는 작업상의 부주의로 파손된 세탁물은 현물 또는 구입가로 배상하여야 한다.

② "계약상대자"는 본 계약과 관련, 환경 및 관계 법규를 위반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③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 중 "계약상대자"의 일방적인 계약 해지로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8조【계약기간】

① 계약기간은 계약 시작일부터 1년간으로 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특별한 사유(병원 운영 종료, 폐업 등)로 인하여 과업을 더 이상 진행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 계약을 해지하거나 계약기간을 변경할 수 있다. 계약기간을 변경하는 경우 “발주기관”은 1개월 전에 "계약상대자"에게 사전 통지한다.

②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의 요구가 있을 경우, 계약조건의 변경 없이 3개월 범위 내에서 계약기간을 연장하여야 한다.

③ 계약기간 만료 전에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합의하는 경우, 동일 조건으로 1년 단위로 계약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다만, 물가의 증감 등 경제사정 및 병원 기준 병상 수 변동을 감안하여 별도로 계약금액을 조정 할 수 있다.


제9조【기타사항】

① 본 계약에는 계약특수조건, 시방서 및 작업지시서, 용역계약일반조건이 포함되며, 계약의 일부가 된다.

본 계약 및 관련문서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계약상대자"가 정하는 바에 따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