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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28530-000 공고일시  2025/05/07 13:33
공고명 선문대학교 교직원 단체보험
공고기관 선문대학교 수요기관 선문대학교
공고담당자 임성민(☎: 041530219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6 13: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16 13:3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6 13:30 개찰(입찰)일시 2025/05/16 13: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48,600,000 원
   
추정가격
48,6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선문인총 제2025-8호






입찰공고







사업 관련 문의는 사업부서로 부탁드려요!


 입찰명: 선문대학교 교직원 단체보험



입 찰 일 정

입찰등록마감일시

2025. 5. 16. 10:30

 본관 403호 인사총무팀

입찰일시

2025. 5. 16. 13:30

 본관 431A호 입찰실




2025. 5.





선문대학교 사무처 인사총무팀





  - 문의: 계약 관련 임성민(☎: 041-530-2193), 사업 관련 진예원(☎: 041-530-2164)

  - 주소: (31460)충청남도 아산시 탕정면 선문로 221번길 70, 본관 4층 403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선문대학교 교직원 단체보험

  나. 입찰 진행방식 및 방법: 직찰, 일반경쟁입찰(총액계약)

  다. 계약기간: 2025. 5. 26. ~ 2026. 5. 26.(1년)

  라. 사업예산(연간 추정금액): 금48,600,000원(금사천팔백육십만원), 면세

  마.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 순으로 낙찰자 결정

  마. 기타사항: 세부 내용은 나라장터에 입찰공고문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고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G2B(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라. 「보험업법」제4조의 규정에 따라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로서 본사에 한함

      ※ 보험회사별 1개 조직(본사)만 참가, 대리점 등을 이용한 동일보험사의 중복 투찰 불가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분기 ‘위험기준(RBC) 지급여력비율’이 150% 이상인 업체(증명서必)

  바. 공동수급방식 참여가 가능하며 2개사 이내의 컨소시엄(대표사 포함) 구성 가능(단, 중복결성 및 중복참여 불가)


3. 입찰일정 및 제출서류

  가. 입찰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2025. 5. 16. 10:30 마감, 선문대학교 본관 403호 인사총무팀

  나.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연번

제출서류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1] 사용(변경금지)

2

입찰서 1부

[붙임2] 사용(변경금지), [붙임3] 참고

3

위험기준(RBC) 지급여력비율’증명서 1부

150% 이상 (※자사양식 활용)

4

사업자등록증명 1부

국세청 발행 (*사업자등록증이 아님)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사업자일 경우만 제출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본

6

국세 납세증명서 1부

유효기간이 입찰일 이후일 것

7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유효기간이 입찰일 이후일 것 / 날인 必

8

인감증명서 1부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본

9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사업자: 선문대학교 312-82-03075

기간: 입찰일 / 보증금률: 5%

공고번호: 선문인총 제2025-8호

10

사용인감계 1부

[붙임4] 사용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붙임5] 사용(변경금지)

12

입찰대리인 대표자 위임장 1부

대리인 접수 시 필수([붙임7] 사용)

13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접수 시 필수, 대리인 신분증 지참

14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원본 또는 원본대조필 날인된 사본

15

서약서 1부

[붙임6] 사용(변경금지)

16

공동수급표준협정서(기재부 양식) 1부

공동수급방식으로 참여시 제출

17

대표자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다. 입찰진행(개찰)예정: 2025. 5. 16. 13:30(※변경 시, 입찰 마감 후 별도 안내)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참가 신청 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해 입찰금액의 5/100이상으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해야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5.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준용


6. 계약

  가. “계약체결”은 낙찰 후, 적격심사를 통해 최종 낙찰일로부터 15일 이내에 계약서에 날인함으로 성립됨

  나. 낙찰된 업체는 본교 계약담당자에게 최종 계약품목명세서(산출내역서)를 제출해야 하며, 계약품목명세서는 각 품목별 단가로 구분하여 작성

  다. 계약서 작성 시, 구비서류(*추후 안내)


7. 유의사항

  가. 입찰서는 총액을, 부가세포함으로 작성하여 밀봉하여 입찰 등록 시 제출하며, 입찰가격 작성 시,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로 표기하는데 한글표기를 우선으로 합니다.

  나. 대금은 전 품목(용역)의 납품 및 검수 완료 후 지급하며, 중도 취소자의 경우는 별도 협의하여 정산. 추가로 선금급이 필요한 경우에는 사전 협의 요망

  다. 입찰공고 내용에 대한 미숙지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책임이 있음

  라. 입찰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선문대학교 『물품의 구매 및 계약에 관한 규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동법 시행규칙을 준용하며, 최신 법을 우선 적용함

  마. 입찰 자료 내용이 상충될 경우, 입찰공고문을 우선으로 하며 담당자에게 필히 문의 후 진행

  바. 위 사항에도 불구하고 내용의 일부 또는 전부가 변경될 경우, 정정공고 또는 재공고 진행

  사. 공동수급방식으로 참여 가능

    1)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모두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함

    2) 공동수급대표사를 지정하여 대표사가 보험계약, 보험료 지급, 가입변경자 통보 등 계약자와의 모든 업무를 처리하고 행정·재정·법률적 책임 등을 대표하는 것으로 함

      ※ 공동수급대표사는 비율이 높은 업체로 하며, 대표보험사가 계약사항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파산, 해산, 부도 등)는 공동수급에 참여한 잔존 보험사에서 연대하여 책임

    3)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동계약 운용 요령』에 따름

  아. 입찰참가자는 입찰일의 시간 및 장소를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에 따른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자. 본 공고는 조달청 나라장터 사이트에 게시하여 진행


8. 위 사항에도 불구하고 내용의 일부 또는 전부가 변경된 경우 정정공고 또는 재공고 진행



2025. 5.


선 문 대 학 교 총 장

입찰등록조서

(*발주기관에서 준비함)

공 고 번 호

선문인총 제2025-8호

입찰마감

2025. 5. 16. 10:30

입 찰 건 명

선문대학교 교직원 단체보험

업  체  명

대표자성명

입찰 등록인

등록년월일

비고

성  명

생년월일

(주민등록상)

사용인감날인

1

 

 

 

 

 

 

 

2

 

 

 

 

 

 

 

3

 

 

 

 

 

 

 

4

 

 

 

 

 

 

 

5

 

 

 

 

 

 

 

6

 

 

 

 

 

 

 

7

 

 

 

 

 

 

 

8

 

 

 

 

 

 

 

9

 

 

 

 

 

 

 

10

 

 

 

 

 

 

 

선문대학교

[붙임1] 입찰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입찰

개요

입찰명

선문대학교 교직원 단체보험

공고번호

선문인총 제2025-8호

입찰일시

2025. 5. 16. 14:00

사용 인감

날인

 

 

 

(인)

 

 

(*날인 필수)

 

 

 

입찰대리인

 

 


(*대리인일 경우, 작성)

성 명 (직위)

 

생 년 월 일

(주민등록상)

 

연  락  처

 

참가

업체

개요

상      호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대표자 성명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주민등록상)

 

첨부

서류

*입찰공고서 본문 필수 참고, 서류 미비 시 입찰등록이 불가능할 수 있음

  위 공고번호로 공고(지명)된 입찰에 참가하고자 귀교에서 정한 입찰공고문, 규격서, 계약조건, 계약사항 등을 확인 및 수락하고 입찰에 참가 신청합니다.

 

2025. 5. 16.

 

선문대학교 총장 귀하

[붙임2] 입찰서

차수

입 찰 서

입찰

내용

입 찰 (지명)

공 고 번 호

선문인총 제2025-8호

입찰일시

2025. 5. 16. 14:00

재 입 찰

-

입 찰 건 명

선문대학교 교직원 단체보험

입 찰 금 액

(부가세포함)

       합계: 금                       원(₩                  )

납 품 기 한

제안요청서에 따름

하자보증기간

제안요청서에 따름

입찰자

상       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성명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주민등록상)

 

 

   본인은 위 공고번호로 공고된 입찰에 귀교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계약내용에 따라 응찰

 하며 이 입찰이 수락되면 물품구매(용역) 계약 일반 조건,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및 기타조건에

 따라 위의 입찰 요율(금액)로 납품할 것을 확약하며 본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5. 5. 16.

 

 

 

입찰자:                       (인)

 

 

 

선문대학교 총 귀하

 

비고

 

[붙임3] 입찰서 봉투 작성 방법

입찰서 봉투 작성법

*붙임2 가격입찰서만 밀봉함



그림입니다.

 

(앞면)

 

 

공고번호: 선문인총 제2025-8호

입찰명: 선문대학교 교직원 단체보험

 

업체명: ㈜00000             

 


묶음

 

(뒷면)

 

 

 

 

 

 

 

 


※ 전자 인을 사용하여 위 내용처럼 직인 날인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 사유서를 제출하고 전자 인 출력 본으로 대체 가능함

[붙임4]


사용인감계



법인인감

사용인감

 

 



■ 상    호:


■ 주    소:


■ 대표이사:


■ 용    도: 입찰 참가



   위의 사용인감은 당사에서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당사가 귀교와의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를 사용하겠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하자는 당사가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5. 5. 16.





선문대학교 총장 귀하

[붙임5]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선문대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다음의 사항을 준수하여 청렴계약의 원칙을 준수하겠습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선문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선문대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이상 1년 미만 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여 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선문대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선문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선문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5. 16.


서 약 자 :  ○○○회사  대표 ○○○ (인)


선문대학교 총장 귀하

[붙임6] 서약서

 

서   약   서

 

 

 

  본인은 『선문대학교 교직원 단체보험』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다음과 같이 제반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제출된 모든 관련 증빙서류는 성실하게 작성 제출하며, 만일 허위기재 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에는 참가자격에서 제외되어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주관기관의 사업자 선정방식 및 제안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련된 귀 기관의 방침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며 어떠한 법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제안서 평가를 위해 구성된 위원회와 관련하여 평가방법, 평가기준, 평가결과에 어떠한 이의 제기도 하지 않겠습니다.

 

 

 

 

 

2025. 5. 16.

 

 상호 또는 명칭 :

 주          소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선문대학교 총장 귀하

[붙임7] 위임장


위  임  장

대표자

성명

 

생년월일

 

회사명

 

사업자번호

 

연락처

 

대리인

성명

 

생년월일

 

직책

 

연락처

 

  

  선문대학교에서 주관하는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 5. 16.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선문대학교 총장 귀하

 ※ 지참서류 : 재직증명서, 신분증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입찰참가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