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부속초등학교 공고 제2025–03호
2025학년도 이대부속초등학교 6학년 학생수련활동 용역 업체 선정 입찰 공고
2025학년도 이대부속초등학교 6학년 학생 수련활동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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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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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본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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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 서울특별시서부교육지원청 부패신고센터
본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민원인 만족도 제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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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홈페이지:http://sbedu.sen.go.kr/전자민원창구>국민생각함 이동
※보상:누구든지 서울특별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서울특별시교육청 공익 신고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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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내역
공고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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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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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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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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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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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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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대부속초등학교
6학년 학생 수련활동 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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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6.(월)
~
2025. 6. 18.(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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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09명
(학생 104명
교사 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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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77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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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270,000원 (1인당)
교사 138,000원 (1인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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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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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수련활동장소 : 경기도 내 소재하는 청소년수련원
다. 참가예정인원 : 총 109명 (학생 104명, 교사 5명, 예정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 참가 학생, 인솔 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사업 종료 후 실제 참가인원에 따라 정산함.
- 교사 참가 비용은 항목별 산출하여 계약함. (단, 인솔 교사 부담이 없는 항목은 제외)
- 긴급재난 및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및
그에 따른 상급기관의 지시가 있을 경우 본 사업은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체의
비용을 청구할 수 없음.
라. 기초금액 : 금 28,770,000원 (금 이천팔백칠십칠만원) ※부가가치세 면세대상
- 학생경비: 270,000원*104명=28,080,000원, 교사경비: 138,000원*5명=690,000원
- 총 28,770,000원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붙임9]를 각 그룹별․항목별(숙박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마. 경비내역: 숙식비(2박 7식), 프로그램 진행비, 시설이용료 등 수련 활동 특수조건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제반 비용에 대한 총액 (차량임차료 제외)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총액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입찰입니다.
다. 본 입찰은 경기도 지역제한 대상 입찰입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
(가격·규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제안서(규격)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마. 제안서(규격입찰)는 우리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
(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할 수 있고,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
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아. 한번 제출한 입찰은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만 입찰 참가할 수 있습니다.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②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청소년수련원)을 필하고 공고일 현재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을 직접 운영하는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함.)
③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
④ 2024년도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이상을 받은 수련시설
⑤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 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⑥ 「국가계약법」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에 따라 ‘부정당업자’는 입찰 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입찰(견적)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견적) 이용자 등록 업체만이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입찰(견적)마감일 전일까지 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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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규격입찰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 → 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 개찰 [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최저가 낙찰제) → 계약 체결
※ 단, 적격업체 선정은 2개 이상 업체가 제안서 응찰 시 실시하며, 1개 이하 업체가 제안 서 응찰하였을 경우 재공고를 실시함. 그러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 3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을 실시하지 않더라도 수의계약을 할 수 있음.
5.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기간 : 2025. 5. 7.(수) 11:00 ~ 2025. 5. 15.(목) 10:00
※ 평일 16:00 업무 마감(단, 마감일은 10:00)
나. 제출방법 : 직접제출 (평일 (09:00~16:00) 중 접수 가능, 토요일,일요일 접수 불가)
※ 우편접수 불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직접제출/가격입찰서(G2B) 접수
다. 제출장소 : 서울시 서대문구 성산로 512-39 이대부속초등학교 행정실
라. 제출방법
1) 제안서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직접 제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3)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불가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양식).
2)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3)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단표(7식), 각 층별 배치도, 객실배 치도, 교육일정표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4)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계약실적증명서(반드시 금액 명기) 각 1부.
※완료된 초ㆍ중ㆍ고등학교 실적만 인정합니다.
5) 사업자등록증,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청소년수련활동인증서 사본 각 1부.
6) 기업신용 평가서 (회사채ㆍ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 신용평가
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 1부.
7) 인감증명서(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1부.
8) 법인등기부등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자 신분증 사본 지참) 1부.
10) 최근년도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여성가족부 시행) ‘ 적정’ 이상 통보서
사본 1부. (신규시설인 경우 최근 1년 인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11) 4대보험 완납증명서,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12)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3)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1부.
14) 집단급식소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사본 1부.
15)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6)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시설물 화재보험증권 등 각종 보험서류 사본 각 1부.
17) 숙소 전경 및 내부사진 1부.
18) 청렴서약서 1부.
19) 각서 1부. (붙임파일)
20) 확인서 1부. (붙임파일)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6. G2B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5.7.(수) 11:00 ~ 2025.5.15.(목) 10:00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7. 제안설명회 :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므로,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5. 15.(목) 15:00, 이대부속초등학교 입찰담당관 PC
※ 본교 평가위원회 심사 후 실시되므로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변동될 수 있음.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 조치에 관한 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실시하므로, 별도의 견적입찰참가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나. 입찰 보증금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조달청 예정가격 결정방법에 의해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2단계(가격, 규격분리 동시 입찰)입찰 선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서류검토), 평가점수 80점 이상의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2단계로 적격업체 중 가격개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단, 제안서 평가 결과 평가점수 80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동일한 경우에는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라. 규격 적격자가 1인일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경우로서 적격자인 경우에는 해당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마. 본 입찰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바. 낙찰자 통보 :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에 낙찰대상자에게만 개별 통보합니다.
사.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총액 및 학생 1인당 계약단가 산출근거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낙찰자 제출서류
1) 견적서(비용내역서) : 숙식비, 시설이용비, 교육활동비 등 세부내역 명시
2) 객실 배치도(방 배정), 교육일정표(프로그램)
3) 수련시설 현황표(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식당의 규모 등)
4)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5)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각서)
6) 청소년수련활동인증서(해당 학생들이 실시하는 전체 프로그램에 대한 인증서)
7) 기타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여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최근 1년이내 전기, 가스, 소방, 식수 등 안전점겸 결과 사본)
8)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9) 안전요원 등에 대한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등
10)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1. 기타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 할 수 없
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 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해서는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으로 문의하
시기 바랍니다. 특히, 견적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
찰(견적)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콜센터
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 있습니다.
마. 기타 문의는 이대부속초등학교 행정실(☏02-362-617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5월 7일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장
참조 1.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붙임2]
2. 경영상태 평가 기준 [붙임3]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붙임1]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붙임4]
3.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붙임5]
4. 각서 [붙임6]
5. 확인서 [붙임7]
6. 청렴서약서 [붙임8]
7. 산출내역서 [붙임9]-낙찰자만 제출
8.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붙임10]-낙찰자만 제출
9.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붙임11]-낙찰자만 제출
10.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붙임12]-낙찰자만 제출
[붙임1]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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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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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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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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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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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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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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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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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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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 공고 제2025-0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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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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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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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 6학년 학생수련활동 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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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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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 이행각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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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 . . .
신청인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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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업체명 :
구분
|
평가 항목
|
배점
|
배점
|
평가
|
제안서 평가
(100)
|
객관적 평가
(35)
|
○ 수련활동 수행 실적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최근 3년간 수련활동 실적)
[붙임5]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제출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미흡
|
15점
|
|
7건
이상
|
5건
이상
|
3건
이상
|
2건
이하
|
15
|
12
|
10
|
5
|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수련활동 수행 조직
(4대보험 가입 증빙자료,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
매우좋음
|
좋음
|
보통
|
미흡
|
10점
|
|
8명
이상
|
8명
미만
5명
이상
|
5명
미만
3명이상
|
2명이하
|
10
|
7
|
5
|
2
|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
[붙임3] 기업신용평가등급 참조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10점
|
|
주관적 평가
(65)
|
o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15점
|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5
|
3
|
1
|
-수련원 자료집 충실도
|
5
|
3
|
1
|
-프로그램 운영계획
|
5
|
3
|
1
|
o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20점
|
|
-객실등급, 위치
|
7
|
5
|
3
|
-객실 시설 상태
|
7
|
5
|
3
|
-수련시설 현황(강당, 모험시설 등)
|
6
|
4
|
2
|
o 식사제공 능력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20점
|
|
-식단구성(메뉴, 가격)
|
10
|
5
|
3
|
-식사제공능력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등)
|
10
|
5
|
3
|
o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10점
|
|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 가입현황
|
5
|
2
|
1
|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 유무(2명)
|
5
|
2
|
1
|
합 계
|
|
100점
|
|
평가자 : (인)
〔붙임 3〕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8.12.)」
◎ 평가요소 : 신용평가 등급
(단위 : 점)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 등급
|
평 점(점)
|
배점한도별
|
10점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10
|
AA+, AA0, 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9.8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9.6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9.4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9.2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9.0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8.8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7.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①「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펌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류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0”점 처리됨
〔붙임 4〕
수련활동 용역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강당(행사장) 현황
|
층 (면적 ㎡)
|
<주요연혁>
|
2. 제안업체 경영상태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 신용평가등급
|
비고
|
|
|
|
|
주)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제출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본 사업과 유사한 것만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초,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수련활동 교육여행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수련시설
|
시 설 명
|
수련 교육 활동
|
비고
|
|
|
|
|
|
|
5.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좌석수,위치,위생안전 현황)
|
라. 행사진행의 질적 수준
※ 프로그램의 중등학생 유익성 명시
※ 기상악화시 조정프로그램 등 대안제시
※ 교육교관의 전문적 소양/자격 유무
|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 교육여행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그 외 각종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
-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바.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 별지 작성(특정양식없음)
사. 숙소의 야간경비 용역 배치 계획 제출
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 .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5〕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
|
신청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
|
|
사업장소재지
|
|
전화번호
|
|
|
|
사업자등록번호
|
|
증명서 용도
|
입찰참가
|
|
|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
금액
|
제 출 처
|
|
|
|
|
사업
이행
실적
내용
|
용역명
|
|
|
|
용역 개요
|
|
|
|
계약 번호
|
계약
일자
|
계약
기간
|
계약금액
(원)
|
이행실적
|
비고
|
|
비율(%)
|
실적(원)
|
|
|
|
|
|
|
|
|
|
|
증명서
발급
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
|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
|
|
주 소 : (FAX 번호 : )
|
|
|
담당부서 :
|
담 당 자 :
|
|
|
|
|
|
|
|
|
|
|
|
(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➁ 민간거래실적인 경우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제시), 계약서 사본을 각 1부씩 첨부
➂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 6학년 수련활동 용역」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
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7〕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사 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수련시설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 . . .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8]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9〕
산 출 내 역 서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 6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총 110명 (학생 104명, 인솔교사 6명)
3. 기 간 : 2025. 06. 16 ~ 2025. 06. 18 (2박 3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고
|
1
|
숙박비
(2박)
|
|
□ 1실당 적정한 인원으로 숙박
- 숙박료 : 원 × 명 x 2박
|
|
|
2
|
식비
(7식)
|
조,중,석
(1식 5찬 이상)
국제외
|
□ 월 일 조식
- 원× 명
□ 월 일 중식
- 원× 명
□ 월 일 석식
- 원× 명
|
|
|
3
|
기타
|
레크리에이션 강사 초빙, 장비대여 및 기타 관련 경비
(진행할 경우 작성)
|
□ 레크리에이션경비
- 원 × 명
□ 그 외 필요경비
- 원 × 명
|
|
|
합 계 액
|
|
|
|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
□ 원 ÷ 명 : 원
|
|
|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붙임 10] ※낙찰자만 제출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이하 “위탁자”라 한다)와 수련활동 위탁용역 수행업체(이하 “수탁자”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 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수련활동 위탁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목적: 2025학년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등
2. 범위: 학년, 반, 번호, 성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등 수집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수련활동 위탁용역 계약체결일 ~ 계약기간 만료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위탁자”(사업부서)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사업부서)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 . . .
위탁자
주 소 :
기관명 :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
대표자 성명 : (인)
|
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
|
[붙임 11] ※낙찰자만 제출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
(앞쪽)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
|
대상자
|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
연락처(휴대전화 등)
|
|
본인은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
20 년 월 일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서대문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
[붙임 12] ※낙찰자만 제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
1. 이용기관 명칭 :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 범죄경력, 성범죄경력조회,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 및 결격사유 조회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연번
|
행정정보명
|
연번
|
행정정보명
|
1
|
범죄경력 유무 조회
|
|
|
2
|
성범죄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전력 조회
|
|
|
|
|
|
|
|
|
|
|
|
|
|
|
※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 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 □주민등록 □여권 □외국인등록 □운전면허) 번호 :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년 월 일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생년월일 :
전화번호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