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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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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9199-000 공고일시  2025/05/07 11:37
공고명 2025년 자연환경보전이용시설 화장실 및 환경정비 용역(2차)
공고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수요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공고담당자 이찬우(☎: 043850562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530,000 원
   
배정예산
13,530,000 원
   
추정가격
12,300,000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주시 공고 제2025-1039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제33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7일


                                                  충주시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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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각형입니다.

건     명

2025년 자연환경보전이용시설 화장실 및 환경정비 용역(2차)

사  업  량

과업지시서 참고

위       치

충주시 일원

(과업지시서 참고)

개 찰 일 시

2025. 5.13. 11:00

투 찰 기 간

 2025. 5.8. 10:00 ~

2025.5.13. 10:00

예   산   액

금13,530,000원

기 초 금 액

(부가세 포함)

금13,530,000원

(부가세 포함)

사 업 기 간

착수일로부터 8개월간

개 찰 장 소

충주시 입찰집행관 PC

공고내용문의

회계과 계약팀

(043-850-5628)

사업내용문의

수질환경과 자연보전팀

(043-850-3621)

비     고

과업지시서 과업내용 등 확인 후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필독]

· 재입찰 진행(개찰) 안내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재입찰시 재입찰일 10: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가격제안서 제출)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상기 용역은 사업부서의 사업 진행상황에 따라 총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계약시 총액이 2천만원(부가세 제외)이 초과되면 충청북도 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지역제한(충주시), 총액견적, 전자제출


사각형입니다.  

· 입찰에 참가할 업체는 아래의 각 사항을 모두 갖춰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의 사업장 소재지)가 충주시에 있는 업체 

  나) 「공중위생관리법」제3조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 등록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일반건물및사무실청소업(세부품명번호: 7611150101-건물청소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 및 인증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란 법률 제8조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비영리법인은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없어도 입찰 참가가 가능합니다.

마) 본 용역은 공동수급을 불허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제6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나라장터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신원확인 입찰을 위해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 받은 사업자용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야 하며 접속 중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각형입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사각형입니다.

·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하며, 입찰결과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성(준공)대가 청구 시 정산하여야 하며, 납입확인서 등을 첨부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보험료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을 입찰금액에 조정없이 반영해야 합니다. 다만, 본 건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23조의2 각 호에 따른 단순노무용역에 해당하므로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단위: 원, 2인)

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308,622

391,763

39,966

     ※ 4대보험은 반드시 해당 용역명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 고용·산재보험료는 해당 용역명으로 가입한 가입증명원 및 완납증명원으로 확인하며, 퇴직급여충당금은 계약체결 후 발주기관이 승인한 산출내역서 금액과 계약상대자가 실제 지급한 금액을 비교하여 정산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낙찰예정자는 계약체결시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의거 ‘(과업지시서 별표2)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확약내용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 계약 해지(해제) 할 수 있습니다.

·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 노무비를 노무비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하고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지급내역(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 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 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 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청렴계약 시행대상으로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