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배방중학교 공고 제2025-5호
2025학년도 아산배방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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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아산배방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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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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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9.(수) ~ 2025. 10. 31.(금)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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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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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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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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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5명(학생 309명, 인솔교직원 16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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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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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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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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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차량비(주차비, 통행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비용 포함), 관람료 및 입장료, 여행자 보험, 행사 진행비[행사진행요원, 안전요원(학생 50명당 1명이상 배치)]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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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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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64,916,250원(부가가치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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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용역추정금액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17-0-10【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 전염병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 행을 취소할 수 있음.
2.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제안서 평가위원회(제안 설명회) 안내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5. 12.(월) 09:00 ~ 2025. 5. 23.(금) 12:00까지
2) 제 출 처: 아산배방중학교 행정실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3) 담 당 자: 아산배방중학교 행정실 최수미 주무관(☎041-536-7102)
※ 평일 09:00~16:00 일괄접수, 우편접수 불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4).제출서류(작성법 붙임 제안요청서 및 계약 특수조건 반드시 참고)
※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을 필하여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위원회(제안 설명회) 안내
1) 일시: 2025. 6. 4.(수) 15:00 예정(변경시 별도 통보)
2) 장소: 아산배방중학교 본동 4층 회의실
※ 제안서 평가위원회(제안 설명회) 불참 업체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3.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와 장소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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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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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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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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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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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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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5.12.(월)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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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5.23.(금)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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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6.11.(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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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학교 행정실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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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시스템 상에서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적격자를 대상자로만 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 가격 입찰서의 개찰과정은 우리학교 또는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경쟁입찰, 최저가격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1) 2단계 입찰(규격, 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2) 규격 입찰(직접 제출), 가격 입찰(최저가 총액입찰, 전자 입찰)
가) 규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함으로써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나) 가격 입찰은 1단계 규격입찰서(직접제출)를 제출한(또는 마감시간 이전에 제출 예정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3)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으며, 선급금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 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충청남도 내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자)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한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8․9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다. 입찰보증금의 온양동신초등학교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수수료 : 수수료는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이 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규격입찰 심사에 합격한 업체(제안서 평가 점수 8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9.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2025.6.11.(수) 개찰 이후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10. 입찰 설명서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설명서 구성내용
※ 용역(전자)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용역 입찰유의서,용역 계약 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ㆍ특수조건, 과업설명서, 특수조건
※ 기타 G2B 공고시 함께 첨부하여 공고한 공고문외 제 첨부 파일 (제안요청서 등)
※ 기타입찰에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아산배방중학교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동 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아산배방중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가. 용역 제안요청서 등 설명서 문의 담당부서, 담당자
아산배방중학교 교무실 2학년부장 김은경 (☎041-536-7160)
나.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의 전담자는 행정실 최수미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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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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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정실 041-536-7102, Fax: 041-547-7100 E-mail: qoqkdwnd@cne.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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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합니다.
2025. 5. 2.
아산배방중학교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