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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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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7218-000 공고일시  2025/05/02 16:04
공고명 적성일반산업단지 통근버스 임차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파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공고담당자 김재열(☎: 031-940-433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0,200,000 원
   
배정예산
90,200,000 원
   
추정가격
82,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파주시 공고 제2025-1411호


용역 수의계약(2인이상 견적 제출) 안내공고



1. 개  요

  가. 용 역 명 : 적성일반산업단지 통근버스 임차 용역

 나. 용역위치 : 파주시(문산역↔적성일반산업단지)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월 31일까지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90,200,000원(부가세포함)

 ※ 상기금액은 유류비, 감가상각비 등 모든 제반비용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본 공고문 외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기초금액은 총164일(주말,공휴일 제외)로 산정한 금액이며, 용역 대금은 실제 착수일부터 정산   하여 지급합니다.

ο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ο 입찰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 또는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이윤      등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 방식 : 전자견적 제출, 총액계약, 적격심사 비대상


3.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가. 견적제출기간 : 2025. 5. 8.(목) 10:00 ~ 2025. 5. 13.(화) 10:00

  나. 개찰 일시 : 2025. 5. 13.(화) 11:00

  다. 개찰 장소 : 파주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라. 재입찰 개찰 : 2025. 5. 14.(수) 11:00 (별도 통보 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자격(공동도급 불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일)까지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파주시 내에 소재한 업체로서 다음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4)]를 소지한 업체

  다.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업종을 등록한 업체

  라. 정기검사를 필하고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온‧냉방시설 등이 완비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40조에 적합한 형버스차량(45인승)을 1대 이상 보유한 업체로 자사 소유의 직영차량을 제공하여야 하며, 위 조건의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계약이행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고, 개찰 후 계약상대자(1순위) 업체는 최종낙찰자 결정 전에 보험가입증명, 정기점검·검사합격증, 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서, 투입차량 총괄표, 투입차량의 자동차등록증(직영 자동차 등록원부) 기타 발주처가 요청하는 서류사업담당자(평화경제과 최상우, ☏031-940-5336)를 경유하여 계약 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해당서류 미제출 시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투입차량 총괄표’는 아래 서식에 따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순번

자동차등록번호

승차정원

최초등록일

검사유효기간

소유자

비고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참가 자격이 없으며, 견적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견적제출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낙찰자 결정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7. 안전·보건확보 의무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본 견적제출과 관련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견적제출자는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아.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 파주시 평화경제과 최상우(☎031-940-5336)

    ○ 계약사항 : 파주시 회계과 김재열(☎031-940-4335)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031-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2.


파 주 시 분 임 재 무 관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