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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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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9945-000 공고일시  2025/05/02 15:41
공고명 [긴급] 2025. 작은학교 중학생 글로컬 탐방 위탁 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박일향(☎: 061-530-11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3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5/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7,698,810 원
   
배정예산
297,698,810 원
   
추정가격
270,635,2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96호


[긴급]2025. 작은학교 중학생 글로벌 탐방 위탁용역 입찰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규격·가격 동시입찰)에 따라 2025. 작은학교 중학생 글로벌 탐방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2.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해남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은 청렴서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전한 산업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 낙찰 ·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 납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 ·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 · 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 · 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 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 작은학교 중학생 글로벌 탐방 위탁용역

  나. 연수기간

    1) 사전답사: 2025. 6. 1.(월) ~ 2025. 6. 4.(수) (3박4일)

    2) 1기: 2025. 6. 16.(월) ~ 2025. 6. 20.(금) (4박5일)

    3) 2기: 2025. 7. 14.(월) ~ 2025. 7. 18.(금) (4박5일)


  다. 여행국가 및 장소: 일본 일원 (기본일정표 “과업설명서” 참조)

  라. 예인원: 146명[사전답사: 4명, 1기: 67명(학생 56, 인솔교직원 11), 2기: 75명(학생 63, 인솔교직원 12명)]

   ※ 참가학생, 인솔교직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변경된 인원으로 정산함


  마. 여행경비: 왕복 항공권(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제반경비 모두 포함)  숙식비(해당 도시 중심가의 호텔로 4성급 이상인 호텔),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현지교통비(40인승 기준 대형버스), 국내 이동 전세버스 차량비(학교-공항 28인승 기준 대형버스), 해외여행자보험, 현지가이드(각 차량에 1명), 수행안내원, 필요시(비자비용, 감염병 진단검사(출입국 과정에 방역당국에서 요구하는 모든 검사비용), 안내책자, 알선수수료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

  바. 기초금액: 금297,698,810원(부가세 포함)

     (1기: 학생 2,004,490원×56명=112,251,440원, 교직원 2,005,790원×11명=22,063,690원

      2기: 학생 2,069,200원×63명=130,359,600원, 교직원 2,070,500원×12명=24,846,000원

      사전답사: 교직원 2,044,520원×4명=8,178,080원)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만 부과합니다.

    - 낙찰(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을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 참가인원의 증감에 따른 금액 정산은 1인당 산출한 계약금액에 실제 참여자수를 곱한 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가격-규격 동시입찰)”, 규격(제안서)과 가격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우리청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 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 내에 둔 업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까지 조달청에 전자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및 가격제출(G2B)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제안서 평가에서 80점 이상을 받아 합격한 업체 중 최저가 제출 업체)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등록서류 제출

    1) 제출기간: 2025. 5. 8.(목) 10:00 ~ 2025. 5. 13.(화) 16: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공휴일은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해남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교육재정팀(1층)

    3) 제출방법: 제안서 직접 접수(우편접수 불가)

     - 전체를 1부로 하여 총 8부 제출(원본 1부, 사본 7부)

     ※ 사본은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후 제출(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대리인 접수시 신분증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제출

    4) 제출서류(별첨 “제안요청서” 서식 참조)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 등록증 입찰참가신청서

    - 입찰참가신청서【서식 1】

    -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 3】

    - 각서【서식 4】

    -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서식 5】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서식 6】

    -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제출 요구한 서류

  나. 가격입찰서 제출: 전자입찰(G2B)

    1) 제출기간: 2025. 5. 8.(목) 10:00 ~ 2025. 5. 13.(화) 16:00

    2)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부적격인 경우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3)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제안 설명회 및 평가 예정일: 2025. 5. 14.(수) 14:00

    ※ 교육청(평가위원)의 사정에 의해 일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장소: 해남교육지원청 소회의실(2층)

  다. 제안서 설명방법: 프레젠테이션 활용(업체당 15분이내 – 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라. 발표순서: 추첨 방식을 활용하여 추첨된 번호 순으로 진행                           

  마. 설명자: 업체대표자 또는 대리인(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당일제출, 신분증 지참)

    ※ 제안 설명에 불참하는 경우 제안서 평가시 최하점 처리함.

  바. 제안서 평가방법과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별도로 구성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사. 적격업체 판정: 평가 결과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판정합니다. 단, 80점 이상 업체가 1개 업체 뿐일 경우 해당 1개 업체만을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8. 가격입찰 개찰

  가. 개찰 일시: 2025. 5. 15.(목) 11:00

  나. 개찰 장소: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입찰집행관PC

  다. 가격 개찰은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되므로 우리청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9.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우리청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를 통해 최종 결정합니다. 부적격업체는 사전 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3. 28.)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가격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에서 고득점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 이행 기대가능성이 없는 자가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함)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2.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위 ‘다’항에 의거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부정당업자 제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을 할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우리교육청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우리교육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마. 본 사업과정에서 산출되는 모든 자료는 우리교육청에 귀속되며, 계약업체는 본 사업을 이행함에 있어서 발생하는 저작권, 사용권, 특허권 등의 문제발생시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집니다.

  바. 질병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일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내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모든 행위를 무효처리 합니다.

  라. 본 공고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마. 기타 문의 사항은 규격 및 제안관련 교육지원과 미래교육혁신팀(☎061-530-1130), 계약관련 행정지원과 교육재정팀☎061-530-117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서식 1】

  입찰참가 신청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상호 또는 법인 명칭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번호)

 

주소

 

전화번호

 

대표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찰공고 번호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    호

입찰일자 

 

입찰건명

 2025. 작은학교 중학생 글로벌 탐방 위탁 용역

입찰

보증

납부면제

지급확약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 귀청에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

 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생 년 월 일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청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정부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제안서 1부.

           2. 일반현황 및 주요 연혁 1부.

           3. 사업수행인력 투입계획 1부.

           4. 용역수행실적 총괄표 1부.

           5. 용역실적 증명서 1부.

           6. 서약서 1부.

           7. 기타 증빙서류 일체 1부.

 

2025.     .      .

 

                                               신청인                     ��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해남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

【서식 2】

위   임   장



  ○ 상          호:                              

  ○ 대    표    자:         

  ○ 주          소:                                 (전화:              )

  ○ 사업자등록번호:



  상기 본인은 2025. 작은학교 중학생 글로벌 탐방 위탁 용역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생 년 월 일

 

전화번호

 

주       소

 

               


                 

                                  위임자(대표자):                  (인)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해남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

【서식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전라남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 물품 ·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 경쟁입찰에 있어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전라남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전라남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쟁입찰에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 수주 물량 또는 계약의 내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

  또는 남품대상자 선정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전라남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에서 시행하는 입찰

  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    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낙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에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    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 입찰·낙찰·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준공 이후도 포함)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금품 또는 그 밖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금품 또는 그 밖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산하

  기관 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금품 또는 그 밖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산하

  기관 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금품 또는 그 밖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

  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낙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      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손해배상      청구 등 일체의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전라남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전라남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                 대표        (인)

【서식 4】      

각       서




□ 입찰건명: 2025. 작은학교 중학생 글로벌 탐방 위탁 용역



  위 사업을 위한 사업자 선정방식 및 제안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해 귀 청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 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청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상호또는명칭:

법인등록번호:

대   표   자:                     (인)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해남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

【서식 5】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2025. 작은학교 중학생 글로벌 탐방 위탁 용역” 제안서 제출(참가)과 관련하여 본 업체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약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업체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해남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

【서식 6】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소속기관

성명

직위

동의여부

서명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본인은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에서 수행하는2025. 작은학교 중학생 글로벌 탐방 위탁 용역』입찰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본인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동의합니다.

 

 가. 수집・이용・제공 목적

  -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에서 수행하는2025. 작은학교 중학생 글로벌 탐방 위탁 용역입찰 참여에 따른 입찰서류 확인을 위해 최소정보를 수집하는데 활용

 

 나. 수집・이용・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제안사 대표자의 성명, 전자우편, 전화번호, 직장주소, 학력, 경력 

  - 참여인력의 성명, 소속/직책, 연령, 학력, 경력 등

  - 입찰참가 신청 제출자의 성명, 직위,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제공기간

  - 본 동의서가 작성된 때로부터 원 입찰참가 서류 관리를 위한 보유기간까지(10년)

 

 라. 동의를 거부할 권리와 거부에 따른 불이익

  - 상기 본인은 상기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음

  - 거부에 따른 불이익: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

 

                                                 2025년    월    일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해남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