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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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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2447-000 공고일시  2025/05/02 14:33
공고명 2025학년도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공고기관 전남대학교 부설학교 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수요기관 전남대학교 부설학교 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경애(☎: 062-530-383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2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3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5/15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4,581,100 원
   
배정예산
114,581,100 원
   
추정가격
104,164,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학년도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 용 역 명: 2025학년도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 개찰일시: 2025. 5. 15.(목) 13:00


□ 공고기관: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이 안내서는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용역 입찰에서 입찰서 제출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용역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규격 및 사업에 관한 사항 : 062-530-3932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062-530-3834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본 공고문은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가 집행하는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에서 입찰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Ⅰ. 2025학년도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

    입찰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5. 1. 6.)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29호, 2025. 1. 6.)

 

 Ⅳ.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759호, 2025. 1. 2.)

 

 Ⅴ. (계약예규) 정부 입찰 · 계약 집행기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766호 2025. 1. 24.)

    

  Ⅵ.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 위 법령은 공고일 전 최신 법령과 그 법령의 시행령에 따라 적용됩니다.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공고 제2025-32호



2025학년도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경쟁등의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2단계 입찰)합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제27조제1항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계약법」제27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2025학년도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업체선정 공고

가격 및 제안서

제출기간

2025. 5. 2.(금) 16:00 ~ 2025. 5. 13.(화) 15:00

  (접수는 09:00~16:00까지 하며, 점심시간,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

제안서 심사일시

2025. 5. 14.(수) 13:00(서면평가, 설명회 생략)

가격 개찰일시

2025. 5. 15.(목) 13:00

기초금액

금일억일천사백오십팔만일천일백원정 (\114,581,100 부가세, 부대경비 일체 포함)

구  분

학  생

교직원

금  액

단가

인원

단가

인원

1반 ~ 8반

505,950

213

454,250

15

114,581,100

※ 교사경비는 실비정산으로 함(기초금액 포함)

 ※ 기초금액은 총금액을 기준으로 함.

 ※ 계약체결시 총액금액에 대한 [붙임7] 가격산출서를 작성하여 제출

 ※ 참가 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시 참가 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한다.

여행기간 및 장소

2025. 6. 11.(수) ~ 2025. 6. 13.(금), 2박3일, 서울 일원

차량대수

대형버스 45인승 8대

참가인원

 총228명/ 8학급(학생 213명, 인솔교사 15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여행 일정

  별첨 과업내용서 “일자별 세부 일정표” 참조

일정코스는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합니다.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고, 참가인원의 증감 시 계약금액은 1인당 경비×총 참가인원으로 결정합니다. (1인당 수학여행 금액은 낙찰업체가 제출한 산출내역서의 팀별 총금액을 팀원 수로 나누어 원단위 이하 절사하여 산출함.)

 ※ 전염병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단체 활동을 하는 학생들의 안전을 저해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활동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약업체는 이에 따른 위약금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에 가격산출내역서 작성하여 제출


2. 입찰 기본방식

가. 본 입찰은「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차량비(통행료, 주차비포함) 숙박비, 식비, 입장료, 관람료, 인솔자 경비, 기사 봉사료, 안전요원경비, 구급약품비, 여행자보험료, 알선수수료, 부가세 등 수학여행에 필요한 제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광주광역시) 입찰입니다.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제12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제2조에 의한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종합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로 제한합니다.(지사투찰 불허, 공동도급 불허)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제6호의 3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저가투찰로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고 별도 첨부된 내용(과업내용서, 특수조건, 제안서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으로 설명을 갈음하오니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입찰공고(G2B) → 제안서(학교접수)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접수)  →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 평균점수 80점이상의 업체 선정) → 적격업체(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 → 낙찰 → 계약체결


6. 입찰서제출 및 제안서접수

가. 조달청 가격입찰 기간: 2025 5. 2.(금) 16:00 ~ 2025. 5. 13.(화) 15:00(접수기간 중 수시 제출)

나. 제안서 제출 기간: 2025. 5. 2.(금) 16:00 ~ 2025. 5. 13.(화) 15:00

   (단 평일09:00~16:00 / 점심시간, 토·일,공휴일 제외, 우편접수 불가)

다. 제안서 심사 일시: 2025. 5. 14.(수) 13:00 [서면평가로 진행하며,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함]

    ※ 학교 사정에 의해 제안서 서면평가가 연기될 수도 있습니다.

라. 제안서 제출장소: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행정실(☏ 062-530-3834)

마. 제안서 제출방법:

   1) “제안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3)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바.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2) 수학여행 용역제안서(각종 증빙서류 포함) 7부.

     - 규격 A4 크기, 반드시 우리 학교 서식을 위로 넘길 수 있게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4) 법인등기사항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6)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7) 2022년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수학여행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 해당 기관(발주처) 또는 나라장터 발급 실적증명서만 인정함(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 초․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실적만 인정함

   8) 자동차 및 숙박관련 서류 일체 1부.

   9)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0) 재무상태 증빙서류(최근년도 재무제표, 사본가능) 1부.

  11)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12) 서약서 및 각서, 확인서 1부.

     사본은 원본대조필 후 제출(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7.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5. 15.(목) 13: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국가계약법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국가계약법 시행령」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 무효

   가.「국가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릅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제출) 입찰 선정:「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우리 학교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활성화위원회 평가 후 기술능력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의 업체를 선정)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정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 제1항제4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 결과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동일한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우리 학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제반서류가 추후 사실과 다르거나 용역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에 해당되는 부적격업체로 판명될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가 낙찰자로 결정될 수 있습니다.

마.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우리 학교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따라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2. 제안서의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붙임3〕참조


1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제안서 등 우리학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사. 전염병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공고가 취소되거나, 일정 및 인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14.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에 응하는 자는「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국가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본 입찰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 정보」-「용역」,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 -「입찰공고」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62-530-3834)로, 수학여행에 관련된 사항은 2학년교무실(☎062-530-3932),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제안서 1부.

      3.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1부.

      4. 서약서 1부.

      5. 각서 1부.

      6. 확인서 1부.

      7. 가격 산출서(낙찰자만 제출) 1부.

     8. 청렴계약서약서 1부.

     9. 개인정보관리 보안서약서 1부.

     10.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11.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12.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과업내용서 1부.

     13.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특수조건 1부.  끝.




2025.   5.   2.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장

[붙임1]

 

입찰참가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시

신청인

상호또는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개요

입찰공고

(지명)번호

전남대사대부고 공고제2025-   호

입찰일자

    .   .   .

입찰건명

2025학년도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업체 선정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동시)입찰]

입찰보증금

납부

·보증금율 :    %

·보증액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

납부면제및지급확약

·사유 : 규격·가격동시입찰의 규격입찰

·본인은 낙찰 후 계약미체결시 귀 학교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정부에서 정한 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공고로써 정한 서류 제출

          

2025.      .       .

 

                             신청인                                인감날인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장  귀하

 

210mm×297mm

(신문용지 54g/㎡)

[붙임2]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계약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FAX: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 율

 

 

비율산출근거 명시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택스, 세무서에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로 평가


3. 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2022년 ~ 입찰공고일 전일)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천원)

발주처

비고

 

 

 

 

 

 

 

원본 실적증명서(초·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이행 실적) 또는 나라장터 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수학여행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회   사   명

대표자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차량

 

 

학생수송

 

숙박

 

 

숙박(식사포함)

 

중식

 

 

 

 

 

 

 

 


5. 수학여행 실행 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기본코스 반영)

일자

출발/도착지

교통편

시  간

행 선 지 (운행구간)

비고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수학여행 일정표 참조)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1) 보유(협력)차량 총 대수: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FAX:

차량보유대수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각 차량의 편의시설

 


      2) 차량운행계획

운행구간

운 행

일 자

운       행 차량등록번호

차  량

연  식

운 전

기사명

운전

경력

답 승

인 원

차량내

 

편의시설

차량

색상

차량

회사명

상비약품

구비목록

 

 

 

 

 

 

 

 

 

 

 

 

 

 

 

 

 

 

 

 

 

 

 

 

 

 

 

 

 

 

 

 

 

 

 

 

 

 

 

 

 

 

 

 

 

 

 

 

 

 

 

 

 

 

 

 

 

  ※ 수학여행단 수송 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현지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시 조치사항 제시

     -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명시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기재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에게 시행할 친절교육 내용 등 기재

     - 법 규정 내에서 최근에 출고된 차로 일시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하며, 지입차량 불가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 규정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라. 숙박시설 여건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FAX:

숙박지의 등급

  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층별투숙인원

 1층: 000명, 2층:  000명....

객실별 투숙인원

 

1실당 면적

 

실별 설비 현황

 방0, 응접실 1, TV 1 등

본교만 입소가능여부(○,×)

 

각종 보험가입현황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전기:        /소방:         /가스: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숙박정원은 관인허가 정원 이내)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숙박정원(소재지의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 최근 1년이내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제출

    - 학생생활지도 안전요원 배치 계획 명시


 마. 식사 여건

일자

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보험가입

사항

전화

번호

좌석수

식단표

가격

비고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1식 4찬 이상, 국․밥 제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제출(과업내용서참조)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기재

 ※ 식수: 수질검사 결과표 등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 수학여행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미세먼지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 안전요원 배치계획서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사. 여행자 보험 가입 계획(1인당, 사고당 금액 등)

    ※여행자 보험가입 계획은 아래 항목을 포함한다.

   ① “계약상대자”는 수학여행자 전원에 대하여 1인당 배상액 1억원이상 여행자보험을 가입한다.

   ②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보상‘ 등에 관한 내용을 포함한다.

   ③ “계약상대자”는 수학여행 출발 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 납부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우리 학교에 제출한다.

아. 기타(업체별 수학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 규격: 페이지를 달아서 A4크기로 편철)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택스, 세무서에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로 평가

3. 수학여행 용역 이행 실적

  - 2022년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실적을 합산 적용

  - 초, 중, 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원본 실적증명서 또는 나라장터 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

4. 수학여행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수학여행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국내여행안내사 자격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산출내역서 사본(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안전요원

 - 자격: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청소년지도사, 간호사, 경찰·소방경력자, 응급구조사, 소방안전교육사, 교원자격증 소지자 등(국가 자격)으로서 안전교육 이수자 → 자격증 안전교육과정 이수증(사본) 제출

 - 주간(2명), 야간 생활지도(숙소) 5명 배치 명시

 - 계약 시 건강진단서, 아동학대 전력,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자필서명)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결격사유 발생 시     대상자 교체

6.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제시된 일정표를 참고하여 그룹별로 구 분하여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차량(버스) 운행 계획

    - 전세버스

     ∘ 전세버스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의 차량으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4조(면허기준) 별표 2의 기준에 적합하여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령」제40조의 규정 범위 내에서 법정 운행 연한(차량)내에서 출고된 차량이어야 한다.(원활한 차량 수급을 위해 공동수급은 3개까지 가능하되 팀별로 차량은 동일회사·동일 차량으로 통일되어야 한다.)(불법개조 차량 일명 ’싸롱카’는 보유대수에서 제외되며, 수학여행 시 운행할 수 없음)

     ∘ 종합, 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 제출

     ∘ 학생안전보호 및 업체의 안전교육 내용, 장소, 일시 등 작성

     ∘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멀미약, 청심환,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비상약품)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차량 무전기 탑재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 수학여행 당일 실시될 운행 차량 기사에 대한 사내근무규정, 친절교육내용 명시

  다. 숙박시설 여건

    - 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정원: 소재지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이 명시된 허가증 또는 증빙자료 첨부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 수,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기)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PC이용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소는 서울권으로 하고 전염병 감염 예방을 위해 2인 1실로 운영하는 4성급 호텔로 한다.(머큐어 서울 마곡 예약)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 및 점검표 사본 제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 숙소는 가능한 우리 학교만 입소할 수 있어야 하며,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이 가능해야 함

  라. 식사여건

    - 조․석식은 국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국, 밥 제외)이어야 함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를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4찬 이상은 변경할 수 없음

    -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단,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생략가능)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조치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포함)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최대보상한도 1억원의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보험금액 및 내역)

  사. 기타

    - 업체별 수학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7.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우리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안서 작성 규격: A4 규격으로 페이지를 달아 상철 제본으로 통일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3]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비고

 

 

 

 

 

 

(100)

(30)

객관적평가

1. 수학여행 수행실적                              (15점)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2022~2025년 실적)

  - 평가기준: 초,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수행실적 건수

A. 10건 이상

15

주)1

참조

B. 8건 이상

13

C. 6건 이상

11

D. 4건 이상

9

E. 4건 미만

7

2. 제안업체 경영상태                              (10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22.98%

     - 재무구조(제무제표 증빙자료)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5

주)2

참조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 미만

4

C. 기준비율의 75% 미만

3

 2.2. 최근년도 유동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83.51%

     - 재무구조(제무제표 증빙자료)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5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 미만

4

C. 기준비율의 75% 미만

3

3.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                        ( 5점)

보유인력

8명이상

보유인력

5~7명

보유인력

4명이하

 3.1. 수행조직·자격소지여부 등

5

4

3

(70)

 

주관적

평가

4. 제안서의 부문별 수행능력                       (1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4.1. 수학여행 제안서의 충실도

5

4

3

2

1

 4.2. 제안서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5

4

3

2

1

5. 교통수단 제공 능력                             (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5.1. 차량보유실태, 차량운행계획의 적정성

   (차량 비상탈출용 장비등)

10

8

6

4

2

 5.2.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정성

   (차량연식, 보험가입, 동일회사, 차량기사 운행경력 등)

10

8

6

4

2

6.식사 제공 능력                                  (1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6.1.현지식당 식사 제공 능력

   (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 안전, 가격, 뷔페 등)

10

8

6

4

2

7.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1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7.1.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객실당 인원수 및

      객식의 안정성, 쾌적성

10

8

6

4

2

 7.2. 숙박업소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 수, 위생 안전, 가격 등)

5

4

3

2

1

8. 행사진행의 안정성 및 질적수준                   (1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8.1. 수학여행 이행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제시 여부,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보험가입 현황

5

4

3

2

1

 8.2. 우천 등 기상악화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5

4

3

2

1

 8.3. 학생 인솔 관리 주간 안전요원(2명) 및 야간 안전요원(5명)

       배치기준 준수(안전요원 자격증, 안전교육이수등 증빙자료)

5

4

3

2

1

합      계

100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함

  ② 실적은 초․중․고등학교 국․내외 모든 수학여행으로 2022년~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실적을 합산 적용함

③ 실적증명의 인정범위는 운송(버스, 항공), 숙식․숙박 등이 1건으로 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함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2023년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

  낙찰자 결정 이전에 업체가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다만, 부도업체에 대한 법원의 회생절차개시결정이 있는 경우 평가 시 포함.

주3)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 위원별 산술평균이 80점 미만의 점수를 받은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판정한다.

    업체별 평가 평균 점수는 평가위원이 평가한 점수 중 최고점과 최저점을 각각 1개씩 제외하고 산술 평균한 점수로 한다.

  [붙임4]

 

서   약   서

 

    업 체 명 :

    주    소 :

 

 

  귀교의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와 관련하여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대표자 성 명 :                   (인)

사업자등록번호 :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위탁 용역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장 귀하

[붙임7]


가격산출서

※낙찰자만 제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1. 건    명: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총228명(학생 213명, 인솔교사 15명. 단,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기    간: 2025. 6. 11.(수) ~ 2025. 6. 13.(금), (2박 3일)

4. 산출내역

(단위: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교 통 비

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 VAT포함

             원 ×    대 ×    일

 

 

2

숙 식 비

ㆍ총 7식(중식포함)

(1식당 반찬은 4찬 이상)

ㆍ조식 2식

ㆍ중식 3식(현지식당)

ㆍ석식 2식

 - 숙박료 :    원×  명×   일

 - 식  비 :    원×  명×   식

 - 중  식 :    원×  명×   식

 - 석  식 :    원×  명×   식

 

롯데월드

밀쿠폰

(중식12,000석식10,000)

3

입장료 및

관람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대학로 뮤지컬 (빨래)

□ 대관료 : 10,000,000원

○ ○   :      원 ×  명

○ ○   :      원 ×  명

   ※입장료 포함

 

 

4

기    타

기타 관련 경비

□ 구급약품비  :   원 ×  명

□ 안전요원    :   원 ×  명

□ 여행자보험  :   원 ×  명

□ ○○경비    :   원 ×  명

□ 알선수수료  :        원

 

 

합계 금액(VAT 포함)

                           원

 

 

1인당 금액(VAT 포함)

(합계액 ÷ 참가자수)

□      원÷ 명 =            원

 

 


[붙임8]


청렴계약 서약서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제27조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계약법」제27조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청렴계약서 및 입찰관련 유의사항들을 숙지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장 귀하



[붙임9] (※최종 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서약서

  

□ 정보이용목적: 2025학년도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여행자보험 가입

□ 개인정보 항목: 학년, 반,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모든 항목

□ 정보 이용 기간: 계약체결일  ∼  수학여행 종료일까지

  

  당사는 귀 기관으로부터 제공 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목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ㆍ도난ㆍ누출ㆍ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 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2025.     .     .



개인정보 취급자: 업체명                  대표자            (인)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0] 행정정보공동이용동의서,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최종낙찰자만 제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 이용기관 명칭: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연번

행정정보명

1

범죄경력유무 조회

 ※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 주십시오.

    (☑주민등록 □여권  □운전면허 □외국인등록) 번호:______________________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년     월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붙임11] ※ 최종 낙찰자만 제출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앞쪽)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안전요원으로 참여하는 자로서「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광주북부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신청,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뒤쪽)

 

연 번

성명 

(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

(휴대전화 등)

동의자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