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골프고등학교 공고 제2025-11호
2025학년도 함평골프고등학교 사제동행 수학여행 위탁용역 긴급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제3항(규격·가격동시 입찰)에 따라 2025학년도 함평골프고등학교 사제동행 수학여행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7.
함평골프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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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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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서 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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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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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5학년도 함평골프고등학교 사제동행 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장 소 : 제주도 일원(세부일정표 참고)
다. 기간 및 예정인원
수학여행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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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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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6.(월) ~ 2025. 5. 30.(금) / 4박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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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명(학생 95명, 인솔교사 16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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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학생, 인솔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변경된 인원으로 최종 정산함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여행경비 : 항공료, 숙박비 및 식비(간식비 포함), 골프체험라운드, 입장료 및 관람료, 차량비, 인솔자 경비, 알선수수료, 안전요원 및 기타경비, 부가세 등을 포함
※ 천재지변, 전염병 확산(코로나19 등), 감독관청의 지시, 학교자체의 계획 변경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경우 위약금 부담 없이 수학여행 일정을 취소하거나 재조정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 제반 경비를 요구 할 수 없음
마. 기초금액: 금157,145,520원(부가가치세 포함)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합니다.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붙임 2. 서식 참조)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 참가인원의 증감에 따른 금액 정산은 제출한 세부산출내역서를 기준으로 실제 참여자수에 따라 정산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우리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를 전라남도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로서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의7 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회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지시서, 제안설명서, 계약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과업지시서, 제안설명서, 계약특수조건 등의 미숙지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행정실)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제안서 평가에서 80점 이상을 받아 합격한 업체 중 최저가 제출 업체) → 계약체결
6. 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5. 5. 7.(수) 15:00 ~ 2025. 5. 19.(월) 10:00
※ 평일 08:30~16:30에 접수(토,일요일 접수 불가)
2) 제출방법 : 제안서 직접접수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3) 제출장소 : 함평골프고등학교 행정실(전남 함평면 학교면 학교길77)
4) 제출방법
가)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나)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다)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서식 1-1] 및 재직증명서 제출, 신분증 소지
5) 제출서류(붙임 서식 참조)
가) 입찰참가신청서[서식 1] 1부,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서식 1-1] 포함 제출
나) 제안서[서식 2], 정량적평가 제안서, 정성적평가 제안서 총괄[서식 2-1~2-5] 원본(업체명 표기) 1부
다) 정성적평가 제안서(업체명 미표기) 10부
라) 공고일 기준 전일까지 완료된 최근 5년 이내(2021. 1. 1.~공고일 전일까지) 숙박형 수학여행·체험학습(중·고등학교만 해당) 실적증명서[서식 2-3] 1부- 금액 반드시 명기, 교육청, 교육청산하기관, 초·중등교육법상 학교 실적만 인정(※반드시 원본 제출, 사본 불인정)
마) 조직 및 인원현황[서식 2-4] 1부-재직증명서 및 국민연금 또는 건강보험 사업장 가입증명서 제출, 자격증이 있는 경우 소지 자격증 사본
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확약서, 확인서, 보안서약서[서식 3~6] 각 1부(제안서 원본에만 합철)
사)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제안서 원본에만 합철)
아)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제안서 원본에만 합철)
자) 재무상태 증빙서류(최근년도 재무제표 혹은 신용평가표) 1부(제안서 원본에만 합철)
차)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제안서 원본에만 합철)
카) 자동차등록증 및 차량보험가입증명서 1부(제안서 원본에만 합철)
타)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1부(제안서 원본에만 합철)
파)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 책임보험 가입증권 사본 각 1부(제안서 원본에만 합철)
하) 안전요원 연수 이수자격증 사본 1부(유효기간확인, 제안서 원본에만 합철)
거)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제안서 원본에만 합철)
너)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제안서 원본에만 합철)
※ 상기 서류는 순서대로 편철(상철)하시고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후 제출(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 전자제출(G2B)
1) 제출기간: 2025. 5. 7.(수) 15:00 ~ 2025. 5. 19.(월) 10:00
2)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3)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제안서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설명회 및 평가예정일: 2025. 5. 19.(월) 11:00
※ 학교 및 평가위원의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
나. 장 소 : 본교 회의실
다. 제안설명 시간 : 업체당 20분 이내(발표 10분, 질의응답 10분)
라. 제안설명 방식 : 제출한 제안서를 중심으로 설명하며 프리젠테이션 관련자료는 참여업체에서 지참
마. 설명자 : 업체대표자 또는 대리인(위임장·재직증명서·4대보험 가입증명서 당일제출, 신분증 지참)
바. 제안 설명 순서 : 제안서 설명 당일 추첨에 의함
사. 제안서 평가방법
1)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를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의해 평가
2) 위원 중 2/3이상이 참석할 경우 불참자를 제외하고 평가
3) 평가자 중 최고, 최저 점수 부여점은 제외하고 나머지 평가점을 산술평균하여 점수 산출(단, 최고, 최저점이 2개 이상일 경우 그 중 1개만 제외)
4) 적격업체 판정: 평가 결과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판정. 다만, 80점 이상 업체가 1개 업체 뿐일 경우에는 해당 1개 업체만을 적격업체로 선정함.
아. 제안서 평가관련 유의사항
1) 제안설명회 참가업체는 시작 10분전 등록(※ 추후 업체별 별도 안내)
2) 정해진 기간(시간)내에 제안 설명에 불참하는 경우 제안서 평가 대상시 최하점(정성평가) 처리함
3) 제안서 평가방법과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별도로 구성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에 따라 평가
4) 제안서 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관련내용과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5)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
6) 제안설명회에 사용하는 제안서, PPT, 발표 내용에 업체명은 표기할 수 없음
7) 제안 설명은 제안업체 단독 발표하며, 타 업체의 제안설명을 청취할 수 없음.
8) 제안설명회 프레젠테이션 내용이 이미 제출한 제안서와 상이한 경우 이를 별도 안내하고 그 사유를 명확하게 설명하여야 함.
9)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 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함
9.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5. 19.(월) 14:00 이후
나. 개찰장소: 함평골프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다.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되므로 학교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음
라.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함)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25/10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위 ‘다’항에 의거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의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를 통해 규격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 최저가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격개찰 완료일(단,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 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로 전화 통보합니다.
13.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라야 합니다.
1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서 제출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마. 본 사업과정에서 산출되는 모든 자료는 본교에 귀속되며, 계약업체는 본 사업을 이행함에 있어서 발생하는 저작권, 사용권, 특허권 등의 문제발생시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집니다.
바. 질병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일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됩니다.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1.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건입니다.
2. 계약업체는 「중대재해처벌법」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붙임 1.)」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3.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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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관련 규정에 의거 우리학교에서 지정하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우리 학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공고 내용은 전라남도교육청홈페이지(https://www.jne.go.kr/), 함평골프고등학교 홈페이지(https://jnpschool.hs.jne.kr/)및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https://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함평골프고등학교(입찰 및 계약 문의: 행정실 ☎061-895-0151, 과업내용 및 제안서 평가 문의: 교무실 ☎061-895-0117)으로, G2B시스템에 관한 문의는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안전보건관리계획서(서식) 1부.
2. 산출내역서(서식) 1부.
3. 2025년도 함평골프고등학교 사제동행 수학여행 제안요청서 1부.
4. 2025년도 함평골프고등학교 사제동행 수학여행 과업지시서 1부.
5. 2025년도 함평골프고등학교 사제동행 수학여행 위탁용역 계약특수조건 1부.
【붙임 1】(※낙찰자만 제출)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서식) - 기관 사정과 계약 성질에 따라 변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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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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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 편성금액 : \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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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회사명 직 성명 (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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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①
②
2.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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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①
②
2.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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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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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일자 : 2025.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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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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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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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낙찰자만 제출, 예시)
산출내역서
1. 건 명:
2. 예정인원:
3. 여행일정: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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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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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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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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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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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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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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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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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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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지 ↔ 도착지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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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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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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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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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버스 기준,
고속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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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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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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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 박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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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호텔,
-숙박료 : 원 × 명× 박
-식 비 : 원 × 명×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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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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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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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 일 중식(00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00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00식당)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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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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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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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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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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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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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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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관련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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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자보험료 : 원 × 명
□ 수행안내원 : 원 × 명
□ 현지가이드 : 원 × 명
□ 구급약품비 : 원 × 명
□ 안내책자인쇄비 : 원 × 명
□ 그 외 필요 경비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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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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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진행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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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선수수료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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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선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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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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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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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 생 : 원
□ 교직원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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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서식 및 내용은 수정 가능하나, 알선수수료는 세금계산서 발행(여행사)의 기초가 됨으로 타 경비와 반드시 구분 표기할 것
2025년 월 일
업체명 상 호 : 대 표 자 : (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