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도청대로 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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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054)880-6633
FAX. (054)880-6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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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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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 업 명 : 제25회 경상북도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행사 대행 용역
☞ 입찰공고문은 뒷장부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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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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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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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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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북도 공고 제2025 - 968호
행사대행 용역 수의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제25회 경상북도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행사 대행 용역
나. 기초금액 : 금44,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5. 6. 28.까지
라.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라며, 반드시 열람 및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25. 5. 8.(목) 09:00 ~ 2025. 5. 12.(월) 10:00
나. 개찰일시 : 2025. 5. 12.(월) 11:00
다. 개찰장소 : 경상북도 회계장비과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한 제한사유가 없는 업체로, 다음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경상북도에 두고 있는 업체
나.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제1항제5호 추정가격이 2천만원 초과 1억원 이하인 계약으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며, 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24-19호(2024.4.8.)「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9901)으로 입찰참가 등록하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8014199001,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 체결일까지,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지 않는 경우는 입찰참가자격은 없으며 낙찰예정자에서 제외합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가. 견적금액은 기초(단가)금액으로 제출하며, 전자에 의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나.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견적서 제출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전자견적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결격사유 심사결과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2인 모두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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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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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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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가.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 체결 이전에 경상북도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은행(택1)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농협은행(NH다같이성장론),대구은행(DG상생결제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다.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라.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같은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참가신청서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라.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전자 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견적서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부가세제외)를 소화해야 합니다.
사. 견적서 제출 참가 신청자는 견적서 제출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변경사항을 견적서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 하여야 하며, 만일 견적서참가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제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 개찰결과는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에서 확인바랍니다.
차. 문의사항 : (계약) 경상북도 회계장비과 계약담당자, 054-880-6633
(과업) 경상북도 예방안전과 과업담당자, 054-880-6734
2025. 5. .
경상북도 소방본부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