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9]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수성대학교 산학협력단 2025년 뉴테크 기반 AI 인재양성 맞춤형 교육 위탁운영 용역 업체선정 제안서 제출 공고
나. 용역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25. 12. 15.(월)까지
다.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라. 배정예산 : 40,000,000원(VAT 포함)
마. 발주기관 : 수성대학교 산학협력단
바.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일정
가. 제안서제출마감 : 2025. 5. 12.(월) 11:00
나. 제 출 처 : 수성대학교 본관 2층 행정지원처 총무팀(직접 제출)
※ 우편/팩스 접수 불가, 제출시 인감 필히 지참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 자격 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으며, 동법 시행령 제43조에 의거 협상절차를 거쳐 계약함이 타당하다고 인정되는 업체
다.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의하여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자격을 등록한 자
라. 최근 3년간 학생 지원 교육 프로그램 사업 운영 단일실적 2천만원 이상 수행실적이 있는 자
4. 선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평가 점수가 76.5점 이상 업체 중 종합평가 점수 최고득점자를 순위로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 진행
나. 전문 평가위원회 구성을 통한 평가를 진행하며, 수행기관 선정을 위한 기술평가는 제안서 서면 평가로 대체될 수 있음
다. 평가방법, 평가항목 및 배점에 대한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 평가 배점: 종합평가(100점) = 기술평가(90점) + 가격평가(10점)
5. 입찰참가 서류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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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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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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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등
록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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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별지 제8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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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에 포함되어 제출될 수 있거나, 포함을 요청한 서류는 제안서 붙임서류로 제출
*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날인(본인감 또는 사용인감)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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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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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최근 1개월 이내)
* 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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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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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별지 제3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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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최근 1개월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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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 유효기간 내 ‘정부 및 공공기관 제출(입찰)용’ 확인서만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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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년간 유사 용역 수행실적증명서(별지 제1-1호, 1-2호 서식)
* 최근 3년간(’22.04.30.~현재) 학생 지원 교육 프로그램 사업 운영 2천만원 이상 수행실적
* 제안요청서 평가항목 및 배점 참조(5건 이상 만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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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일반현황(별지 제2-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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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조직현황(별지 제2-2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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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약서(별지 제4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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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서약서(별지 제5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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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서(별지 제6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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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활용동의서(별지 제7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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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 이상)
* 입찰보증금 면제대상자일 경우 입찰보증금지급각서 제출
* 보증기한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 피보험자 : 수성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번호: 502-82-16019, 대표자: 강성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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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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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원본 1부 및 사본 3부
- 가격제안서 1부(세부 산출내역서 포함)(별지 제9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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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사본 및 사본 파일은 업체를 알아볼 수 있는 표식이 있으면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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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HWP 또는 PDF)가 담긴 USB 1부
* 제안서 사본 파일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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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등 제출서류는 수성대학교 본관 2층 행정지원처 총무팀으로 직접 방문제출
※ 제출 시 본인감 또는 사용인감 필히 지참
※ 가격제안서는 세부 산출내역서와 함께 밀봉하여 제출
* 제출서류는 제안요청서 별지 서식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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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보증금의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입찰보증금 및 제38조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의 규정에 의함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입찰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의 규정에 의함
8.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VAT를 포함한 총액(모든 제반비용을 포함) 입찰입니다.
나. 제안서와 가격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무효입찰 처리됩니다.
다.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의 모든 조건과 동등하거나 이상으로 제안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 등의 내용은 업체선정 후 계약서에 첨부되어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습니다.
라. 제안서에는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모든 사항이 기술되어야 하며 기재사항 누락, 제안요청 내용에 대해 언급이 없는 항목은 해당사항이 없음으로 간주합니다.
마. 제출된 제안서 및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 부담으로 합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해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아. 제안서 및 제출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경우 계약체결 후에도 당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9. 문의사항 : 기타 질문사항은 수성대학교 총무팀(053-749-7053) 또는 수성대학교 뉴테크미디어사업단(053-749-7487)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5년 04월 30일
수성대학교 산학협력단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