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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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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8700-000 공고일시  2025/05/07 11:28
공고명 가덕초중학교 국외(프랑스, 이탈리아) 체험학습 위탁 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 가덕초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 가덕초등학교
공고담당자 박재현(☎: 04329854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9,019,400 원
   
배정예산
199,019,400 원
   
추정가격
180,926,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가덕초등학교 공고 제2025 - 13


가덕초중학교 국외(프랑스, 이탈리아) 체험학습 위탁 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따라 2025학년도 가덕초중학교 국외 현장 체험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7일

가덕초중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가덕초중학교 국외(프랑스, 이탈리아) 체험학습 위탁 용역

 나. 용역기간

    1) 체험학습: 2025. 9. 20.(토) ~ 2025. 9. 27.(토)(6박 8일)

    2) 사전답사: 2025. 6월~7월 초 예정(사전협의)[교직원 2명, 6박 8일]

       ※ 학사 일정 및 입찰 결과에 따라 사전답사 일정에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사전답사 요일은 체험학습 기간의 요일(토요일~토요일)과 동일하게 진행

 다. 여행국가 및 장소: 프랑스, 이탈리아[기본일정표는 별첨 10쪽(카. 국외 체험학습 일정) 참조]

 라. 예상인원: 사전답사 교직원 2명 및 체험학습 28명[학생 24명(초6: 7명, 중3: 17명), 인솔교직원 4명]             

    ※ 참가학생, 교직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변경된 인원으로 정산합니다.

. 여행경비: 사전답사 비용(본교 교직원의 항공료, 현지 숙박비, 식비, 교통비, 여행자보험 등 답사 중 발생하는 비용 일체 및 여행사 직원 인솔경비는 여행사가 부담하도록 계약금액에 포함한다), 국내 전세버스(학교-인천공항) 임차료(주차료, 통행료 등 포함), 국외 전세버스 임차료(주차료, 통행료 등 포함), 국외 왕복항공료(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 세금, 단체 위탁수하물 운송 비용, 관광진흥개발기금 등 포함) 등 교통비, 숙식비(해당 도시 중심가 4성급 이상 호텔-2인 1실 원칙), 식비(조ㆍ중ㆍ석식, 세금 및 기타봉사료 포함), 간식비, 생수 구입비 (500ml*3병/1인, 7일) 문화체험비(입장료, 관람료, 각종 체험경비 등), 국내·외 여행자보험료, 현지학교 방문 수배 및 경비, 현지 가이드 및 기사비용, 포켓와이파이대여비, 수신기대여비, 안전요원경비, 현지팁, 필요시 감염병 진단검사(출입국 과정에 방역당국에서 요구하는 모든 검사비용), 의료비(구급약품, 응급처치비 포함), 안내책자 제작비, 알선수수료 (부가가치세 포함), 기타 경비 등을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 (부가가치세 포함)

 바. 기초금액: 금199,019,400원 (부가세 포함)

  - 위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입찰 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계약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합니다.

   - 낙찰자(여행사)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우편접수 불가),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모두 제출해야 함)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충청북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충청북도 내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기업․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상기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제출해야합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80점 이상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접수 기간: 2025. 5. 19.(월) 10:00 ~ 2025. 5. 28.(수) 10:00

    ※ 평일 09:00~16:00, 토, 일요일 접수 불가

 나. 제안서 평가예정일: 2025. 5. 28.(수) 14:00

     우리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변경 시 개별연락

 다. 제출방법: 제안서 직접접수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별첨 서식 4)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 서류 누락 또는 서명·날인 누락 시에는 보완 기회 없이 접수 자체가 반려될 수 있으니, 반드시 제출 전 자체 점검 바랍니다.

라. 제출장소: 본교 행정실

 마.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바.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첨 서식 1) 1부

   2) 각서(별첨 서식 2) 1부

   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별첨 서식 3) 1부

   4) 위임장(별첨 서식 4) 1부 - 해당 시(대표자가 아닌 경우)

   5) 용역 제안서(별첨 서식 5 ~ 서식 8)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8)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9)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0) 인감증명서 (※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1부

   11)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2)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3)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1부

   14) 중기업·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15)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등: 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필)

   16) 기존 용역실시에 대한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7) 기타 제안서 관련 증빙 제반서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후 제출(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상기 서류는 규격 A4로 순서대로 편철(상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바인더 제출금지)


7.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제안 설명회 및 평가 예정일: 2025. 5. 28.(수) 14:00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는 우리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변경 시 개별연락

 나. 장소: 가덕초중학교 회의실

 다. 제안설명 시간: 업체당 제안설명 10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

 라. 제안설명 방식: 제출한 제안서를 중심으로 설명하며 프리젠테이션 관련 자료는 참여업체에서 지참

 마. 설명자: 업체대표자 또는 대리인(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당일 제출, 신분증 지참)

바. 제안 설명 순서: 제안서 접수 순으로 진행

 사. 유의사항: 2025. 5. 28.(수) 14:00내에 제안서 설명회에 정해진 시간까지 참석하지 않을 경우, 해당 업체는 정성평가 항목에서 최하점을 부여하며, 이는 전체 평가점수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도착시간은 행정실 계약담당자 전자시계로 확인

 아. 제안서 평가방법과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제안서 사전 검토 및 설명회 실시 후, 별도로 구성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

 자. 적격업체 판정: 평가 결과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판정함.

    다만, 80점 이상 업체가 1개 업체 뿐일 경우에는 해당 1개 업체만을 적격업체로 선정함.

 차.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자료는 일체 반환 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한다.


8.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5. 5. 8.(목) 10:00 ~ 2025. 5. 27.(화) 10:00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제안서(규격입찰서), 가격입찰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9.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5. 30.(금) 11:00 가덕초중학교

  ※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개찰은 제안서 규격ㆍ기술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함)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2.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위 ‘다’항에 의거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를 통해 규격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를 선정하고, 그 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 최저가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점수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를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 가격개찰 완료일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여행사)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로 전화 통보합니다.


13.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4.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서 제출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여행사)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학교(사업담당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별첨 붙임 9, 붙임 10]


16.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7.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관련규정에 의거 본교가 지정하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 (☎043-298-5483)로, G2B시스템에 관한 문의는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하시기 바랍니다.

가덕초중학교 교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가덕초중학교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1)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