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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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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7786-000 공고일시  2025/05/07 11:09
공고명 2025 OTT 라이브러리 강화 지원 사업 (방송 콘텐츠 4K 업스케일링) 위탁용역
공고기관 콘텐츠웨이브 주식회사 수요기관 콘텐츠웨이브 주식회사
공고담당자 김소정(☎: 0107239529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3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65,000,000 원
   
추정가격
15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 wavve-2025-6125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05 콘텐츠웨이브 마케팅그룹


1. 입찰 개요

  ㅇ 입찰건명 : Wavve 방송 콘텐츠 4K 화질 업스케일링 제작 용역

  ㅇ 위탁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ㅇ 수행기간 : 2025년 5월부터 2025년 11월 30일까지 (총 7개월)

  ㅇ 사업예산 : 165,000,000원 (부가세포함, 업무 범위 협의 후 조정 가능)

  ㅇ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ㅇ 사업설명 : 제안 요청서 참조

     ※기타문의 : 콘텐츠웨이브 주식회사 (명미선 팀장 myoungms@wavve.com)

2. 입찰 일정

  ㅇ 입찰서 제출 시작 : 2025년 05월 09일(금) 10:00

  ㅇ 입찰서 제출 마감 : 2025년 05월 13일(화) 10:00

  ㅇ 입찰서 제출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 http://www.g2b.go.kr)

     ※ 입찰가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ㅇ 개찰 일시 및 장소 : 입찰관 PC (제안서 평가 후 우선협상대상자 개별 통보)

3. 입찰참가 등록 및 관련 서류 제출

  ㅇ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입찰 마감일 전일 18:00까지 완료해야 함.

  ㅇ 관련 서류 제출기간 : 입찰서 제출 시작~마감 일시와 동일

  ㅇ 관련 서류 : 제안 요청서 참조

  ㅇ 관련 서류 제출 방법: 이메일 발송

  ㅇ 제출장소 : 수신 myoungms@wavve.com, 참조 mktplan@wavve.com, thwjd402@wavve.com


마감 임박 시에는 메일 수신 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니 접수 마감일 전에 여유 있게 접수하고 관련 서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접수 외의 다른 방식의 온라인 접수 및 방문 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4. 제안서 평가 방법

  ㅇ 제안서(기술) 평가: 평가위원회를 통한 제안서 평가 (평가 기준은 제안요청서 참조)

  ㅇ 가격평가 : 가격점수 산출

  ㅇ 종합방법 : 제안서(기술) 평가 점수 (80) + 가격 평가 점수 (20) 합산

  선정된 우선협상 대상자에 개별 통보

5. 협상 대상자 선정 및 협상 기준

  ㅇ 협상적격자는 입찰 가격이 해당 사업금액 이하인 자로서, 제안서(기술) 평가 점수가 배점80점의 85% 이상 (68점)인 자 중에서 선정함.

  ㅇ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제안서(기술) 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제안서(기술)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배점이 높은 항목의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결정함.

  ㅇ 나라장터 투찰한 입찰 가격이 사업예산을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 초과하는 자는 협상 적격자에서 제외됨

  ㅇ 기타 정의되지 않은 사항은 평가위원회의 지침의 의함.

6. 공동수급 : 불허

7. 입찰 무효

  ㅇ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가 입찰, 낙찰, 계약 체결 또는 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ㅇ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8. 계약의 변경, 해제 및 해지

  ㅇ 사업 기간 중 발주처의 계획 방침 변경으로 인하여 계획 및 사업비 등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발주처는 계약의 변경 등의 절차를 통해 사업 예산, 범위 및 내용 등을 변경할 수 있음. 이에 대한 이의는 발주기관과 계약대상자가 협의하여 조정함.


◎ 기타사항

  ㅇ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http://www.g2b.go.kr

  ㅇ 본 입찰의 가격 입찰은 조달청 전자 입찰로만 가능합니다.

  ㅇ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 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투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ㅇ 제출된 제안서는 발주처의 승인 없이 마감 기한 이후 수정ㆍ보완할 수 없고 본 제안과 관련된 모든 소요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ㅇ 제안서 제출 후 수신자의 수신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안서 최종 제출여부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ㅇ 제안서가 마감일시까지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것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가 있는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ㅇ 필요 시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ㅇ 과업 수행으로 인하여 생산된 각종 조사 자료와 일체의 산출물은 발주처의 소유이며, 발주처의 승인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본 과업 이외의 목적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ㅇ 상기 공고내용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05월 0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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