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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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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28051-000 공고일시  2025/05/07 13:13
공고명 2025학년도 부항댐 주변지역 학생 해외문화 체험학습 위탁 용역 2단계입찰 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김소희(☎: 054420523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7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6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5/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000,000 원
   
배정예산
30,000,000 원
   
추정가격
2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위탁 용역 2단계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





 ◦ 공고번호: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29호

 ◦ 공 고 명: 2025학년도 부항댐 주변지역 학생 해외문화 체험학습 위탁 용역 2단계입찰 공고

 ◦ 개찰일시: 2025. 5. 21.(수) 11:00

 ◦ 발주기관: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이 공고서는 김천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 공고로 입찰 희망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공고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김천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재정지원담당(☎ 054-420-5233)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http://www.gbe.kr/gc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29호


2026학년도 부항댐 주변지역 학생 해외문화 체험학습 위탁 용역 2단계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 안내 공고합니다.

                                                                   2025. 5. 7.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건입니다.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420-5233), 감사부서(☎054-420-5212) 및 김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imcheon-e.go.kr)-클린신고센터-부정부패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5학년도 부항댐 주변지역 학생 해외문화 체험학습 위탁 용역 2단계입찰 공고

  나. 용역기간: 2025. 8. 10.(일) ~ 2025. 8. 14.(목)/ 3박 5일

  다. 용역장소: 베트남(나트랑, 달랏)

  라. 참가인원: 16명(학생 13명, 인솔 3명)

    ※ 참가인원 및 일정은 추후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마. 용역내용: 붙임 제안요청서와 과업지시서 참조

  바. 기초금액: 금30,000,000원(추정가격: 27,272,727원, 부가가치세: 2,727,273원)

               -환율변동 등에 따른 추가 비용은 우리교육청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2.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방법: 나라장터(G2B) 시스템 이용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제출 및 개찰일시

가격입찰서 개시일시

입찰서접수(투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5.7.(수) 14:00

2025.5.16.(금) 14:00

2025.5.21.(수)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입찰가격 확인 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2-1.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제한(총액)견적,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니다.

  나.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개시합니다.  

  다. 청렴서약제 적용, 무방문 전자계약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2-2. 입찰 참가 자격

  가.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으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자격 등록을 한 자여야 합니다.

  다.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경상북도에 둔 자여아 합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또는 같은 법 제33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특별법인 중소기업 간주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바.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0조의2에 따라 계약서류 위변조 시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차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 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카. 붙임 제안요청서와 과업지시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3. 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는 전자 제출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해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공고를 한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가격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가격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4. 가격입찰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 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 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3.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평가

  가.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규격입찰서(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표시

  나. 제출기간: 2025. 5. 7.(수) 14:00 ~ 2025. 5. 16.(금) 14:00

라. 접수장소: 김천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재정지원담당


3-1.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시 다음과 같이 확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정성제안서 각 1부(서식1~4호, 서식7~8호, 증빙서류 포함) 제안요청서 참고

  나. 정량제안서 각 1부(서식5~6호, 증빙서류 포함) 제안요청서 참고

  다. 입찰 관련 참고서류(하나의 파일로 제출)

    - 나라장터에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1부

    -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 관광사업등록증사본(종합여행업/국내외여행업 업종 확인)1부

    - 여행 인 ․ 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 배상 책임보험 증권 1부

      ※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확인용


 3-2. 상기 입찰 관련 참고서류는 입찰공고 이후에 발급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3.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기재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제안설명회

 가. 일시: 2025. 5. 19.(월) 10:00

  나. 장소: 김천교육지원청 회의실

   1) 제안설명은 제안사의 대표자 또는 임직원이 발표해야 합니다. 발표를 대표자가 하지 않을 경우에는 증빙서류(위임장 및 신분증, 4대보험 가입증명서, 재직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신원을 확인하니, 반드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등을 사전에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2) 발표 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해야 합니다.

    3) 제안발표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제출한 제안서로만 평가합니다.

    4) 제안사별로 제안 설명 발표 시간은 15분 이내로 발표하고, 질의응답 10분 이내         로 진행합니다.

    5) 제안서 발표순서는 제안서 제출 역순으로 진행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 결과 심사에 합격한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계약상대자(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규격입찰적격업체: 평가기준에 따라 규격(제안서)평가 결과 85점 이상을 득한 업체를 적격업체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규격평가 결과가 우수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동 사유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에 관한 사항: 재정지원담당(☎054-420-5233)

  - 용역에 관한 사항: 중등교육담당(☎054-420-5261)

  -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

    게재됩니다.

  -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

    정보-물품-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   .   .

 

 

                                서약자 : ○○회사 대표 ○○○(인)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교육장귀하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