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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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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8669-000 공고일시  2025/05/07 10:23
공고명 진도서촌 간재미거리 조성 공공시설물 제작 설치
공고기관 전라남도 진도군 수요기관 전라남도 진도군
공고담당자 명진희(☎: 061540333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29 17: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9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5/2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80,000,000 원
   
추정가격
890,909,09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진도군 공고 제2025-241호


진도서촌 간재미거리 조성
공공시설물 제작‧설치 용역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따라 진도서촌 간재미거리 조성사업 공공시설물 제작‧설치 용역의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을 목적으로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7일


진  도  군  수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진도서촌 간재미거리 조성사업 공공시설물 제작‧설치

  나. 사업장소 : 전남 진도군 진도읍 남동1길, 쌍정2길 일원

  다.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라.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일

  마. 총사업비 : 금98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나.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〇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제44조

   〇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공고일 기준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여야 함.

   1) 「공공디자인의 진흥에 관한 법률」제1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해 공공디자인전문회사 또는 「산업디자인진흥법」제9조 규정에 의한 산업디자인 전문회사(환경디자인 또는 종합디자인 분야)신고를 필한 업체

   2)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에 의한 옥외광고업 등록을 필한 업체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 시까지 조형물(세부품명번호 10자리 6012100201), 안내판(세부품명번호 10자리 5512171801)을 제조물품으로 입찰 참가 등록하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 확인증명서(물품분류번호 5512171801, 6012100201)를 발급받은 업체

     ※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나. “가”항의 요건을 모두 갖추지 못한 경우 자격 보완을 위하여 2개사 이내로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함.

     ※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위 가항 1)의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로 하고 참가 등록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 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제한하며, 공동수급 참여업체는 중복하여 타 업체와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음.

  라.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지분비율이 높은 업체를 원칙으로 하여 참여 업체 간 상호 협의하여 선임해야 함.

  마.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제안하는 경우 대표업체는 사업예정금액의 50%를 초과하여 직접 수행하여야 함.

  바. 공동수급체의 구성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거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함.

  사. 도급협정서는 공동수급체가 각각 작성한 후 대표사가 승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사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함.

      (도급협정 없이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 단독입찰로 무효 처리)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의한 제한사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함.

  자. 공고일 기준 휴․폐업,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었거나 등록취소, 영업 정지와 이에 준하는 행정처분을 받은 경우 응모할 수 없음.


4. 추진 일정

구   분

추진일정

비   고

사전규격공개

2025. 4. 29.(화)

   ~ 5. 3.(토)

조달청「나라장터」

입찰공고

(제안신청서 교부)

2025. 5. 8.(목) ~ 5. 27.(화)

• 진도군청 홈페이지, 조달청 나라장터 공고

• 공고기간 : 20일간

 질의기간

2025. 5. 8.(목) ~ 5. 12.(월)

(18:00까지)

서면질의(이메일에 한함)

【서식16】에 의거 명확히 작성

 ※ 질의서는 회사명으로 업체별 1회 한정

  (e-mail : wjddk1224@korea.kr)

  ※ 별도 전화 확인 필수, 미열람하여 생기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질의 회사에 있음

 질의회신

2025. 5. 13.(화)

•  e-mail로 회신

 제안서 접수

2025. 5. 29.(목)

(10:00~17:00)

• 접수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

• 제출장소 : 진도군청 관광과 위생팀

• 접수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인터넷 접수 불가)

  ※ 입찰 참가업체,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 17:00

제안서 심사·평가
(평가위원회 개최)

2025. 6. 4.(수)

(14:00)

평가자 제안서 평가위원회(정성적 평가 분야)

 ※ 일시 및 장소 변경 시 별도 통보

• 발표순서 : 당일 추첨한 순번에 의해 결정

• 참가업체 별 소요시간 : 25분

  (제안발표 10분, 질의답변 15분)

협상대상자

선정 및 계약체결

별도통보

• 우선협상대상자 발표(개별 통보)

• 협상기간 : 협상적격자 선정 후 15일 이내

• 계약기간 :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

  ※ 위 일정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지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제출일시 : 2025. 5. 29.(목) 10:00 ~ 17:00 도착분에 한함

  나. 제출장소 : 진도군청 관광과 위생팀
(전남 진도군 진도읍 철마길 25, 2층 관광과)

  다. 제출방법 : 제안서는 입찰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장을 소지한 자가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인터넷 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 붙임의 제안요청서를 참조

   ※ 입찰 참가업체,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 2025. 5. 29.(목) 17:00


5. 질의 및 답변

  가. 질의기간 : 2025. 5. 8.(목) ~ 5. 12.(월) 18:00 까지

  나. 질의조건 및 응답 :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함

  다. 접수방법 : 이메일 서면질의 ※ 업체별 1회 한정

  라. 질의회신 : 2025. 5. 13.(화), 서면 일괄회신(e-mail로 회신)

  마. 관련문의 : 진도군 관광과 위생팀(☎ 061-540-3413)


6. 제안서 설명 및 평가

 가. 일    시 : 2025. 6. 4.(수) 14:00(예정)

  나. 장    소 : 진도군청 2층 회의실(예정)

  다. 순    서 : 평가 당일 추첨하여 결정

  라. 참 가 자 : 각 업체별 2명 이내로 제한

  마. 방    법 : 프레젠테이션 발표(PDF 파일 변환본도 준비)

      ※ 발표자는 발표 당일 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한 ppt 파일을 그대로 사용(제출 후 수정불가)

    - 제안설명은 발표 10분, 질의응답 15분 내외로 함

    - 제안서 평가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 평가에서 제외

  바. 유의사항

    - 발표자는 제안 업체임을 직간접적으로 알 수 있거나 유추할 수 있는 실적이나 계약현황, 사례 등 내용의 발언을 하지 않아야 함

    - 제안사는 평가위원 구성, 평가기준,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선정결과는 최종 선정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

    - 기재 및 발표 내용이 허위일 경우, 입찰자격 박탈 또는 낙찰취소 가능함

   ※ 상기일정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변경 시 제출기관에 별도 통보


7.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 방법

  가. 협상 및 낙찰자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7. 1.시행)」에 따름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90점)와 가격평가(10점)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 업체 중 고득점자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합산점수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

  라.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비를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마. 종합평가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거나,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을 진행


8. 입찰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7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으로 갈음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제2항의 규정에 의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등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군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됨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 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낙찰취소 사유에 해당됨


10. 계약 체결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차순위 업체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하여는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름


11. 기타 참고사항

 가. 제안서 심사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열람‧수정‧변경‧보완은 불가합니다.

  나. 제안서는 진도군 홈페이지(www.hampyeong.go.kr), 나라장터 국가종합조달(www.g2b.go.kr)에 게시된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신청서 교부는 진도군 홈페이지(www.hampyeong.go.kr) “입찰정보”, 나라장터국가종합조달(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제안한 내용은 별도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마. 입찰자는 「입찰공고조건」,「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합니다.

  바.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대표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이 진도군청 관광과 위생팀에 방문하여 직접 제출합니다.(우편 등 기타접수 불가)

  사. 제안업체는 평가 결과, 평가위원 구성, 평가기준, 평가결과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위원별 세부평가 점수는 평가 후 공개합니다.

    

  아.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후 날인”후 출하고, 제안서 작성을 비롯한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자. 각종 인ㆍ허가 등 필요한 법적, 행정적 절차 검토와 이에 관련된 도서 작성 및 이행하시기 바랍니다.

  차.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따릅니다.

  카. 기타 제안서 내용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진도군청 관광과 위생팀(☎061-540-3413), 계약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진도군청 세무회계과 경리팀(☎061-540-333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서에 누락된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에 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